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중고명품 경매중개 ‘턴백’, 투자 유치 중고명품 경매중개 ‘턴백’,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일반인도 쉽게 참여가 가능한 중고명품 경매중개 플랫폼 ‘턴백’이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추가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최초 블라인드 경매방식의 중고명품 경매중개 플랫폼 턴백은 3초..
벤처스퀘어
중고명품 경매중개 ‘턴백’, 시드투자 유치 중고명품 경매중개 ‘턴백’, 시드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소장하고 있는 명품가방의 표준화된 시세를 제공하는 턴백이 뉴플라이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턴백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치를 전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국내외 매입 데이터 및..
벤처스퀘어
쿠돈, NFT기반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지브라’ 런칭 쿠돈, NFT기반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지브라’ 런칭
벤처/스타트업  중고명품 스타트업 쿠돈(대표 이경표)가 NFT기반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지브라’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지브라는 명품 자산 소유권을 NFT로 조각투자하고 유통 채널을 통해 매각이 완료됐을 때 수익을..
벤처스퀘어
명품 메타서치 ‘리얼리’, 투자 유치 명품 메타서치 ‘리얼리’,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명품 패션 메타서치 엔진(Meta-Search Engine) 리얼리를 개발 및 운영하는 더리얼그룹(공동창업 안성준, 이수찬)이 지난해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투자를 받은데 이어 스트롱벤처스, 지아이에..
벤처스퀘어
중고마켓 두리안, 해외 중고명품 NFT로 보증 중고마켓 두리안, 해외 중고명품 NFT로 보증
IT일반  블록체인 기반 중고마켓 ‘두리안’을 운영하는 한국인증서비스는 안전한 해외 중고명품 유통과 NFT 보증을 위해 플랫폼 기능을 강화한 두리안 2.0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두리안 2.0의 가증 큰..
IT조선 : 전체기사
트렌비, 중고명품 월거래액 20억원 넘어서 트렌비, 중고명품 월거래액 20억원 넘어서
IT일반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는 14일 자사 중고 명품 재판매 서비스가 9개월 만에 누적 위탁 금액 136억원을 달성하며 25배 성장했다고 밝혔다.트렌비 중고 명품 재판매 서비스는 중고 명품 시세..
IT조선 : 전체기사
중고명품거래 플랫폼 플라브, 투자사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중고명품거래 플랫폼 플라브, 투자사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IT일반  대체불가토큰 NFT 기반 감정서로 중고명품을 거래하는 플라브는 8일 패스트벤처스와 해시드로부터 시드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투자금 규모는 밝히지 않았다.플라브는 NFT 감정서 발급으로 명품의 자산화..
IT조선 : 전체기사
중고명품거래 플랫폼 ‘플라브’, 투자 유치 중고명품거래 플랫폼 ‘플라브’,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NFT(Non-Fungible Token)기반 감정서를 기반으로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중고명품 거래를 돕는 Z세대를 위한 세컨핸드 명품거래소 ‘플라브(대표 김민주, 박상욱)’가 패스트벤처스와 해시드..
벤처스퀘어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 통해 총 6개 글로벌 거점 확보 트렌비, 이탈리아 해외지사 설립 통해 총 6개 글로벌 거점 확보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명품 중심지 이탈리아 밀라노에 6번째 해외지사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도약에 나선다. 이종현 트렌비 부대표는 “이번 이탈리아 지사 오픈을 통해 ..
벤처스퀘어
트렌비, 중고 명품 리세일 서비스 정식 오픈 트렌비, 중고 명품 리세일 서비스 정식 오픈
벤처/스타트업  전 세계 실시간 명품 검색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중고 명품 거래 전 과정을 대행해 주는 리세일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세일 서비스를 통해 중고 명품 시세 확인부터 정가품 ..
벤처스퀘어
사진 찍으면 감정가가? 중고명품 매입 앱 엑스클로젯 사진 찍으면 감정가가? 중고명품 매입 앱 엑스클로젯
벤처/스타트업  세컨핸즈가 사진 분석 기반 중고명품 매입 앱 엑스클로젯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스클로젯은 사용자가 판매하려는 가방 사진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판매 가격을 제안한다. 이후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감정사인..
벤처스퀘어
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발란’은 어떻게 쇼핑의 뒷단을 혁신했나? 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발란’은 어떻게 쇼핑의 뒷단을 혁신했나?
IT일반  다양한 명품브랜드의 신상을 현지보다 더 빠르고 싸고 간단하게 내 손안에 받아볼 수 있다면?[...]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