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제네시스 브랜드, KPGA 코리안투어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 KPGA 코리안투어 후원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코리안 투어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제네시스는 이날 경기도 남양주해비치 CC에서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과 ..
ZDNet Korea
[IT열쇳말] 네이티브 광고 [IT열쇳말] 네이티브 광고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아직 없다. 일반적으로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고유한 성격에 맞게 기획·제작된 광고를 일컫는다. 네이티브 광고는 여타 콘텐츠와의 차별성은 희석시..
Bloter.net
지마켓-옥션, 샤오미 브랜드숍 공식 오픈 지마켓-옥션, 샤오미 브랜드숍 공식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이 샤오미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가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샤오미..
ZDNet Korea
이시환 카페24 연구소장 “中 역직구 진출, 브랜드 전략부터 세워라” 이시환 카페24 연구소장 “中 역직구 진출, 브랜드 전략부터 세워라”
라이프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힘입어 잠시 주춤했던 중국 역직구 시장이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를 기회로 수많은 온라인몰 사업자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지만, 철저한 준비 없이 뛰어..
미디어잇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판매 브랜드 '타키' 론칭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판매 브랜드 '타키' 론칭
라이프  G마켓과 G9,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회장 성기학)과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손을 잡는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11일, 이베이코리아 역..
미디어잇
극한 경험을…日 가상현실 게임장 극한 경험을…日 가상현실 게임장
기술/뉴테크  VR존 프로젝트 아이 캔(VR ZONE Project i Can)은 반다이남코가 오는 4월 15일 도쿄 오다이바에 위치한 다이버시티 도쿄플라자 3층에 문을 여는 가상현실 체험장이다. 이곳에선 가상현..
테크홀릭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 현장스케치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 현장스케치
제품/디바이스  안녕하세요. 워터포르입니다. 며칠 전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브랜드라마는 브랜드와 드라마의 합성어인데요. 이날 행사에서는 이케아의 CF 광고라는 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
와포TV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타이어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올해 8천251억원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상위 ..
ZDNet Korea
카카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카카오게임 S' 브랜드 공개 카카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카카오게임 S' 브랜드 공
게임  카카오가 본격적인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6일 자사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카카오 퍼블리싱 게임의 첫 타이틀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카카오 퍼블리싱 게..
미디어잇
백화점·마트 브랜드까지…오픈마켓 ‘믹스마케팅’ 눈길 백화점·마트 브랜드까지…오픈마켓 ‘믹스마케팅’ 눈길
라이프  [미디어잇 김남규] 유통 업계를 중심으로 제품과 가격, 서비스 경쟁이 불붙기 시작하면서 오픈마켓의 ‘믹스 마케팅’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오픈마켓은 최근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몰과 제휴 및..
미디어잇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한국에서도 만나볼
기타  북미∙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유명한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를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K주식회사 C&C(대표 : 박정호 사장, www.sk.co.kr)는 29일..
SK C&C
일본에 'VR 오락실' 문 연다 일본에 'VR 오락실' 문 연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큘러스 리프트 등 가상현실(VR) 기기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VR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오락실이 일본에 처음 문을 연다.29일 아이티미디어 등 주요 외신..
ZDNet Korea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오픈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28일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ZDNet Korea
GTA 차기작, 다음 배경은 일본? GTA 차기작, 다음 배경은 일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GTA 시리즈의 차기작 개발이 시작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GTA 차기작의 배경은 일본이라고 알려지면서, 사실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6일(현지시간) 게임스팟 등 외신은 락스타..
ZDNet Korea
한국 LTE 스마트폰 요금제, 미국·일본 대비 저렴 한국 LTE 스마트폰 요금제, 미국·일본 대비 저렴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우리나라 LTE 스마트폰 요금제가 미국·일본 대비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영국·스웨덴·이탈리아·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들보다는 비싸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코리아 인덱스 ..
미디어잇
스포티파이는 아시아를 원한다 스포티파이는 아시아를 원한다
기술/뉴테크  스포티파이(Spotify)의 서세동점(西勢東漸)이 시작될까. 스포티파이가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파이가 아시아에 처음 진출한 건 홍콩과 싱가포르 등으로 4년 전 일이다..
테크홀릭
라인, 일본서 '알뜰폰' 사업 도전장 라인, 일본서 '알뜰폰' 사업 도전장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일본에서 가상이동통신망(MVNO·알뜰폰) 사업에 도전장을 내민다. 라인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에서 이같은 내용을..
미디어잇
네이버 자회사 라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진출 네이버 자회사 라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진출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NTT도코모와 손잡고 일본 이동통신시장에 진출한다. 네이버는 국내 이동통신 사업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라인은 24일 일본 도쿄에서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을 열고..
이티뉴스
신카이 감독 최신작 '너의 이름은', 8월 일본 현지 개봉 신카이 감독 최신작 '너의 이름은', 8월 일본 현지 개봉
라이프  [키덜트잇 김형원] 애니메이션 ‘별의 목소리(ほしのこえ)’, ‘초속 5센티미터(秒速5センチメートル)’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신카이 마코토(新海 誠) 감독이 오는 여름 신작 애니메이션을 공..
미디어잇
제네시스 브랜드, 美서 '뉴욕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제네시스 브랜드, 美서 '뉴욕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제이콥 재비츠 센터에서 열린 '2016년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4도어 스포츠 세단형 콘셉트카 '뉴욕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ZDNet Korea
배민프레시, 해독주스 브랜드 '츄링' 인수… 배민프레시, 해독주스 브랜드 '츄링' 인수…"내추럴 푸드 신선 배송 본격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배민프레시가 연간 3000억~5000억원으로 추산되는 국내 내추럴 신선식품 시장 선점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배송서비스 배민프레시가 국내 해독주스 브..
미디어잇
삼성전자, 퀀텀닷 SUHD TV 브랜드 영상 공개 삼성전자, 퀀텀닷 SUHD TV 브랜드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는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2016년 SUHD TV 신제품의 본격적인 국내 출시와 함께 TV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기능이나 제품 사양 등을 다룬 제품 홍보 영..
ZDNet Korea
일본 자동차업계, 자율주행 연구 공동전선 구축 일본 자동차업계, 자율주행 연구 공동전선 구축
해외/글로벌  토요타와 닛산, 혼다 등 일본 자동차 대기업 6개사는 고정밀 3차원지도 등 자율주행에 필요한 8개 분야 공동연구에 나선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23일 보도했다. 2020년 일반 도로 주행을 목표로 연..
이티뉴스
코어마스터즈RPG, 일본 성우 음성팩 무료 제공 코어마스터즈RPG, 일본 성우 음성팩 무료 제공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에 일본의 최정상급 성우의 음성팩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코어마스터즈RPG는 오는 2..
ZDNet Korea
'티쏘' 브랜드 입은 스마트워치, 내비-날씨 정보 척척 '티쏘' 브랜드 입은 스마트워치, 내비-날씨 정보 척척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유명 시계 브랜드인 '티쏘(Tissot)' 이름을 단 스마트워치가 공개됐다. 내비게이션은 물론 날씨 정보까지 실제 시계에서 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엔가젠 등 외신에 따르면 티..
ZDNet Korea
PR월드네트워크, 신규 브랜드 로고 발표 PR월드네트워크, 신규 브랜드 로고 발표
라이프  [미디어잇 유진상] PR월드네트워크(PR World Network)가 지구본 모양을 본뜬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PR월드네트워크는 세계 각국의 독립 PR 회사(Independe..
미디어잇
파나소닉, 일본 규슈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성료 파나소닉, 일본 규슈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성료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가 ‘파나소닉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출사 이벤트는 4K 포토 우수작품에 선정된 소비자 20명을 대상으로..
미디어잇
후지필름, 'X 브랜드'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후지필름, 'X 브랜드'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12일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라인업 ‘X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 소비자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후지필름 카메라..
미디어잇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모바일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현지시각)까지 상해 국제박람센터(New ..
미디어잇
테팔, 기술·혁신으로 가정용품 대표 브랜드 될 것 테팔, 기술·혁신으로 가정용품 대표 브랜드 될 것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은 7일, 신라호텔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열고 2016년 주력 제품과 비전을 발표했다. 2016년 테팔의 주력 제품은 나노캡처..
미디어잇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기술/뉴테크  이번 주 국내 기업의 소셜 순위는 어떻게 될까. 테크홀릭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오디피아(ODPia)와 손잡고 소셜인덱스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한 주간 소셜인덱스 지수를..
테크홀릭
철저한 현지화 '세븐나이츠' 일본 열도가 반하다 철저한 현지화 '세븐나이츠' 일본 열도가 반하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글로벌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일본 이용자들에게 괄목할 만한 성적을 올리고 있다. 지난 25일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의 모바..
미디어잇
애드웨이즈코리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법 밝힌다 애드웨이즈코리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법 밝힌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는 내달 4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의 일본 진출을 돕기 위한 ‘그것이 알고 싶다.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마케팅 비법’ 전략 세미..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