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원두가 없는 ‘제로 커피 시대’, 정말 열릴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마시즘님의 기고입니다. 요즘 음료 시장은 ‘제로(Zoro)’가 되지 않으면 살아날 수 없는 곳이 되고 있습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열풍을 시작으로 밀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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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티 팔아 상장한 ‘나이쉐’가 3년 연속 적자인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마야님의 기고입니다. 한국인의 한여름 국민 음료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면, 중국은 ‘밀크티’를 꼽을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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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스키는 왜 소주보다 훨씬 비쌀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명욱님의 기고입니다. 증류주의 시작 ‘4원소설’이란 세상을 구성하는 모든 물질이 물, 불, 공기, 흙이라는 4가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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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마초 음료가 시장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마시즘님의 기고입니다. 마시즘에서 새로운 음료를 찾아 헤맨 지 벌써 4년이 지났습니다. 오이맛 스프라이트, 오렌지 바닐라 코카콜라,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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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는 음료산업의 변화를 촉진시켰습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마시즘님의 기고입니다. 연말을 맞이해 트위터 공식 계정에 재미있는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2020년을 한 단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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