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한 번에 많은 관심을 일으키는 것보다 고객 한 명 한 명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기에 유리한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드’가 아.. |
아웃스탠딩 | |
이제 “Paid 미디어”에 마케팅 비용을 쓰기 망설여지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Paid? Owned? 옛날 개념 아닌가? 2022년 마케팅 트렌드로 딱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저는 ‘온드 미디어’를 택하겠습니다. .. |
아웃스탠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