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오드엠 ‘애드픽 쇼핑메이트’, 작년 판매액 777억원...전년比 2배↑ 오드엠 ‘애드픽 쇼핑메이트’, 작년 판매액 777억원...전년比 2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쇼핑메이트'의 2022년 판매액이 777억원을 기록, 전년대비 2배 성장했다고 17일 밝혔..
ZDNet Korea
오드엠 애드픽, 회원 지급 수익 300억 돌파 오드엠 애드픽, 회원 지급 수익 300억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회원 지급 수익이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애드픽은 인플루언서 회원이 자신의 S..
ZDNet Korea
오드엠-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유튜브 콘텐츠 사업 진출 오드엠-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 유튜브 콘텐츠 사업 진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유튜브 콘텐츠 제작 사업을 위해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와 조인트벤처인 우주오즈를 설립했다고 6일 밝혔다. 오드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과 커머스 플랫폼 셀픽스를 운영하면서 쌓아온 ..
벤처스퀘어
애드픽 커머스 “누적 거래액 2년 만에 100억 넘어” 애드픽 커머스 “누적 거래액 2년 만에 100억 넘어”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은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픽 커머스 부문인 쇼핑형 캠페인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커머스 월 거래액은 2017년 12월 출시 당시 2,000만원 선에서 201..
벤처스퀘어
오드엠, 디지털 광고대행사 설립했다 오드엠, 디지털 광고대행사 설립했다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종합 디지털 광고대행사 오즈마케팅컴퍼니를 자회사로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 커머스 플랫폼인 셀픽스 외에 최근 인수한 위드공감 미디어 커머스 서..
벤처스퀘어
오드엠,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 인수 오드엠,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 인수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미디어 커머스 기업 위드공감을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드엠은 이번 인수로 다음 성장 동력이 될 커머스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드엠은 위드공감 인수 직전 자회사를 통..
벤처스퀘어
5년만에 새단장한 애드픽 “개인화 기능에 초점” 5년만에 새단장한 애드픽 “개인화 기능에 초점”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운영하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애드픽 출시 후 처음 진행된 이번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 강..
벤처스퀘어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서 블프 기획전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서 블프 기획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1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
ZDNet Korea
오드엠,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 출시 오드엠,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 출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콘텐츠 제작형 광고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콘텐츠 제작형 광고 캠페인은 인플로언서가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 리뷰를 글이나 영상으로 제작해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벤처스퀘어
오드엠, 셀럽 커머스 사업 본격화 오드엠, 셀럽 커머스 사업 본격화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인터오리진과 전략적 업무 협력 관계를 맺고 셀럽형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인 셀픽스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NS 셀럽 영향력을 활용한 셀럽 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한 것. 셀픽스에..
벤처스퀘어
쇼핑이 수익으로 돌아오는 ‘애드픽’ 쇼핑이 수익으로 돌아오는 ‘애드픽’
벤처/스타트업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이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드픽 판매형 광고 상품은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하는 소비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광고..
벤처스퀘어
마케터를 위한 인플루언서 보고서 마케터를 위한 인플루언서 보고서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2017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4년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토대로 마련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의와 배..
벤처스퀘어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가트렌드인가..오드엠 이야기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메가트렌드인가..오드엠 이야기
IT일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언젠가부터 유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온라인 유저를 의미하는데요.   이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것이죠. ..
아웃스탠딩
오드엠, 중소게임 상생 위해 타바스코게임즈와 마케팅 협약 체결 오드엠, 중소게임 상생 위해 타바스코게임즈와 마케팅 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오드엠이 중소 모바일 게임의 도약을 위해 ‘될성 부른 게임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첫 번째 참가 업체인 타바스코게임즈와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될성 부른 게임 프로젝트는 출시 ..
벤처스퀘어
[2016연말기획] Startup On-Air 명조채널 몰아보기 [2016연말기획] Startup On-Air 명조채널 몰아보기
벤처/스타트업  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스타트업 사랑방 명조채널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지난 4개월의 여정동안 벌써 24개 스타트업. 35명의 게스트분이 다녀갔습니다. 명조채널 러닝타임만 합쳐도 무려..
벤처스퀘어
12월 넷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12월 넷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벤처/스타트업   스웨거 – 브랜드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 스웨거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웨거 브랜드 필름 확인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웨거를 표현..
벤처스퀘어
오드엠, SNS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나선다 오드엠, SNS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나선다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와 수익을 나누는 마케팅 플랫폼과 전문 분야 크리에이터를 발굴, 양성하는 MCN이 손잡았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개발사 오드엠이 MCN 기업 SNS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
벤처스퀘어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팬심의 꿈을 응원합니다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팬심의 꿈을 응원합니다
벤처/스타트업  흥해라 스타트업! 팬심은 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이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터치해 스타를 향한 마음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도록 만든 클리커(Clicker) 장르의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벤처스퀘어
[명조채널 6화] 스.친.소-오드엠 박무순 대표 [명조채널 6화] 스.친.소-오드엠 박무순 대표
벤처/스타트업  10월 17일 월요일! 명조채널이 3주간의 긴긴 휴지기를 보내고 새로운 포맷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돌아온 명조채널 6화는 스타트업의, 스타트업에 의한, 스타트업을 위한 알찬 내용으로 꽉꽉 채워졌는..
벤처스퀘어
오드엠, 도쿄 애드테크 참여와 함께 일본에 출사표 오드엠, 도쿄 애드테크 참여와 함께 일본에 출사표
벤처/스타트업  모바일 플랫폼 기업 오드엠이 9월 20일와 21일, 양일에 걸쳐 ‘애드테크 도쿄 2016’에 참가, 성황리에 종료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행사에..
벤처스퀘어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맛조이코리아의 꿈을 응원합니다 [입소문만만 이벤트] 오드엠, 맛조이코리아의 꿈을 응원합니다
벤처/스타트업  흥해라 스타트업! ‘입소문만만’ 이벤트가 5회를 맞았다. 벤처스퀘어와 오드엠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에 참가한 스타트업들 가운데 지원 대상을 선정, 오드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
벤처스퀘어
오드엠, 시골하루에 2,000만 원 마케팅 지원 오드엠, 시골하루에 2,000만 원 마케팅 지원
벤처/스타트업  애드픽의 오드엠이 신생 스타트업 맛조이코리아의 시골 민박 정보 앱 ‘시골하루’ 1만 다운로드 마케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오드엠이 벤처스퀘어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