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글로벌 가상화폐 앱 성장률 분석 자료 푼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애드저스트가 18일 예정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22'(MSC 2022)에 참여, 지난 5년 간 글로벌 가상화폐 앱 성장률 분석 자.. |
ZDNet Korea | |
방통위, 칼 뺐다...인앱결제 위반여부 실태점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방송통신위원회가 17일부터 구글, 애플, 원스토어 등 앱마켓 사업자 대상으로 전기통신사업법상 금지행위 위반여부 등에 대해 실태점검을 실시한다. 앞서 방통위는 지난달 8일 구글의 변경된.. |
ZDNet Korea | |
딥픽셀, 가상 피팅 앱 '스타일AR'에 시계 착용 기능 추가
IT일반 온라인 피팅 솔루션 ‘스타일AR’ 개발 업체인 딥픽셀이 시계 온라인 피팅 서비스를 출시했다.스타일AR은 소비자가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제품을 가상으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온라인 피팅 서비스다. 현.. |
IT조선 : 전체기사 | |
"악성앱 86%가 中앱마켓 통해 유포"
IT일반 [지디넷코리아]AI 기반 사이버보안 업체 시큐리온이 사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용 안티바이러스 온백신(OnAV)를 활용해 지난 2년간 탐지한 악성앱를 분석한 결과, 전체 악성앱 중 86%가 중국 앱마.. |
ZDNet Korea | |
브이피, 스팸 차단 앱 운영 후후앤컴퍼니 흡수합병
IT일반 신용카드 결제 인증과 기업 대상(B2B)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KT그룹 BC카드의 자회사인 브이피는 13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후후앤컴퍼니의 흡수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후후앤컴퍼니는 스팸 문.. |
IT조선 : 전체기사 | |
패션 앱, '3050 여성' 사로잡기 분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3050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브랜디는 최근 30대 여성 전용 쇼핑 앱 '플레어.. |
ZDNet Korea | |
명상앱 마보, SKT ‘누구’와 디지털 명상 협업
벤처/스타트업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대표 유정은)가 SK 텔레콤의 AI 플랫폼 ‘누구 (NUGU)’와 함께 한발 앞선 새로운 디지털 명상 문화를 선보인다. 이번 마보의 SK텔레콤 누구 서비스 협업을 통해 ‘.. |
벤처스퀘어 | |
체중 관리 앱 밀리그램 운영사 ‘킬로’, 팁스(TIPS) 선정
벤처/스타트업 체중 관리 앱 ‘밀리그램’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킬로(대표 오형준)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팁스는 중기부가 주관하는 민간투자주.. |
벤처스퀘어 | |
마이리얼트립·한진관광과 MOU 체결, 프리미엄 패키지 확대
벤처/스타트업 여행 슈퍼앱을 운영중인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주)한진관광(대표 안교욱)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한진관광과의 MOU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
벤처스퀘어 | |
바비톡,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대표 신호택)이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12월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기록한 바비톡은 빠른 성장세로 약.. |
ZDNet Korea | |
키네마스터, UI 개편으로 사용 편의성 높인 6.0 버전 앱 출시
IT일반 모바일 동영상 편집 서비스 기업 키네마스터는 자사 앱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해 6.0 버전의 앱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앱 버전보다 직관적으로 프로젝트를 둘러보면서 사용자가 원.. |
IT조선 : 전체기사 | |
오늘의집, 2천300억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2천30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산업은행이 주도해 1천억원을 투자했으며,.. |
ZDNet Korea | |
왓츠앱, 메시지 이모티콘 반응 정식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왓츠앱이 메시지에 6가지 이모티콘으로 반응할 수 있는 기능을 공식 출시했다. 왓츠앱은 5일(현지시간) 자사 블로그를 통해 지난달 메세지 이모티콘 반응 기능을 시범 운영한 데 이어, 이.. |
ZDNet Korea | |
[영상] 배민 늘어나는 광고, 배달비도 오를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새로운 광고를 선보입니다. 신규 광고 상품 `우리가게클릭`은 배민에서 가게를 더 자주 노출하도록 지원하는 부가 서비스라고 합니다. 이번 영상에서.. |
ZDNet Korea | |
번개장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2년 연속 획득
벤처/스타트업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부여하는 정보보호관리체계(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이하 ISMS) 인증을 2년.. |
벤처스퀘어 | |
아이언소스, 틸팅포인트와 미디에이션 파트너십 체결
벤처/스타트업 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 NYSE:IS)는 오늘 북미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Tilting Point)와 미디에이션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 |
벤처스퀘어 | |
핀터레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앱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미국 소셜미디어 업체 핀터레스트가 라이브 스트리밍 앱을 출시했다. 4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핀터레스트가 안드로이드·iOS용 라이브 스트리밍 앱 '핀터레스트TV스튜.. |
ZDNet Korea | |
'인앱결제'에 시즌까지 가격인상…업계 "정부 나서달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이 자사 앱마켓인 구글플레이에 인앱결제 시스템 적용을 의무화한 가운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의 인앱결제 가격이 줄줄이 인상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 |
ZDNet Korea | |
코드크레인, 마이크로 칩 대체 DID 기반 디지털 동물신분증 앱 출시
IT일반 정보기술(IT) 기업 코드크레인은 서울산업진흥원과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동물신분증 앱을 최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앱은 출시 후 누적 1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돌파했다.디지털 동물신.. |
IT조선 : 전체기사 | |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앱 '플레어'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가 지난 1일 30대 여성을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어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 |
ZDNet Korea | |
네이버·카카오, 글로벌·앱 개편으로 새 성장 동력 확보 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와 카카오의 1분기 매출이 전 분기 대비 하락하면서, 이들 기업 성장 지속성에 노란불이 켜졌다는 우려가 나오는 분위기다. 올해 네이버의 1분기 매출은 1조8천452억원으로, 전.. |
ZDNet Korea | |
브랜디, 30대 여성에 초점맞춘 패션쇼핑앱 선봬
IT일반 패션기업 브랜디는 4일 30대 여성에 초점을 맞춘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플레어는 30대가 즐겨찾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여성복 브랜드, 트렌드 상품을 포함한 종합 패션.. |
IT조선 : 전체기사 | |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 런칭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는 30대를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지난 1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플레어(PLARE)는 오직 30대 여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션한 .. |
벤처스퀘어 | |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티티케어’, 2022 구글 창구 프로그램 4기 선
벤처/스타트업 (주)에이아이포펫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앱 ‘티티케어’가 2022 구글 창구 프로그램 4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티티케어’가 이번 창구 프로그램 4기에 선정된 배경에는 세계적으로 지속 성장 중인 반.. |
벤처스퀘어 | |
일론 머스크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적정가격의 10배"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애플의 앱스토어 수수료 정책을 다시 한 번 비판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3일(현지시간)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를 인용해 이와 같이 보도했다. .. |
ZDNet Korea | |
엔미디어플랫폼, 닌텐도스위치 게임 가격 비교 '올마게' 앱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닌텐도 스위치게임 가격 비교 서비스 ‘올마게(allmage)’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올마게’는 국내 및 해외 닌텐도 e숍 내 게임 가격 정보를 비.. |
ZDNet Korea | |
2022년 1분기 배달앱 결제 6조8천억원, 여성 57%
IT일반 시장조사업체 와이즈앱은 3일 2022년 1분기 국내 주요 배달 앱 결제 추정금액을 조사해 공개했다.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조사한.. |
IT조선 : 전체기사 | |
지아소프트, 위치확인 안전앱 서비스 ‘도와줘’ 출시
IT일반 지아소프트는 위치확인 안전 앱 ‘도와줘’ 서비스에 대해 1년여간의 베타테스트를 끝내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이어 안심귀가서비스‘도와줘’의 모든 기능들은 8개의 지적재산.. |
IT조선 : 전체기사 | |
수많은 식당 예약 앱 중 ‘캐치테이블’이 300억원 투자를 받은 이유는?
IT일반 기자의 최근 목표는 ‘키친 마이야르’ 예약을 성공하는 겁니다… ‘키친 마이야르’는 구독자 160만 명을 거느린 요리사 출신 유튜버 ‘승우아빠’가 강남에 차린 음식점인데요. 위치 대비 가격.. |
아웃스탠딩 | |
휴마트컴퍼니, 트로스트 앱서 멘탈케어 루틴·감정마켓 서비스 선봬
IT일반 멘탈헬스케어 IT기업 휴마트컴퍼니가 자사 트로스트(Trost) 앱에 ‘멘탈케어 루틴’과‘감정마켓’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멘탈케어 루틴은 일상생활 속 작지만 나를 불편하게 하는 심리적 불.. |
IT조선 : 전체기사 | |
유라클, 포스트 코로나 앱 개발 사업 상승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라클(대표 조준희, 권태일)은 모바일 플랫폼 ‘모피어스(Morpheus)’를 기반으로 기업의 포스트 코로나 시장의 모바일 사업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레드캡투어’.. |
ZDNet Korea | |
코끼리 명상앱, 30일간의 행복심리 챌린지 진행
벤처/스타트업 2022년 3월 공개된 유엔(UN) 세계행복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행복지수는 10점 만점에 5.935점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8개국 중 최하위권인 36위를 기록했다. 전 세계 14.. |
벤처스퀘어 | |
스틸리언, 시각장애인 위한 키패드 보안 솔루션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사이버보안 전문 업체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자사 키패드 보안 솔루션 '앱수트 키패드'에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접근성 기능을 탑재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 |
ZDNet Korea | |
GS25, 모바일 앱 통해 주류 200만병 판매
IT일반 GS리테일은 27일 편의점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누적 판매 200만병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와인25플러스는 소비자가 모바일 앱 ‘더팝’으로 와인, 위스키 등 주류를 구매하.. |
IT조선 : 전체기사 | |
"앱 추적 투명성, 애플 돈벌이엔 도움 안됐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애플이 작년에 선보인 개인정보 보호 기능 ‘앱 추적 투명성(ATT)’이 재정적으로 큰 이익을 안겨주지는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IT매체 맥루머스는 26일(현지시간) 킨슈크 제라스(K.. |
ZDNet Korea | |
"청와대 관람신청, 카톡·네이버·토스 앱으로 하세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대통령직인수위원회 청와대이전TF는 5월10일 청와대 국민 개방을 앞두고 2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 등 온라인플랫폼을 통한 청와대 개방 관람 신청서비스를 받는다고 .. |
ZDNet Korea | |
유라이크코리아, 가축 건강관리 AI 플랫폼 ‘라이브케어V2’ 앱 출시
IT일반 디지털 축산 전문기업 유라이크코리아가 생체 데이터 기반 가축 건강관리 인공지능(AI)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라이브케어V2 (LiveCare V2)’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라이브케어’는.. |
IT조선 : 전체기사 | |
위메프오 플러스, ‘얌샘깁밥’ 앱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위메프오는 D2C(Direct to Consumer) 플랫폼 솔루션 '위메프오 플러스'를 통해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자사앱을 개발, 출시한다.. |
ZDNet Korea | |
국내 쇼핑앱 이용률 1위 ‘쿠팡’...2위는 ‘11번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2022년 3월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쇼핑 앱은 쿠팡·11번가·지마켓·에이블리·오늘의집 순이었다. 10대와 20대는 전문몰, 40대와 50대 이상은 종합몰 이용이 활발한 것으로.. |
ZDNet Korea | |
카카오T"...모닝테크 4월 설문조사서 밝혀" style="border-radius: 5px;" /> |
당신의 모빌리티앱은 "티맵>카카오T"...모닝테크 4월 설문조사서 밝혀
IT일반 "티맵을 즐겨 사용한다."IT조선이 평일 아침 발행하는 뉴스레터 모닝테크 독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빌리티 앱은 ‘티맵’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설문조사는 모닝테크에서 4월 15일부터 22일까.. |
IT조선 : 전체기사 |
하나카드, 두 개였던 앱 하나로 통합...결제·생활 서비스 하나로
IT일반 하나카드가 일반 앱과 결제 앱, 두개로 나눠져 있던 모바일 앱을 하나로 통합한다. 그동안 하나의 카드로 두 개의 앱을 쓰는 게 고역이었던 고객 불만을 수용,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하나카드는 지난해.. |
IT조선 : 전체기사 | |
"구글, 인앱결제로 한국서 4100억원 가져간다"
IT일반 구글이 인앱결제 정책을 통해 한국에서 가져가는 수수료 수익이 올해만 4100억여원에 달한다는 분석이 나왔다.25일 김영식 국민의힘 의원이 한국모바일산업협회(현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의 '구글 수수료 .. |
IT조선 : 전체기사 | |
"구글, 인앱결제 강제로 국내서만 연 4천억 추가 수익”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구글이 인앱결제를 강제함으로써 추가적으로 수취하는 수수료 수익이 연간 4천억원대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김영식 의원(국민의힘)은 구글이 인앱결제 강제정.. |
ZDNet Korea | |
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앱 4개사, 서울시와 다회용기 활성화 앞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츠를 비롯해 요기요, 배달의민족, 땡겨요 등 배달앱 기업들이 서울시와 '다회용 배달용기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MOU)'을 체결,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 |
ZDNet Korea | |
앱 마케팅의 ‘Why?’와 ‘How’가 궁금하다면?
IT일반 글. 오재균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 총괄 상무 Why 앱 마케팅? 마케터에게 앱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앱입니다. 최근 많은 플랫폼 기업이 앱을.. |
DIGITAL iNSIGHT | |
배달앱3사, 서울시와 다회용기 사용 활성화 나선다
IT일반 국내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는 22일 서울시와 ‘다회용 배달용기 사용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는 "배달의 편.. |
IT조선 : 전체기사 | |
루센트블록, 부동산 조각투자 앱 ‘소유’ 론칭
벤처/스타트업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은 21일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의 서비스 출시와 함께 1호 공모 건물인 ‘안국 다운타우너’(서울시 종로구 북촌로 6-4)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소유’는 일반.. |
벤처스퀘어 | |
환경부, 탄소중립포인트 플랫폼 ‘기후행동 1.5℃’ 앱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환경부는 탄소중립포인트 제도 참여 방법, 개인별 실적 등을 일괄로 확인할 수 있는 탄소중립포인트 통합플랫폼 ‘기후행동 1.5℃’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후행동 1...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