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팅] 전격 데이터 마케팅 작전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팅] 전격 데이터 마케팅 작전
IT일반  지난 1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신용정보법 개정안을 일컫는 데이터 3법이 국회를 통과되면서 가명 정보 즉, 비식별 처리를 거친 개인 정보가 산업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앞으로..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웰빙 라이프를 위하여!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박선미 차장 [친절한 마녀의 Q] 웰빙 라이프를 위하여!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박선미
IT일반  “안녕, 마녀! 움직임이 느리고 숨 소리도 거친 것 같아. 땀도 많이 흘리고 있는 걸. 몸무게가 늘었는지 확인해 봐. 필요하다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아.”마녀가 ..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특별한 초대,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집행위원장 [친절한 마녀의 Q] 특별한 초대,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집행위원장
IT일반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 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 시상식이자, 창조와 기술을 융합하는 축제는?”매년 이맘때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파이팅 넘치는 KISIA 홍준호 팀장 [친절한 마녀의 Q] 파이팅 넘치는 KISIA 홍준호 팀장
IT일반  각 산업에는 해당 분야를 대표하는 여러 기관이나 단체들이 있습니다. 산업 발전을 위해 각 기업들이 모여 특정 기능이나 문제 해결을 위해 의견을 모으고 이해 관계를 넓혀 나가는 협회도 그 중 하나죠...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홍보의 품격, 웹케시 김도열 실장 [친절한 마녀의 Q] 홍보의 품격, 웹케시 김도열 실장
IT일반  “가장 중요한 건 사람의 마음을 얻는 거죠. 한 순간에 될 수 있는 건 아니고 시간이 담보되어야 하는 데, 담보된 시간 동안 겉과 속이 일관되게 진실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r..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마케팅의 주인공을 꿈꾸다- 알서포트 이주명 팀장 [친절한 마녀의 Q] 마케팅의 주인공을 꿈꾸다- 알서포트 이주명 팀장
IT일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단 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원격근무 솔루션 기업 알서포..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Q] 밖으로 나간 마케터, 코난 민경희 차장 [친절한 마녀의 Q] 밖으로 나간 마케터, 코난 민경희 차장
IT일반  “시장을 알려면 밖으로 나가라”현대 경영학의 아버지 피터 드러커의 말입니다. 그는 또 “아는 것과 실천하는 것은 다르다. 행동을 해야 비로소 아는 것이다.&rdquo..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메가존 뼈케터.황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메가존 뼈케터.황
IT일반  “마케팅은 고객을 알고,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아는 것, 즉 서로 알아가는 것이라 생각해요. 서로의 반응을 살피며 맞춰 나가는 거죠. 그리고 그 조화를 맞추는 걸 마케터가 하는 거고요...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흥하는 콘텐츠 전략②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흥하는 콘텐츠 전략②
IT일반  | 출처= 친절한 마녀 만나야 할 사람을 기다립니다. 약속 시각보다 조금 일찍 왔네요. 일찍 도착했다는 소식에 상대가 뛰어온다네요. 늦은 것도 아닌데 헐레벌떡 뛰어올 상대를 생각하니 미안한 마음이 ..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흥하는 콘텐츠 전략①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흥하는 콘텐츠 전략①
IT일반  | 출처=친절한 마녀 개나리 노란 꽃 그늘아래 ♪♩ 가지런히 놓여있는 꼬까신 하나 ♬ 아기는 사알짝 신 벗어 놓 – 고 맨발로 한들한들 나들이 갔나 ♬ 가지런히 기다리는 꼬까신 하나&nd..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에 딱 맞는 채널 고르는 법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에 딱 맞는 채널 고르는 법
IT일반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그럴 수도. 길이 많지도 않고 험했던 시절에야 옆으로 가든 기어가든 몇 날 며칠이 걸리든 서울에 도착만 하면 장땡이었겠지만, 어디 요즘 그런가요? 기술이 발달하고 교통이..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에 딱 맞는 채널 고르는 법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에 딱 맞는 채널 고르는 법
IT일반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그럴 수도. 길이 많지도 않고 험했던 시절에야 옆으로 가든 기어가든 몇 날 며칠이 걸리든 서울에 도착만 하면 장땡이었겠지만, 어디 요즘 그런가요? 기술이 발달하고 교통이..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고객사례 발굴은 어떻게 하나요?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고객사례 발굴은 어떻게 하나요?
IT일반  계약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고객이 됐다 해볼만한 프로젝트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패러디와 개사가 너무 넘쳐나서 유치원에서는 아예 금지곡이 되었다던 그 노래! 마녀도 오..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B2B 마케팅 트렌드 2019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B2B 마케팅 트렌드 2019
IT일반  데이터를 정보로, 정보를 지식으로, 지식을 지혜로 향상시킬 수 있는 통찰이 기업의 핵심 역량이 되고 있다. – ‘트렌드코리아 2019’ 김난도 외 중에서2018년을 ..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잘 짜인 마케팅 계획이란?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잘 짜인 마케팅 계획이란?
IT일반  빨간 장미 한 송이라도 사서 누군가에게 건네야 할 것 같은 3월의 첫 수요일입니다. 괜스레 가슴이 설레는 까닭은 봄의 전령이 코앞이기 때문이겠지요. 이런 설렘을 비단 계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건 ..
Bloter.net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 계획 왜 필요해?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마케팅 계획 왜 필요해?
IT일반  여기도 돼지~저기도 돼지~황금돼지가 방긋방긋 웃으며 ‘모든 일이 다 잘 돼지~’를 외치며 밝힌 2019년 기해년 새해도 벌써 2월 중순의 문턱을 넘어서려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