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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기업 7곳,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추가 입장 모빌리티 기업 7곳,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추가 입장
벤처/스타트업  위모빌리티, 벅시, 벅시부산, 코나투스, KST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티원모빌리티 등 7개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이 함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과 관련한 추가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들 기업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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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7곳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국회 통과 촉구”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7곳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국회 통과 촉구”
벤처/스타트업  국내 모빌리티 플랫폼 7곳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계류 중인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의 조속한 국회 통과를 촉구한다고 27일 공동 성명서를 냈다. 위모빌리티, 벅시, 벅시부산, 코나투스, KST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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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 달리는 ‘뒷문’ 닫히면 ‘앞문’ 정말 열리나” “타다 달리는 ‘뒷문’ 닫히면 ‘앞문’ 정말 열리나”
IT일반  “스타트업들은 이 자리에서 죽을 것인지, 아니면 천길 낭떠러지가 기다릴지도 모르는 앞문으로 나갈 것인지 선택하라는 강요를 받고 있습니다.”최성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대표는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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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B씨] ‘네거티브 규제’ 범위는?…풀러스 vs 서울시 ‘1라운드’ [친절한B씨] ‘네거티브 규제’ 범위는?…풀러스 vs 서울시 ‘1라운드’
IT일반  단 하루가 걸렸습니다. 카풀 매칭 서비스인 ‘풀러스‘가 출퇴근 시간선택제 시범서비스를 시작하고, 그에 반발한 서울시가 법적 조치를 시작하기까지의 시간입니다. 해당 서비스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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