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성공 핵심은 탁월한 콘텐츠…자동화로 창의성 시간 벌어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해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은 탁월한 콘텐츠와 이를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우 개선입니다. 탁월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효율적으로 움직여야 하며, 이를 위해선 자동화 시스템을 갖.. |
ZDNet Korea | |
어도비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사이먼 데일 선임
IT일반 어도비가 어도비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사이먼 데일을 임명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아태 지역 20년 경력을 포함해 30년 이상 IT 산업에 몸담은 데일 사장은 미들섹스 대학교에서 영업 관리 및 영업 혁.. |
IT조선 : 전체기사 | |
우미영 어도비코리아 "소비자 지갑, 제품 보다 경험에 열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제품 구매에 디지털 채널의 역할이 급격히 확대됨에 따라 기업도 이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우미영 어도비코리아 대표는 4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CEO 인사이트 온라.. |
ZDNet Korea | |
어도비, 포스트코로나 시대 크리에이터 위한 '협업' 기능 다수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어도비가 자사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될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20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연속으로 진행되는 '어도비 맥스' 행사를 통해 공개한다. .. |
ZDNet Korea | |
"기업들이여, 고객경험 조율하라"…최기영 어도비코리아 대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고객은 제품이 아니라 경험을 사고 있다. 기업 또한 이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고객 여정 전반을 조율해 총체적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관리'가 필수다."최기영 어도비코리아 대표는.. |
ZDNet Korea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