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애드픽 쇼핑메이트’, 작년 판매액 777억원...전년比 2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2022년 판매액이 777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2배 성장했다고 17일 밝혔.. |
ZDNet Korea | |
애드픽 쇼핑메이트, 10월 판매액 90억 원 돌파… 경쟁력 입증
IT일반 정보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발굴과 판매 성과 증가로 10월 90억 원 넘는 판매액 달성판매액에만 수수료 지불해 비용 효율적, 사이트 방문율 높이고 홍보 콘텐츠 퍼지는 부대 효과애드픽 쇼핑메이트.. |
DIGITAL iNSIGHT | |
오드엠 애드픽, 회원 지급 수익 300억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회원 지급 수익이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애드픽은 인플루언서 회원이 자신의 S.. |
ZDNet Korea | |
애드픽 커머스 “누적 거래액 2년 만에 100억 넘어”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은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커머스 부문인 쇼핑형 캠페인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커머스 월 거래액은 2017년 12월 출시 당시 2,000만원 선에서 201.. |
벤처스퀘어 | |
“20만원 소액으로…” 애드픽 간편광고 서비스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소액 예산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애드픽 간편광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드픽 간편광고를 이용하려면 애드픽에 가입한 뒤 홍보 페이지나 영상 등을 직접 등록하면 된다... |
벤처스퀘어 | |
5년만에 새단장한 애드픽 “개인화 기능에 초점”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운영하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애드픽 출시 후 처음 진행된 이번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 강..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서 블프 기획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1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 |
ZDNet Korea | |
오드엠,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 출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콘텐츠 제작형 광고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은 인플로언서가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 리뷰를 글이나 영상으로 제작해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
벤처스퀘어 | |
나만의 링크로 상품 추천…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 출시
IT일반 flickr.CC BY.Intel Free Press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이 판매형 캠페인 서비스를 출시했다. 내가 공유한 상품 링크로 지인이 상품을 구매하면 나.. |
Bloter.net | |
쇼핑이 수익으로 돌아오는 ‘애드픽’
벤처/스타트업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이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은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하는 소비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광고.. |
벤처스퀘어 | |
마케터를 위한 인플루언서 보고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4년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토대로 마련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의와 배.. |
벤처스퀘어 | |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가트렌드인가..오드엠 이야기
IT일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언젠가부터 유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온라인 유저를 의미하는데요. 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것이죠. .. |
아웃스탠딩 | |
모바일 동영상 광고시장 ‘수직 상승중’
벤처/스타트업 모바일 동영상 광고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해 가는 중이다.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오드엠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Adpick)’의 동영상 광고 부문 조회 수.. |
벤처스퀘어 | |
[2016연말기획] Startup On-Air 명조채널 몰아보기
벤처/스타트업 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스타트업 사랑방 명조채널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지난 4개월의 여정동안 벌써 24개 스타트업. 35명의 게스트분이 다녀갔습니다. 명조채널 러닝타임만 합쳐도 무려.. |
벤처스퀘어 | |
12월 넷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벤처/스타트업 스웨거 – 브랜드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 스웨거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웨거 브랜드 필름 확인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웨거를 표현..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SNS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나선다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와 수익을 나누는 마케팅 플랫폼과 전문 분야 크리에이터를 발굴, 양성하는 MCN이 손잡았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개발사 오드엠이 MCN 기업 SNS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 |
벤처스퀘어 | |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팬심의 꿈을 응원합니다
벤처/스타트업 흥해라 스타트업! 팬심은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이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터치해 스타를 향한 마음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도록 만든 클리커(Clicker) 장르의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도쿄 애드테크 참여와 함께 일본에 출사표
벤처/스타트업 모바일 플랫폼 기업 오드엠이 9월 20일와 21일, 양일에 걸쳐 ‘애드테크 도쿄 2016’에 참가, 성황리에 종료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행사에..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시골하루에 2,000만 원 마케팅 지원
벤처/스타트업 애드픽의 오드엠이 신생 스타트업 맛조이코리아의 시골 민박 정보 앱 ‘시골하루’ 1만 다운로드 마케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오드엠이 벤처스퀘어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