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KT고객센터, KS-CQI 콜센터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KT고객센터, KS-CQI 콜센터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IT일반  KT그룹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와 KT CS는 ‘2018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KT고객센터가 4년 연속 유·무선 동시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미디어잇
여기어때 해피니스,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여기어때 해피니스,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IT일반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한국표준협회 ‘2018 콜센터 품질지수(KS-CQI)'를 인증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해피니스’는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하는 39개 항목에..
미디어잇
현대HCN, 케이블 방송 중 콜센터 품질 지수 1위 현대HCN, 케이블 방송 중 콜센터 품질 지수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21일 열린 ‘KS-CQI 콜센터 품질 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KS-CQI는 매년 콜센터 산업 발전..
ZDNet Korea
LG전자, 콜센터품질지수 가전서비스부분 1위 LG전자, 콜센터품질지수 가전서비스부분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는 21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 Contact-Service Quality Index)’에서 가전서비스부..
ZDNet Korea
NHN엔터, 클라우드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출시 NHN엔터, 클라우드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콜상담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TOAST Mobile Contact)’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토스트 모바일 컨택’..
ZDNet Korea
국내 금융 업계 AI 도입 최신 Use Case 국내 금융 업계 AI 도입 최신 Use Case
기타  “고객님, 불편사항이 접수됐습니다. 10분 안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인공지능 로봇의 민원전화 답변) “연봉 5,000만원 34세 직장인이 많이 선택하는 대출은 OO이고, 금리는 3.2%입니다. 실..
SK C&C
가상 에이전트부터 업무 자동화까지 ··· 인공지능이 만드는 콜센터의 미래 6장면 - IDG Summary 가상 에이전트부터 업무 자동화까지 ··· 인공지능이 만드는 콜센터의 미래
IT일반  현재 기업은 거대한 변화의 소용돌이의 중심에 있다. 모바일에 익숙한 새로운 소비자층이 성장하고 있고, 동시에 시장의 경쟁 구도는 더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그래서 주목받는 것이 고객과의 접점, ..
ITWorld Korea
VVR, KTis 콜센터에 VR 장비와 심리치유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 VVR, KTis 콜센터에 VR 장비와 심리치유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
IT일반  VR전문기업 VVR은 KT그룹의 케이티스(KTis)와 향후 3년간 VR 장비납품 및 콘텐츠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Tis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콜센터 1곳에 시범적으로 일체형 VR 장비를..
ITWorld Korea
"다음 목표는 AI 콜센터" 구글, 가상 상담원 활용한 컨택트 센터 AI
IT일반  구글 클라우드가 인간을 모방해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고, 문의자를 정확한 직원에게 배정하는 기업용 AI 컨택트 센터 솔루션을 발표했다. 컨택트 센터 AI(Contact Center AI) 솔루션..
ITWorld Korea
[BB] 차세대 X박스, 스트리밍 게임에 초점 [BB] 차세대 X박스, 스트리밍 게임에 초점
IT일반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357468/0.Mobile_Article_intext_1_300_250', [300, 250],..
Bloter.net
LGU+, '농업인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1만대 기증 LGU+, '농업인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1만대 기증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농협중앙회와 함께 24일 서울 광화문에서 행사를 개최, 농촌 어르신 편의 제공을 위해 ‘농업인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1만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농협중앙..
ZDNet Korea
LG유플러스, 농업인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1만대 기증...농협중앙회와함께 농촌취약계층 지원 앞장 LG유플러스, 농업인행복콜센터 전용 전화기 1만대 기증...농협중앙회와함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GS네오텍, 젠디스크용 클라우드 콜센터 출시 GS네오텍, 젠디스크용 클라우드 콜센터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GS네오텍(대표 남기정)는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와 연동한 클라우드 콜센터운영시스템(IPCC) ‘WiseN Talk’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WiseN ..
ZDNet Korea
"콜센터 전화, AI가 24간 받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인공지능(AI) 상담원이 24시간 전화를 받으면 고객을 놓치지 않게 된다. (상담 품질은) 사람이 받는 것이 훨씬 좋겠지만 응답률을 높여줘 매출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SK㈜ C..
ZDNet Korea
PC만 있으면 콜센터 운용 OK!...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시 PC만 있으면 콜센터 운용 OK!...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PC로 신청만 하면 콜센터 차린다 PC로 신청만 하면 콜센터 차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T(대표 황창규)는 16일 중소기업 고객 대상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클라우드 콜센터 비즈는 콜센터에 필요한 음성응답, 녹취, 통계 등의 기능과 상담 ..
ZDNet Korea
"콜센터 음성인식 도입, 생산성 향상에 집중하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콜센터에 음성인식을 도입할 때, 음성인식률에 집착하지 말고 생산성 향상에 목표를 두어야 합니다"효성ITX 정창식 빅데이터사업팀장은 22일 지디넷코리아가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개최한..
ZDNet Korea
K쇼핑, 콜센터품질지수 1위 수상…2년 연속 K쇼핑, 콜센터품질지수 1위 수상…2년 연속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채널 K쇼핑이 15일 한국표준협회 주최 ‘2017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 수여식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T커머스 부문 1위를..
ZDNet Korea
신한은행, 한국표준협회 선정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신한은행, 한국표준협회 선정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K㈜ C&C·ING생명 보험업무 인공지능 서비스 도입 사업제휴 맺어 SK㈜ C&C·ING생명 보험업무 인공지능 서비스 도입 사업제휴 맺어
기타  FC상담챗봇 서비스로 고객상담· 업무처리 중 필요사항 실시간 문답 신속 정확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시대 열어 SK㈜ C&C(사업대표: 안정옥)는 17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ING센터에서 ING..
SK C&C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오픈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오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위메프, 콜센터 악성고객 통화 끊는다 위메프, 콜센터 악성고객 통화 끊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위메프가 전화 상담 직원들의 권익보호에 나선다.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전화 상담센터의 운영 중 불가피한 상황에서 상담사들이 대응을 직접 종료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상담 선(先) ..
ZDNet Korea
AIA생명, SK C&C와 인공지능 콜센터 서비스 위한 계약 체결 AIA생명, SK C&C와 인공지능 콜센터 서비스 위한 계약 체결
IT일반  AIA생명 한국지점(이하 AIA생명)은 SK C&C와 인공지능 콜센터 서비스를 위한 ‘AIA생명 고객서비스 업무 위탁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IA..
ITWorld Korea
KT콜센터 직원이 직접 만든 마이크, 특허 출원 KT콜센터 직원이 직접 만든 마이크, 특허 출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T콜센터 상담원들이 고안한 서비스가 발명품이 된다.KT콜센터를 운영하는 KT CS와 KT IS는 상담사가 직접 발명한 소리증폭기 ‘소리모아’를 상용화해 24개 KT콜센터에 보급했다..
ZDNet Korea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시스코-제네시스 양강구도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시스코-제네시스 양강구도
IT일반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이 양강구도로 재편됐다. 전통적인 컨택센터 시장 강자였던 어바이어가 부진한 가운데 시스코와 제네시스 두 업체가 ‘리더’ 입지를 구축했다.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Bloter.net
KT스카이라이프, ‘최우수 콜센터’ 선정 KT스카이라이프, ‘최우수 콜센터’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31..
ZDNet Korea
방통위, 콜센터 과도한 해지방어 점검 방통위, 콜센터 과도한 해지방어 점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방송통신위원회는 방송통신 결합상품 등에 대한 과도한 해지방어 등 이용계약의 해지를 제한하는 행위에 대한 실태 점검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결합상품 해지 신청시 본인확..
ZDNet Korea
어바이어, 파산 보호 신청…기업회생 절차 본격 돌입 어바이어, 파산 보호 신청…기업회생 절차 본격 돌입
인터넷/통신/모바일  재무적인 어려움에 봉착한 어바이어가 본격적인 기업회생 절차에 돌입한다. 지난 1월19일(현지시간) 챕터11 미국 파산법에 근거한 파산 보호 신청으로 63억달러의 부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발..
Bloter.net
"콜센터로 전화걸면 AI가 대답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인공지능(AI)이 많은 전문분야에서 인간을 대신할 것이라고 한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AI가 보편화될 서비스는 뭘까? AI 기술 기업들의 로드맵을 보면 ‘콜센터’ 서비스가 될 가능..
ZDNet Korea
K쇼핑 콜센터, KS-CQI ‘T커머스’ 업계 최초 1위 선정 K쇼핑 콜센터, KS-CQI ‘T커머스’ 업계 최초 1위 선정
라이프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17일 리츠칼튼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 한국표준협회 주최 '2016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 수여식에서 T커머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디어잇
현대HCN, 콜센터 품질지수 5년 연속1위 현대HCN, 콜센터 품질지수 5년 연속1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17일 열린 ‘2016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유선방송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KS-CQI는 매년 대한민국의 콜센터산업 발전과..
ZDNet Korea
KTH, K쇼핑 '1000평규모 신규 통합 콜센터' 개관 KTH, K쇼핑 '1000평규모 신규 통합 콜센터' 개관
라이프  KTH는 서울 동작구 보라매 사옥 10층에 1000평(3305㎡) 규모의 'K쇼핑 신규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고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K쇼핑 통합 콜센터 개관식에는 오세영 KTH ..
미디어잇
KT스카이라이프, 4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 선정 KT스카이라이프, 4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 선정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6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
ZDNet Korea
어바이어, 콜센터솔루션용 외부 앱 장터-개발 플랫폼 공개 어바이어, 콜센터솔루션용 외부 앱 장터-개발 플랫폼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어바이어가 기업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시장에 경쟁력 강화를 위해 외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개발자를 끌어들이기로 했다. 자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연계할 수 있는 앱구동 환경과..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