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애드픽 쇼핑메이트’, 작년 판매액 777억원...전년比 2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2022년 판매액이 777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2배 성장했다고 17일 밝혔.. |
ZDNet Korea | |
오드엠 애드픽, 회원 지급 수익 300억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회원 지급 수익이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애드픽은 인플루언서 회원이 자신의 S.. |
ZDNet Korea | |
오드엠-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유튜브 콘텐츠 사업 진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유튜브 콘텐츠 제작 사업을 위해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와 조인트벤처인 우주오즈를 설립했다고 6일 밝혔다. 오드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과 커머스 플랫폼 셀픽스를 운영하면서 쌓아온 .. |
벤처스퀘어 | |
애드픽 커머스 “누적 거래액 2년 만에 100억 넘어”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은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커머스 부문인 쇼핑형 캠페인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커머스 월 거래액은 2017년 12월 출시 당시 2,000만원 선에서 201..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디지털 광고대행사 설립했다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종합 디지털 광고대행사 오즈마케팅컴퍼니를 자회사로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 커머스 플랫폼인 셀픽스 외에 최근 인수한 위드공감 미디어 커머스 서..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 인수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을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드엠은 이번 인수로 다음 성장 동력이 될 커머스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드엠은 위드공감 인수 직전 자회사를 통.. |
벤처스퀘어 | |
5년만에 새단장한 애드픽 “개인화 기능에 초점”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운영하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애드픽 출시 후 처음 진행된 이번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 강..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서 블프 기획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1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 |
ZDNet Korea | |
오드엠,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 출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콘텐츠 제작형 광고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은 인플로언서가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 리뷰를 글이나 영상으로 제작해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셀럽 커머스 사업 본격화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인터오리진과 전략적 업무 협력 관계를 맺고 셀럽형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인 셀픽스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NS 셀럽 영향력을 활용한 셀럽 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한 것. 셀픽스에.. |
벤처스퀘어 | |
쇼핑이 수익으로 돌아오는 ‘애드픽’
벤처/스타트업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이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은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하는 소비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광고.. |
벤처스퀘어 | |
마케터를 위한 인플루언서 보고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4년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토대로 마련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의와 배.. |
벤처스퀘어 | |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가트렌드인가..오드엠 이야기
IT일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언젠가부터 유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온라인 유저를 의미하는데요. 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것이죠. .. |
아웃스탠딩 | |
오드엠, 중소게임 상생 위해 타바스코게임즈와 마케팅 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중소 모바일 게임의 도약을 위해 ‘될성 부른 게임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첫 번째 참가 업체인 타바스코게임즈와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될성 부른 게임 프로젝트는 출시 .. |
벤처스퀘어 | |
[2016연말기획] Startup On-Air 명조채널 몰아보기
벤처/스타트업 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스타트업 사랑방 명조채널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지난 4개월의 여정동안 벌써 24개 스타트업. 35명의 게스트분이 다녀갔습니다. 명조채널 러닝타임만 합쳐도 무려.. |
벤처스퀘어 | |
12월 넷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벤처/스타트업 스웨거 – 브랜드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 스웨거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웨거 브랜드 필름 확인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웨거를 표현..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SNS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나선다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와 수익을 나누는 마케팅 플랫폼과 전문 분야 크리에이터를 발굴, 양성하는 MCN이 손잡았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개발사 오드엠이 MCN 기업 SNS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 |
벤처스퀘어 | |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팬심의 꿈을 응원합니다
벤처/스타트업 흥해라 스타트업! 팬심은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이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터치해 스타를 향한 마음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도록 만든 클리커(Clicker) 장르의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
벤처스퀘어 | |
[명조채널 6화] 스.친.소-오드엠 박무순 대표
벤처/스타트업 10월 17일 월요일! 명조채널이 3주간의 긴긴 휴지기를 보내고 새로운 포맷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돌아온 명조채널 6화는 스타트업의, 스타트업에 의한, 스타트업을 위한 알찬 내용으로 꽉꽉 채워졌는..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도쿄 애드테크 참여와 함께 일본에 출사표
벤처/스타트업 모바일 플랫폼 기업 오드엠이 9월 20일와 21일, 양일에 걸쳐 ‘애드테크 도쿄 2016’에 참가, 성황리에 종료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행사에.. |
벤처스퀘어 | |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맛조이코리아의 꿈을 응원합니다
벤처/스타트업 흥해라 스타트업! ‘입소문만만’ 이벤트가 5회를 맞았다. 벤처스퀘어와 오드엠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에 참가한 스타트업들 가운데 지원 대상을 선정, 오드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 |
벤처스퀘어 | |
오드엠, 시골하루에 2,000만 원 마케팅 지원
벤처/스타트업 애드픽의 오드엠이 신생 스타트업 맛조이코리아의 시골 민박 정보 앱 ‘시골하루’ 1만 다운로드 마케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오드엠이 벤처스퀘어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