아이티랩 - IT 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와 손잡고 아세안 뷰티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와 손잡고 아세안 뷰티시장 공략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자다(LAZADA)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와 피에르 포이그넌트(Pierre Poignant) 라자다 그룹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위크 진행…피부 측정 프로그램 체험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위크 진행…피부 측정 프로그램 체험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피부미래연구 컨셉의 ‘아이오페 스킨위크(SKIN WEEK)’ 행사를 13~19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올해로 세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재단, '여성과 문화’주제 학술연구 지원 사업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 '여성과 문화’주제 학술연구 지원 사업 진행
IT일반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2019년도 학술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여성과 문화’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서비스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서비스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도록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30일 밝혔다.뷰티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지만, 5월 3..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26%↓…투자 비용 원인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26%↓…투자 비용 원인
IT일반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29일 금융감독원 실적 공시를 통해 1분기 매출 1조6425억원, 영업이익 204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1%, 영업이익은 26% 감소했다...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매출 1조6425억, 영업이익 2048억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매출 1조6425억, 영업이익 2048억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선봬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잇몸칫솔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은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3804개 미세모가 거품을 만들어 잇몸치약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시..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진행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는 8년째 진행되고 있는 친환경 활동이다. 지구 생명의 원천인 ..
미디어잇
옥션, 아모레퍼시픽과 친환경 상품 기획전 진행 옥션, 아모레퍼시픽과 친환경 상품 기획전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옥션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친환경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지구의 날-지구를 위한 아름다운 습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세계초고층도시건축학회로부터 상 받아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세계초고층도시건축학회로부터 상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본사 건물이 세계초고층도시건축학회(CTBUH)가 주최하는 ‘2019 CTBUH 어워즈’에서 2개 부문 대상(Winner)과 1개 부문 우수상(Excellence)을 수상했다고 18일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2019 CTBUH 어워즈’ 대상 수상..국내 최초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 ‘2019 CTBUH 어워즈’ 대상 수상..국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세럼 누적판매 5000만개 기록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세럼 누적판매 5000만개 기록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 브랜드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량이 5000만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출시돼 2014년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달성해 미쟝센 브랜드 밀리언..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취약 계층 여성 취업 지원하는 공모 사업 기관 모집 아모레퍼시픽, 취약 계층 여성 취업 지원하는 공모 사업 기관 모집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15일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을 지원해 경제적 역량 강화를 돕는 2019년 ‘뷰티풀 라이프’ 공모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공모사업의 주요 내용은 직업 훈련 및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유럽 18개국 론칭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유럽 18개국 론칭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모공 속 미세먼지 제거 기능 갖춘 딥 클렌징 2종 선봬 아모레퍼시픽, 모공 속 미세먼지 제거 기능 갖춘 딥 클렌징 2종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해피바스 브랜드 딥 클렌징 라인 신제품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마이크로..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연구·개발 역량 집대성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연구·개발 역량 집대성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미세먼지 관련 피부 건강 연구하는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미세먼지 관련 피부 건강 연구하는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유해환..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 산불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 산불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돼 강원 피해 지역의 복구와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아..
미디어잇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인도에 기회"...내달 에뛰드하우스도 인도 진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인도에 기회"...내달 에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선봬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 신제품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전등 끄기 캠페인으로 온실가스 줄여요"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세계자연기금(WWF) 주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 아워’에 참여했다고 31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지난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서울 용산구 세계본사를 비..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진행…대상 1000만원·인턴십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진행…대상 1000만원·인턴십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한 제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2019년 공모전은 2018년대비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했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에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에 송혜교 발탁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기기 브랜드 메이크온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은 뷰티 케어에 최신 기술을 더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국제사회 공동목표 다룬 매거진 출간…수익금 해양 생태계 보호에 사용 아모레퍼시픽, 국제사회 공동목표 다룬 매거진 출간…수익금 해양 생태계 보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SDGs)는 2015년 UN총..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개최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개최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2019 핑크런’이 24일 개막했다. 5000여 명이 참가한 올해 첫 핑크런은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진행됐다.올해로 19년째 이어..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2019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상생펀드 200억 특별금융 프로그램 운용 아모레퍼시픽, 2019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상생펀드 20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제품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 선봬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제품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인 ‘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화이트 듀 톤업 플루이드는 자연 유래 삼백초 추출물이 함유된 톤업 로션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여성 이용 시설 리모델링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 여성 이용 시설 리모델링 사업 공모
IT일반  아모레퍼시픽 복지재단은 여성 이용 시설 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 공모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11~29일까지다.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아모레퍼시픽 복지재..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리뉴얼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클렌징 라인업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클렌징 라인업 리뉴얼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의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2016년 출시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발효 유자 추출물 성분으로 메이..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그룹, 왓슨 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선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왓슨 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선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A.S왓슨과 파트너십 체결…국외 시장 브랜드 인지도 강화 아모레퍼시픽, A.S왓슨과 파트너십 체결…국외 시장 브랜드 인지도 강화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헬스·뷰티 유통업체 A.S 왓슨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와 유럽 등 광범위한 유통망을 갖춘 A.S 왓슨..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차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차 창업주 공개 모집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 1차 창업주를 3월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사..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첫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첫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한율 '달빛유자 오일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 한율 '달빛유자 오일 토너'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1년에 2000병 생산되는 한정판 화장품 2월 선봬 아모레퍼시픽, 1년에 2000병 생산되는 한정판 화장품 2월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차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안티에이징 화장품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2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화장품은 차나..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2019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000명을 28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핑크런은 유방 건강 관리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설 명절 맞아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 설 명절 맞아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로 5000억 규모 이너뷰티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로 5000억 규모 이너뷰티 시장 공략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바르는 것이 아닌 식품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뜻한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15주기 추모식 진행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15주기 추모식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 회장 추모식 열어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 회장 추모식 열어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9일 전국 사업장과 장원기념관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6주기 추모식을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변화와 혁신을 통한 ‘원대한 기..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선봬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브랜드의 새 컬러핏 립스틱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등 두..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립밤 ‘스테인드 글로우’ 선봬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립밤 ‘스테인드 글로우’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브랜드 신상품 틴티드 립밤 ‘스테인드 글로우’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담긴 베리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
미디어잇
[2019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2019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변화는 새로운 혁신을 위한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년 경영방침을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로 선정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2일 오전 용산 세계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변화는 새로운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벌집 성분 꿀톤 크림·글로우스틱 한정판 선봬 아모레퍼시픽, 벌집 성분 꿀톤 크림·글로우스틱 한정판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벌집 성분을 담은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을 한정 수량으로 시장에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꿀톤 캡슐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 꿀 추출물 등 벌집 성분을..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숙면효과 향료조성물로 특허기술상 받아 아모레퍼시픽, 숙면효과 향료조성물로 특허기술상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숙면효과를 갖는 향료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1484534)로 2018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지석영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2015년에 특허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피루브산’ 피부 세포 노화 억제 효능 밝혀내 아모레퍼시픽, ‘피루브산’ 피부 세포 노화 억제 효능 밝혀내
IT일반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서울대학교 병원과 공동 연구를 통해 세포 내 대사산물인 ‘피루브산(pyruvate)’의 피부 세포 노화 억제 효능을 업계 최초로 밝혀냈다고 18일 밝혔다.관련 연구(논문명 ..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