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 수출 빨간불" style="border-radius: 5px;" /> |
무협 "중국 자국게임 비중 58%->70%" 수출 빨간불
인터넷/통신/모바일 모바일게임이 향후 중국 게임산업을 주도할 전망이다. 중국 내 자국 게임 비율도 70% 이상으로 국내 기업 진입 장벽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다. 우리 기업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게임이용자를 대상.. |
이티뉴스 |
페라리, 중국에 자동차 테마파크 건립 추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는 중국 베이징 오토모티브, BAIC와 페라리 테마파크 설립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MOU에는 중국 주요도시 내에 건설될 페라리 .. |
ZDNet Korea | |
NO.1 SUN S2 중국 스마트워치, 기어S2 비교해 쓸만할까?
제품/디바이스 NO.1 SUN S2 중국 스마트워치, 기어S2 비교해 쓸만할까? 웨어러블 시장에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분야로는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원형 디스플레이에 멋진 베젤링, .. |
와포TV | |
바이두 “자동운전車 상용화, 몇 년 뒤엔…”
기술/뉴테크 중국 검색엔진 업체인 바이두가 개발 중인 자동운전 차량의 도로 주행 테스트를 미국에서 시작한다. 바이두는 오는 2018년 실제 차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바이두는 160명.. |
테크홀릭 | |
대유위니아, 중국 수출 확대 위해 휴롬과 업무협약 체결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16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휴롬 사옥에서 중국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본격적인 중국 시장 내 수출 확.. |
미디어잇 | |
中서 먼저 등장한 짝퉁 아이폰SE
기술/뉴테크 애플이 아직 공식 발표하지 않았지만 중국에선 아이폰SE 짝퉁 모델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하드웨어 업계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중국 심천에서 4인치 모델인 아이폰SE(iPhone SE)와 같은 짝퉁 .. |
테크홀릭 | |
동부대우전자, 프리미엄·양판점 확대로 중국 공략 '가속화'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동부대우전자가 중국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중국 진출 3년차를 맞아 TV 시장 신규 진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단독 매장 400개 확보로 매출을 200% 신장한다는.. |
미디어잇 | |
中마천루 꼭대기…아찔한 등반
기술/뉴테크 중국 심천에 위치한 션힝 스퀘어(Shun Hing Square)는 첨탑 높이까지 383.95m에 달해 심천에서 3번째로 높은 건물. 이곳에 러시아 청년들이 꼭대기까지 올라간다. 일반인은 올라갈 수 .. |
테크홀릭 | |
“1년만에 유니콘으로” 고속성장 아시아 스타트업 5곳
인터넷/통신/모바일 실리콘밸리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1~2년 사이 크게 투자받고 기업 가치를 높게 평가받은 스타트업들이 있습니다. 거품이다, 실제론 그만한 가치가 없다는 냉정한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
아웃스탠딩 | |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현지시각)까지 상해 국제박람센터(New .. |
미디어잇 | |
샤오미 미5는 폭주중
기술/뉴테크 미5(Mi 5)는 샤오미(Xiaomi)가 1년 반 만에 선보인 하이엔드 스마트폰이다. 이 제품은 하이엔드 SoC인 퀄컴 스냅드래곤 820에 소니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을 곁들인.. |
테크홀릭 | |
삼성전자, '삼성 중국포럼' 열고 중국 시장 공략 강화
해외/글로벌 [미디어잇 차주경] 삼성전자가 2일(현지시각), 중국 상해 국제구매센터(SHCEC)에서 ‘삼성 중국포럼’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삼성 포럼’은 매년 지역별 맞춤화 전략을 세우고 .. |
미디어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