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택시’는 왜 택시를 ‘동승’하자고 할까
IT일반 지난 7월11일 코나투스의 택시동승 플랫폼 ‘반반택시’가 규제 샌드박스 승인을 받았다. 출발지는 강남·서초, 마포·용산, 영등포·구로, 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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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동승·공유주방···규제 샌드박스 문턱 넘었다
IT일반 앱 기반 자발적 택시동승 서비스 ‘반반택시’가 규제 샌드박스 문턱을 넘었다. 공유주방 플랫폼 ‘위쿡’도 하나의 주방을 복수의 사업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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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동승·공유주방 비즈니스, 규제샌드박스 통과…가상통화·대형택시는 아직
IT일반 ICT 규제 샌드박스 신청업체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코나투스의 자발적 택시동승 중개 서비스는 재도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벅시의 대형택시와 6~10인승 렌터카 활용한 공항·광역 간 이동을 중개하는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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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동승 앱' 허가…규제 샌드박스로 공유경제 활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택시 합승을 도와주는 앱이 ICT 규제 샌드박스 심의를 통과했다. 서울시 택시에 한정된 실증특례지만 택시 기반의 공유경제 사례가 규제를 넘어선 점이 이목을 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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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동승 플랫폼 ‘반반택시’ 가입 기사 1,000명 돌파
벤처/스타트업 코나투스가 운영하는 택시동승 플랫폼 반반택시에 사전 가입한 택시 기사가 1,000명을 넘어섰다. 지난 4월 기사용 앱을 배포 후 한 달 만에 1,000명이 넘는 택시기사가 가입을 완료한 것. 반반택.. |
벤처스퀘어 | |
택시합승이냐, 동승이냐…‘반반택시’ 엇갈린 해석
IT일반 국토교통부가 코나투스의 택시동승 중개 앱 ‘반반택시’에 제동을 걸었다. 택시동승이 아니라 현행법상 불법인 택시합승 서비스로 보인다는 것이다. 그러나 동승과 합승의 구분이 명확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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