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떠난 고객 돌아오는 팁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스매틱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최근 3일 간 사이트에 방문한 경험이 있는 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는 채널톡 메시지를 발송해 70%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마스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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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효과 톡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채널톡 마케팅 기능이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전환율을 50%까지 끌어올리며 중소 사업자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채널톡은 일종의 '온라인 점원' 역할을 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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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투자브리프] 조이코퍼레이션·시큐레터·임프레시모
IT일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을 키우려는 벤처투자 업계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IT조선은 글로벌 유니콘 성장을 꿈꾸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소식을 하루 단위로 정리합니다. [편집자주]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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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조이코퍼레이션,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IT일반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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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 50억 프리시리즈C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 운영사 조이코퍼레이션이 50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 |
벤처스퀘어 | |
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5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 비즈메신저 플랫폼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5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C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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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말 떨어지기 무섭게 ‘챗’하는 법
벤처/스타트업 규모가 크지 않은 스타트업 입장에서 고객 응대를 전담할 문의센터를 만드는 건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다. 고객센터는 고사하고 전화와 이메일 문의에 사람이 일일이 응대하는 것조차 부담스러울지 모른다. 게.. |
벤처스퀘어 | |
서비스명 바꾼 카카오, 당황스런 스타트업
벤처/스타트업 채팅 솔루션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명이 최근 톡채널로 변경된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다. 자신들이 서비스하고 있는 채널톡과 명칭이 유사.. |
벤처스퀘어 | |
‘눈팅족’도 구매 고객으로? 잘나가는 채팅상담솔루션 ‘채널톡’
IT일반 독자님들. 혹시 ‘콜 포비아’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서 모델 주우재도 '콜 포비아'가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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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연애하는 툴 만든다”
벤처/스타트업 “고객이 답이지만 급 성장하는 기업 대표는 직접 고객을 만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게 되면 잠재적인 고객 문제를 파악하지 못하고 결국 문제가 터집니다.” 최시원 조이코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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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25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B2B IT 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채팅 상담 솔루션 ‘채널톡’으로 25억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주요 투자사로 KB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등이 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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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중소사업자 위한 챗봇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에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인 '서포트봇'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개발 지식이 없는 사람도 고객상담용 챗봇을 간편하게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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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 ‘서포트봇’ 출시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에 중소사업자를 위한 챗봇 서포트봇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채널톡의 서포트봇은 전화 ARS의 원리를 채팅상담에 적용했다.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질문과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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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사 1만 돌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자사 실시간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이 일본, 미국, 독일, 베트남 등 22개국에서 고객사 1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온라인 사이트 방문객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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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문의 카톡과 연동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조이코퍼레이션이 실시간 고객상담 메신저 '채널톡'에 들어온 고객 문의를 카카오톡에서도 이어갈 수 있는 알림톡 연동 기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채널톡은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객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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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구매전환율 높여준다” 마케팅 챗봇 출시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쇼핑몰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챗봇 넛지를 출시했다. 넛지는 실시간 채팅 솔루션 채널 상에서 구동되는 챗봇. 쇼핑몰 고객에게 인사를 건네고 장바구니에 물건만 담아두고 구매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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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코퍼레이션, 마케팅 챗봇 ‘넛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커머스 테크 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쇼핑몰 내 마케팅에 특화된 챗봇 '넛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넛지는 조이코퍼레이션의 실시간 채팅 솔루션 채널상에서 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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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억 투자 유치 조이코퍼레이션 “다음은…”
벤처/스타트업 조이코퍼레이션이 글로벌브레인과 글로벌 브레인과 KDDI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 코로뿌라 넥스트(Colopl NEXT) 등으로부터 45억원 규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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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객 몰린 전시회 출입구, 데이터 분석하면 원인이 보이죠”
IT일반 ‘아, 대체 왜 다들 입구에만 몰려 있는 거지?’지난 5년간 부모님 손에 이끌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을 때마다 습관처럼 내뱉은 하소연이다. 들어가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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