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몰로코, ‘머신러닝 기반 수익화 신규 솔루션’ 출시 몰로코, ‘머신러닝 기반 수익화 신규 솔루션’ 출시
벤처/스타트업  #퍼포먼스마케팅 과 #머신러닝 분야의 선두 기업 #몰로코 가 #스트리밍 및 #OTT서비스기업 들을 위한 #새로운수익화솔루션 을 출시했다. The post 몰로코, ‘머신러닝 기반 수익화 신규 솔루션..
벤처스퀘어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듣는다고 실력 안 늘어요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듣는다고 실력 안 늘어요
IT일반  “이 강의 하나면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 강의 하나면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이 강의 듣고 퍼포먼스 마케터로 취뽀 했어요!’라는 카피의 퍼포먼스..
DIGITAL iNSIGHT
콘텐츠 마케팅을 구성하는 3가지 핵심 요소 콘텐츠 마케팅을 구성하는 3가지 핵심 요소
IT일반  콘텐츠가 요즘 마케팅에 필수라면서요? “최후까지 살아남는 마케팅은 ‘콘텐츠 마케팅’일 것이다” 세계적 비즈니스 전략가 세스 고딘이 언급한 말이 최근 재조명되고 있다.콘텐츠의 중요성, ..
DIGITAL iNSIGHT
마케터의 오답노트 1. 퍼포먼스 마케팅 정복을 위한 4단계 전략 마케터의 오답노트 1. 퍼포먼스 마케팅 정복을 위한 4단계 전략
IT일반  나에게 퍼포먼스 마케팅은 피할 수 없는 걸 알면서도 본능적으로 몸서리치게 만드는 주사 같은 존재였다. 콘텐츠 마케팅을 해오다가 엉겁결에 혼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맡은 적이 있었다. 이론처럼, 생각처..
DIGITAL iNSIGHT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벤처/스타트업  퍼포먼스 마케팅을 도입해야 할 때,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구조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용어의 모호함 디지털 마케팅의 세부 영역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디지털 캠페인, 소셜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벤처스퀘어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벤처/스타트업  데이터 분석의 목적은 무엇일까? 데이터 분석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로 갈립니다. 하나는 이미 축적된 데이터에서 특정한 패턴을 찾아내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세워 놓은 가설이 맞았는지 틀렸는지 ..
벤처스퀘어
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 ‘태거스’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커머스 솔루션 스타트업 ‘태거스’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IT일반  애드테크 스타트업 태거스가 베이스인베스트먼트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20일 밝혔다.태거스는 쇼핑몰 및 커머스 광고주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광고주가 동시에 여..
Bloter.net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 80억 투자 유치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 8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이 80억 원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TS인베스트먼트, ES인베스터, 코로프라넥스트와 기존 투자사인 세마트랜스링크 인베스트먼트, 캡스톤파트..
벤처스퀘어
“데이터·테크로 돈 버는 퍼포먼스 마케팅, 이렇게” “데이터·테크로 돈 버는 퍼포먼스 마케팅, 이렇게”
IT일반  하성란의 소설 ‘곰팡이꽃’을 보면 쓰레기 봉지를 헤집는 남자가 나온다. 남자는 쓰레기봉지를 헤쳐 쓰레기들을 분석하면서 쓰레기의 주인이 누군지 생각해낸다. 쓰레기는 삶의 흔적을 ..
Bloter.net
고객을 콕 집는 ‘오디언스 타깃팅’이란? 고객을 콕 집는 ‘오디언스 타깃팅’이란?
IT일반  봄을 맞아 블라우스를 사려고 인터넷 쇼핑몰을 몇 군데 돌아다녔다. 새로운 쇼핑몰도 들어가 보고 단골 쇼핑몰도 돌아다녔다. 적당히 마음에 드는 게 없어 둘러보기를 멈췄다. 하루가 지난 다음 날 단골 ..
Bloter.net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기술로 혁신하라”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기술로 혁신하라”
IT일반  2000년대 초반, 마케팅은 ‘직관의 영역’에 가까웠다. 즉, 감에 의지했다. TV나 신문에 실리는 광고는 막연했다. 광범위하게 노출되고, 누가 보는지도 확실히 알 수 없었다...
Bloter.net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인터넷/통신/모바일  최근 온라인 광고시장이 조용하지만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TV, 신문, 웹사이트 등 광고 지면을 보유하고 있는 매체(Publisher) 중심이던 온라인 광고시장이 스마트폰을 통한 앱 서비스가 본격화되..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