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29CM “브랜드 코멘터리 효과, 매출 3배 증가” 29CM “브랜드 코멘터리 효과, 매출 3배 증가”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자체 유튜브 채널 ‘브랜드코멘터리’를 통해 소개한 입점 브랜드 매출이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코멘터리는 감각 있는 브랜드의 성장 비하인드를 3분짜리 영상..
벤처스퀘어
미사이클(Me-Cycle) ‘플리츠마마’, 30억 투자 유치 미사이클(Me-Cycle) ‘플리츠마마’, 3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미싸이클 브랜드 플리츠마마가 지난 6월 파트너사인 효성티앤씨로부터 전략적 지분 투자 형태로 Pre-A 투자 유치를 받은 데 이어 5개월만에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를 통한 30억 원 시리즈A 투자를 유..
벤처스퀘어
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한 ‘친환경 가방’ 판매 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한 ‘친환경 가방’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홈쇼핑이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해 친환경 가방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업사이클링은 쓸모가 없어져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친환경적인 ..
ZDNet Korea
플리츠마마-효성티앤씨 지분투자 및 업무 협약 플리츠마마-효성티앤씨 지분투자 및 업무 협약
벤처/스타트업  플리츠마마와 효성티앤씨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효성티앤씨 사무실에서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 효성티앤씨 김용섭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분투자 계약 체결 및 상호 협업을 위한 업무 ..
벤처스퀘어
효성티앤씨, 친환경 스타트업 ‘플리츠마마’ 투자 효성티앤씨, 친환경 스타트업 ‘플리츠마마’ 투자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효성티앤씨, 친환경 섬유 '리젠'으로 바다살리기 나서 효성티앤씨, 친환경 섬유 '리젠'으로 바다살리기 나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효성티앤씨가 친환경 섬유인 리젠(regen)으로 바다 살리기에 나선다. 효성티앤씨는 여수광양항만공사, 친환경 패션기업 플리츠마마와 입출항 선박에서 나오는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 사업 &..
ZDNet Korea
효성티앤씨-플리츠마마, 서울 페트병으로 제작 의류 ‘러브서울’ 에디션 출시 효성티앤씨-플리츠마마, 서울 페트병으로 제작 의류 ‘러브서울’ 에디션 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CJ오쇼핑,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 5분만에 매진 CJ오쇼핑,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 5분만에 매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올 여름 패션으로 ‘썸머 원피스’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려는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운 소재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룩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ZDNet Korea
조이시티, 전쟁 게임 ‘클래시 오브 플리츠’ 판권 확보...하반기 글로벌 출시 조이시티, 전쟁 게임 ‘클래시 오브 플리츠’ 판권 확보...하반기 글로벌
게임  조이시티는 엔드림이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플리츠(Clash Of Fleets)'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엔드림은 '군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유명 ..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