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브랜드 코멘터리 효과, 매출 3배 증가”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자체 유튜브 채널 ‘브랜드코멘터리’를 통해 소개한 입점 브랜드 매출이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코멘터리는 감각 있는 브랜드의 성장 비하인드를 3분짜리 영상.. |
벤처스퀘어 | |
미사이클(Me-Cycle) ‘플리츠마마’, 3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미싸이클 브랜드 플리츠마마가 지난 6월 파트너사인 효성티앤씨로부터 전략적 지분 투자 형태로 Pre-A 투자 유치를 받은 데 이어 5개월만에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를 통한 30억 원 시리즈A 투자를 유.. |
벤처스퀘어 | |
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한 ‘친환경 가방’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홈쇼핑이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해 친환경 가방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업사이클링은 쓸모가 없어져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친환경적인 .. |
ZDNet Korea | |
플리츠마마-효성티앤씨 지분투자 및 업무 협약
벤처/스타트업 플리츠마마와 효성티앤씨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효성티앤씨 사무실에서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 효성티앤씨 김용섭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분투자 계약 체결 및 상호 협업을 위한 업무 .. |
벤처스퀘어 | |
효성티앤씨, 친환경 스타트업 ‘플리츠마마’ 투자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효성티앤씨, 친환경 섬유 '리젠'으로 바다살리기 나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효성티앤씨가 친환경 섬유인 리젠(regen)으로 바다 살리기에 나선다. 효성티앤씨는 여수광양항만공사, 친환경 패션기업 플리츠마마와 입출항 선박에서 나오는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 사업 &.. |
ZDNet Korea | |
효성티앤씨-플리츠마마, 서울 페트병으로 제작 의류 ‘러브서울’ 에디션 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CJ오쇼핑,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 5분만에 매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올 여름 패션으로 ‘썸머 원피스’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려는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운 소재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룩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
ZDNet Korea | |
조이시티, 전쟁 게임 ‘클래시 오브 플리츠’ 판권 확보...하반기 글로벌
게임 조이시티는 엔드림이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플리츠(Clash Of Fleets)'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엔드림은 '군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유명 .. |
미디어잇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