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채널톡, 떠난 고객 돌아오는 팁 공개 채널톡, 떠난 고객 돌아오는 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스매틱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최근 3일 간 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는 채널톡 메시지를 발송해 70%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마스슬..
ZDNet Korea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효과 톡톡”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효과 톡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채널톡 마케팅 기능이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전환율을 50%까지 끌어올리며 중소 사업자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채널톡은 일종의 '온라인 점원' 역할을 하는..
ZDNet Korea
[스타트업 투자브리프] 조이코퍼레이션·시큐레터·임프레시모 [스타트업 투자브리프] 조이코퍼레이션·시큐레터·임프레시모
IT일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을 키우려는 벤처투자 업계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IT조선은 글로벌 유니콘 성장을 꿈꾸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소식을 하루 단위로 정리합니다. [편집자주]조..
IT조선 : 전체기사
‘채널톡’ 조이코퍼레이션,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채널톡’ 조이코퍼레이션,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IT일반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Bloter.net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 50억 프리시리즈C 투자 유치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 50억 프리시리즈C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벤처스퀘어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50억원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5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5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
ZDNet Korea
고객 말 떨어지기 무섭게 ‘챗’하는 법 고객 말 떨어지기 무섭게 ‘챗’하는 법
벤처/스타트업  규모가 크지 않은 스타트업 입장에서 고객 응대를 전담할 문의센터를 만드는 건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다. 고객센터는 고사하고 전화와 이메일 문의에 사람이 일일이 응대하는 것조차 부담스러울지 모른다. 게..
벤처스퀘어
서비스명 바꾼 카카오, 당황스런 스타트업 서비스명 바꾼 카카오, 당황스런 스타트업
벤처/스타트업  채팅 솔루션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명이 최근 톡채널로 변경된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다. 자신들이 서비스하고 있는 채널톡과 명칭이 유사..
벤처스퀘어
‘눈팅족’도 구매 고객으로? 잘나가는 채팅상담솔루션 ‘채널톡’ ‘눈팅족’도 구매 고객으로? 잘나가는 채팅상담솔루션 ‘채널톡’
IT일반  독자님들. 혹시 ‘콜 포비아’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서 모델 주우재도 '콜 포비아'가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웃스탠딩
“고객과 연애하는 툴 만든다” “고객과 연애하는 툴 만든다”
벤처/스타트업  “고객이 답이지만 급 성장하는 기업 대표는 직접 고객을 만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게 되면 잠재적인 고객 문제를 파악하지 못하고 결국 문제가 터집니다.” 최시원 조이코퍼..
벤처스퀘어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25억원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25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B2B IT 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채팅 상담 솔루션 ‘채널톡’으로 25억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주요 투자사로 KB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등이 참..
ZDNet Korea
조이코퍼레이션, 중소사업자 위한 챗봇 출시 조이코퍼레이션, 중소사업자 위한 챗봇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에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인 '서포트봇'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개발 지식이 없는 사람도 고객상담용 챗봇을 간편하게 설정..
ZDNet Korea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 ‘서포트봇’ 출시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 ‘서포트봇’ 출시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에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 서포트봇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채널톡의 서포트봇은 전화 ARS의 원리를 채팅상담에 적용했다.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질문과 답변..
벤처스퀘어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사 1만 돌파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사 1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자사 실시간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이 일본, 미국, 독일, 베트남 등 22개국에서 고객사 1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온라인 사이트 방문객과..
ZDNet Korea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문의 카톡과 연동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문의 카톡과 연동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이 실시간 고객상담 메신저 '채널톡'에 들어온 고객 문의를 카카오톡에서도 이어갈 수 있는 알림톡 연동 기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채널톡은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객의 ..
ZDNet Korea
“쇼핑몰 구매전환율 높여준다” 마케팅 챗봇 출시 “쇼핑몰 구매전환율 높여준다” 마케팅 챗봇 출시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쇼핑몰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챗봇 넛지를 출시했다. 넛지는 실시간 채팅 솔루션 채널 상에서 구동되는 챗봇. 쇼핑몰 고객에게 인사를 건네고 장바구니에 물건만 담아두고 구매하지..
벤처스퀘어
조이코퍼레이션, 마케팅 챗봇 ‘넛지’ 출시 조이코퍼레이션, 마케팅 챗봇 ‘넛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커머스 테크 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쇼핑몰 내 마케팅에 특화된 챗봇 '넛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넛지는 조이코퍼레이션의 실시간 채팅 솔루션 채널상에서 구..
ZDNet Korea
45억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다음은…” 45억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다음은…”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글로벌브레인과 글로벌 브레인과 KDDI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 코로뿌라 넥스트(Colopl NEXT) 등으로부터 45억원 규모 ..
벤처스퀘어
“관람객 몰린 전시회 출입구, 데이터 분석하면 원인이 보이죠” “관람객 몰린 전시회 출입구, 데이터 분석하면 원인이 보이죠”
IT일반  ‘아, 대체 왜 다들 입구에만 몰려 있는 거지?’지난 5년간 부모님 손에 이끌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을 때마다 습관처럼 내뱉은 하소연이다. 들어가는 ..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