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링고글로벌과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다중채널네트워크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가 #링고글로벌 과 #플랫폼 기반의 #글로벌커머스사업 을 위한 #전략적제휴협약 을 10월 30일 체결했다. The post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링고글로벌과 전략.. |
벤처스퀘어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전속 크리에이터 부정 협약 회유 시 강경 대응"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멀티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최근 불거진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와 관련된 '템퍼링'(소속사 동의없이 다른 소속사에서 접촉하는 ..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자체 뷰티 브랜드 ‘하킷’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에 능하고 크리..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론칭
벤처/스타트업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자사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h.. |
벤처스퀘어 | |
뷰티업계, 크리에이터 경험·취향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박스’주목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감소하고 온라인 채널 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줄면서 ‘테스터’ 등을 통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로 연결하던 마케.. |
벤처스퀘어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민카롱 박스’ 뷰티 패키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떠오르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취향이 담긴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 박스'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 |
ZDNet Korea | |
[지디의 타임캡슐] "맨파워·브랜드로 MCN 최초 ‘유니콘’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배달의민족, 야놀자 같은 잘 알려진 유니콘 기업들도 불과 몇 년 전엔 생존의 갈림길에 위태로이 서있는 작은 스타트업이었다. 한눈 팔지 않고, 이용자들의 입맛과 눈높이를 맞추기 ..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 뷰티상품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출시한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자체 라이브커머스 ‘커밋라이브’ 선보여
벤처/스타트업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흐름들이 포착돼 주목받고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번가 등은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내세우며 단순한 커머스.. |
벤처스퀘어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된다! 뭐든!’ 애니 웨이브서 선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의 인기 미용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된다! 뭐든!'을 18일 웨이브(wavv.. |
ZDNet Korea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MCN, 이제는 변화해야 할 때’
벤처/스타트업 MCN. Multi-Channel Network. 지난 몇 년간 핫하다 못해 익숙해진 단어다. MCN 기업은 동영상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뷰티, 패션, 키즈 등 콘텐.. |
벤처스퀘어 | |
샌드박스,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 60억 지분 투자
벤처/스타트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 60억원 규모 지분 투자를 발표했다. 이번 투자에 따라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2대 주주로 이름을 올리게..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