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팁스 선정 ‘노티플라이’ 운영사 그레이박스, 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그레이박스의 #노티플라이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투자 프로그램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노티플라이’ 운..
벤처스퀘어
씨앤에이아이 씨앤에이아이 "초개인화 서비스 가능한 '티브' 출시 생성AI 시장 새 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씨앤에이아이(CN.AI, 대표 김보형)가 이미지 생성 AI 플랫폼 '티브(Tivv)'를 연내 출시한다. '티브'는 사용자가 입력한 프롬프트대로 이..
ZDNet Korea
생성 AI 스타트업 라이너,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 선정 생성 AI 스타트업 라이너,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 선정
벤처/스타트업  #초개인화생성AI스타트업 #라이너 가 #경제매거진 #포브스 가 발표한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 선정됐다. The post 생성 AI 스타트업 라이너,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기업’ 선정 ..
벤처스퀘어
[리뷰] 티브(Tivv), 초개인화 된 당신만의 이미지 생성형AI [리뷰] 티브(Tivv), 초개인화 된 당신만의 이미지 생성형AI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반 이미지영상 생성 전문기업인 씨앤에이아이(CN.AI, 대표 김보형)가 자사의 이미지 생성형 AI 플랫폼 '티브(Tivv)' 출시를 눈앞에 뒀다. ..
ZDNet Korea
필라이즈, 120억 규모 투자 유치 필라이즈, 120억 규모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초개인화 #영양 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 The post 필라이즈, 120억 규모 투자 유치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벤처스퀘어
라이너, 자율 AI 에이전트 서비스 ‘AI 워크스페이스’ 출시 라이너, 자율 AI 에이전트 서비스 ‘AI 워크스페이스’ 출시
벤처/스타트업  #초개인화생성AI스타트업 #라이너 가 국내 첫 #자율AI에이전트서비스 인 #AI워크스페이스 를 출시했다. The post 라이너, 자율 AI 에이전트 서비스 ‘AI 워크스페이스’ 출시 appeare..
벤처스퀘어
옴니어스, 이베이재팬 패션 전문 서비스 ‘무브’와 ‘옴니커머스’ 공급 계약 체결 옴니어스, 이베이재팬 패션 전문 서비스 ‘무브’와 ‘옴니커머스’ 공급 계
벤처/스타트업  #초개인화커머스AI기업 #옴니어스(주) 가 글로벌이커머스기업 #이베이재팬 의 #패션전문서비스 #무브 와 #옴니커머스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옴니어스, 이베이재팬 패션 전문 서비스 ..
벤처스퀘어
[기고] 금융산업,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 [기고] 금융산업, 초개인화 디지털 기술 도입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금융위원회는 지난 15일 금융업권간 상이한 업무위탁 범위를 개선하여 금산분리 규제 유연화를 천명했다. 금융회사가 디지털화, 신기술 도입 등에 원활히 대응할 수 있도록 본질적 업무에 ..
ZDNet Korea
[기고] 초개인화 시대, 한눈에 사로잡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 [기고] 초개인화 시대, 한눈에 사로잡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언제부터인가 우리는 매일 아침 스마트폰을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대부분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리의 삶이 거울처럼 투영된 데이터가 스마트폰에 쌓이기 시작했다. 최근 기..
ZDNet Korea
삼성증권, '초개인화' 자산관리 서비스 '굴링' 가입 이벤트 삼성증권, '초개인화' 자산관리 서비스 '굴링' 가입 이벤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기고] 초개인화 시대에 깊어가는 이커머스 고민 [기고] 초개인화 시대에 깊어가는 이커머스 고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해도 리테일 시장은 여전히 ‘혁신’ 중이다. 산업통상자원부의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7조 200억 원으로 전체의 51.4%를 기록하며 오프라..
ZDNet Korea
[기고] 초개인화 시대,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 [기고] 초개인화 시대, CRM으로 데이터 리터러시 확보할 때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처음 컴퓨터가 보급됐을 때 느꼈던 전율을 아직도 잊지 못하는 기성세대들이 있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한 정보기술로 우리 삶이 혁신적으로 바뀐 지 불과 몇십 년 만에 우리는 또 다른 ..
ZDNet Korea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이 이커머스 스타트업에게는 기회될 것”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이 이커머스 스타트업에게는 기회될 것”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 생태계를 연구한 학계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환경 속에서 스타트업들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개발해..
벤처스퀘어
헬로알고, 2021 비대면스타트업 선정…초개인화 AI 학습엔진 개발 헬로알고, 2021 비대면스타트업 선정…초개인화 AI 학습엔진 개발
IT일반  에듀테크스타트업 헬로알고가 초개인화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SW) 학습엔진으로 정부지원 2021 비대면 스타트업 교육회사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헬로알고는 초중고 청소년들에게 엘리트 알고리..
IT조선 : 전체기사
인사이더-썸씽,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협약 체결 인사이더-썸씽,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협약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반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 코리아는 소셜 노래방 앱 썸씽과 AI기반 개인맞춤형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력(MOU)을 체결 했다고 20일 밝혔다. 20..
ZDNet Korea
산업 전반에 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열풍 산업 전반에 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열풍
벤처/스타트업    2020년은 그 어느 해보다 빠른 속도로 디지털 전환이 앞당겨진 해로 기록될 전망이다. 코로나19가 가속화시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업무방식과 삶의 모습을 변화시켰고, 나아가 전세계 ..
벤처스퀘어
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와 초개인화 주제 웨비나 28일 개최 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와 초개인화 주제 웨비나 28일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원장 민기영)은 '2020 제1회 코리아 데이터-비즈 트렌즈(KOREA DATA-BIZ TRENDS) 행사를 오는 28일 오후 1시 온라인 실시간 웨비나로 진행한..
ZDNet Korea
아기 울음부터 수학풀이까지…‘초개인화’ 공략하는 스타트업들 아기 울음부터 수학풀이까지…‘초개인화’ 공략하는 스타트업들
IT일반  아이 울음소리를 분석해 부모가 해야 할 행동을 일러주고, 모르는 수학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올리면 해답을 알려준다. 내가 쓴 ‘자소서’가 서류전형을 통과할지 여부도 예측해준다. ..
Bloter.net
우리은행 우리은행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활용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우리은행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아주 잘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개인화 마케팅'을 올해 내 시행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우리은행은 2019년부터 고객을 세분화했다..
ZDNet Korea
스켈터랩스,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SDK’ 베타 출시 스켈터랩스,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SDK’ 베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인공지능(AI) 기술 기업 스켈터랩스(대표 조원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실제 행동을 파악하는 초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AIQ.AWARE’ 베타 버전을 모바일 SDK(Sof..
ZDNet Korea
스켈터랩스, AI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베타 출시 스켈터랩스, AI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베타 출시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 기술 기업 스켈터랩스가 모바일 앱 사용자의 실제 행동을 파악하는 초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AIQ.AWARE 베타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벤처스퀘어
신한카드, 금융권 최초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 신한카드, 금융권 최초 빅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기타  인공지능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생활 곳곳에 적용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된 ‘초개인화(hyper Personalization)’ 시대가 열리고 있는 ..
SK C&C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기타  선택의 폭이 제한되고 가격이나 위치가 더 이상 경쟁력이 되지 못하는 시대에서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는 차별적인 요소가 됩니다. 사람들은 점차 관련성이 높은 커뮤니케이션과 제안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맞..
SK C&C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