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KB국민은행, 유튜브 웹예능 ‘K-비급’ 총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KB국민은행, 유튜브 웹예능 ‘K-비급’ 총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넥슨-우정잉, 코딩 교육 웹예능 '헬로월드' 1편 공개 넥슨-우정잉, 코딩 교육 웹예능 '헬로월드' 1편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우정잉과 함께하는 코딩 교육 웹예능 콘텐츠 ‘헬로월드 (Hello, world)’ 1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 ‘넥넥’에 공개했다고 30일..
ZDNet Korea
SPC섹타나인,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예능 선봬 SPC섹타나인,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예능 선봬
IT일반  SPC그룹의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은 13일 SBS모비딕과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시리즈를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
IT조선 : 전체기사
넥슨 서든어택,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 1편 공개 넥슨 서든어택,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 1편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 1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밀리추리’는 장동민, 오킹, 에이전트 ..
ZDNet Korea
현대홈쇼핑, 웹예능 접목 '현대판 왁장금' 방송 현대홈쇼핑, 웹예능 접목 '현대판 왁장금' 방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홈쇼핑은 웹예능 콘텐츠 '왁장금'을 연계한 스페셜 방송 '현대판 왁장금'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해당 방송은 11일 오후 6시 현대H몰 ..
ZDNet Korea
티몬, 아프리카TV 손잡고 게임 소재 웹예능 제작 티몬, 아프리카TV 손잡고 게임 소재 웹예능 제작
IT일반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오리지널 콘텐츠 ‘게임부록'을 제작한다고 17일 밝혔다.티몬은 16일 본사에서 게임부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발표회에는 MC로 출연하는 ‘슈퍼주니어’ 김..
IT조선 : 전체기사
티몬 티몬 "웹예능 ‘게임부록’, 콘텐츠 커머스 결합해 구매 전환 꾀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티몬이 3월 선보이는 웹예능 ‘게임부록’을 통해 콘텐츠와 커머스 결합 시너지를 꾀한다. 이용자가 해당 방송을 시청하면, 브랜드 광고, 인지, 티몬에서 즉시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해 제품..
ZDNet Korea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쌍쌍 인비테이셔널’ 시작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예능 커머스 ‘쌍쌍 인비테이셔널’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웹예능과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실험에 나선다. 네이버는 콘텐츠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골프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을 기획, 제작..
ZDNet Korea
티몬, 직접 만든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선봬 티몬, 직접 만든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선봬
IT일반  [지디넷코리아]티몬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을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했다. 메인 캐릭터로는 최근 부캐 ’MC민지’로 신규 앨..
ZDNet Korea
엔씨소프트 블소2, 웹예능 1화 조회수 20만 돌파 엔씨소프트 블소2, 웹예능 1화 조회수 20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의 웹예능이 조회 수 20만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19일..
ZDNet Korea
넷마블 마블퓨처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방영 일정 공개 넷마블 마블퓨처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방영 일정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JTBC Voyag..
ZDNet Korea
엔씨소프트, 투턱곰x몬스타엑스 웹예능 콜라보 엔씨소프트, 투턱곰x몬스타엑스 웹예능 콜라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과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
ZDNet Korea
엔씨,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엔씨,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 웹예능 도전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 웹예능 도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
ZDNet Korea
경콘진, 로봇배틀 웹예능 프로그램 11월부터 유튜브 통해 방송 경콘진, 로봇배틀 웹예능 프로그램 11월부터 유튜브 통해 방송
IT일반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웹예능 ‘배틀로봇 미래를 위한 대결’(이하 배틀로봇)을 11월 2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매주 토·일 오전 9시에 네이버TV, 유튜브 타나이TOY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30일 밝..
미디어잇
블랭크 웹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플리마켓 개최 블랭크 웹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플리마켓 개최
벤처/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가 고간지 스핀오프 OGZ 플리마켓을 27일 신사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플리마켓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패션 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이하 고간지) 출연자와 팬이 ..
벤처스퀘어
엔씨, ‘투턱곰x몬스타엑스’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 OST  ‘Breathe For You’ 공개 엔씨, ‘투턱곰x몬스타엑스’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 OST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엔씨소프트, 투턱곰·몬스타엑스 웹예능 음원 공개 엔씨소프트, 투턱곰·몬스타엑스 웹예능 음원 공개
IT일반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과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의 콜라보 웹예능 OST ‘Breathe For You’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음원은 24일 오후 6시부터 멜론지니벅스플로 등에..
미디어잇
‘전짝시’ 와이낫미디어, 105억원 시리즈 B 투자 유치 ‘전짝시’ 와이낫미디어, 105억원 시리즈 B 투자 유치
IT일반  미디어 콘텐츠 기업 와이낫미디어가 105억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 주주인 KB인베스트먼트가 이끈 이번 라운드는 화이인베스트먼트-ID벤처스를 비롯해 시리즈A 투자사 전원이 참여했으며 KT..
Bloter.net
KT, 5G 야구 웹예능 ‘오지는 야구단’ 공개 KT, 5G 야구 웹예능 ‘오지는 야구단’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T(대표 황창규)는 5G 야구 웹예능 ‘오지는 야구단’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오지는 야구단’은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MC를 맡고 있는 진권이 단장을 맡고, 수..
ZDNet Korea
김종민·경리, KT 5G 웹예능 ‘무작정 현장취재’서 기자 변신 김종민·경리, KT 5G 웹예능 ‘무작정 현장취재’서 기자 변신
IT일반  KT는 7일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5G 웹예능 ‘무작정 현장취재 : 5G 특종 탐사’ 제작발표회를 갖고, 11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무작정 현장취재는 가수 겸..
미디어잇
웹예능 '방판소년단'에 K쇼핑 상품 나온다 웹예능 '방판소년단'에 K쇼핑 상품 나온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쇼핑은 SBS플러스 웹 예능 ‘방판소년단’ 상품 공급을 시작으로 SBS플러스와 양사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공동 협력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K쇼핑은 이번 SBS플러스와의 업무 협..
ZDNet Korea
모모콘 MOMO X, 웹예능 '간판스타' 론칭…골목가게의 재발견 재미 예고 모모콘 MOMO X, 웹예능 '간판스타' 론칭…골목가게의 재발견 재미 예
쇼핑/라이프  모모콘이 새로운 웹예능 '간판스타'를 론칭한다. 모바일 미디어 기업 모모콘은 웹예능 채널 MOMO X의 신규 프로그램 '간판스타'의 예고편을 6일 공개했다.간판스타는 스타가 자신의 이름과 동일한 상..
미디어잇
네이버, 웹드라마-웹예능 ‘제작자’에게 3년간 33억 지원한다 네이버, 웹드라마-웹예능 ‘제작자’에게 3년간 33억 지원한다
벤처/스타트업  네이버가 웹드라마, 웹예능 분야 제작자에게 연간 11억 원, 3년간 약 33억 원을 지원한다. 네이버는 7일 역삼동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웹드라마, 웹예능 제작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네..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