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과거 유망한 지표를 보여줬던 스타트업 18곳.. 오늘날 희비가 교차한 이유 과거 유망한 지표를 보여줬던 스타트업 18곳.. 오늘날 희비가 교차한 이
IT일반  한 기업이 사업을 영위하면 여러 종류의 데이터가 쌓입니다.   서비스의 트래픽과 거래지수, 재구매율 등이 대표적이죠.   그렇다면 데이터를 보고 기업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요?   시장이라는 것..
아웃스탠딩
해피문데이-곧장기부, ‘소외계층 여성 위한 모금’ 진행 해피문데이-곧장기부, ‘소외계층 여성 위한 모금’ 진행
벤처/스타트업  #월경중심헬스케어기업 #해피문데이 가 운영하는 #월경케어브랜드해피문데이 와 #SK행복나눔재단 의 기부 플랫폼 #곧장기부 가 3월 7일 화요일까지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모금을 진행한다. The pos..
벤처스퀘어
IT 업계 출신들이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IT 업계 출신들이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IT일반  생리는 여성들에게 애증의 존재입니다.   귀찮고 고통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내 몸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신호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생리’와 관련된 비즈니스를 한다는 것은 결국 여성의 건강 전반..
아웃스탠딩
PM과 개발자가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PM과 개발자가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IT일반  생리는 여성들에게 애증의 존재입니다.   귀찮고 고통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내 몸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신호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생리’와 관련된 비즈니스를 한다는 것은 결국 여성의 건강 전반..
아웃스탠딩
여성헬스케어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할까?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여성헬스케어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할까?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IT일반  제품만으로 경쟁할 수 없는 시대 브랜드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 점차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도 함께 증가했다. 오늘날 고객은 매장에서 제품을 ..
DIGITAL iNSIGHT
여성 헬스케어 해피문데이, 110억원 투자 유치 여성 헬스케어 해피문데이, 11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하나벤처스, 아주IB투자, 코오롱인베스트먼트, TS인베스트먼트, 에이벤처스, 스프링캠프로부터 11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벤처스퀘어
해피문데이·포유문산부인과, 여성건강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해피문데이·포유문산부인과, 여성건강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벤처/스타트업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포유문산부인과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산부인과 방문에 대한 심리적인 문턱을 낮추고,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벤처스퀘어
스타일쉐어 사용자, 해피문데이와 취약 청소년에게 생리대 기부 스타일쉐어 사용자, 해피문데이와 취약 청소년에게 생리대 기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타일쉐어는 자사 회원과 월경 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함께 86명의 취약 계층 여성청소년들에게 1년 치 생리대를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스타일쉐어가 지난 5월 시작한..
ZDNet Korea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와 생리대 기부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와 생리대 기부
벤처/스타트업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를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게임 크리에이터인 ‘자빱TV’가 기부에 참여해 광주·전남 지역 청소년 30명..
벤처스퀘어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생리대 기부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생리대 기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게임 크리에이터인 ‘자빱TV’가 기부에 참여해 광주·전남 지역..
ZDNet Korea
‘유기농생리대 정기배송’ 해피문데이, 12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유기농생리대 정기배송’ 해피문데이, 12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옐로우독과 기존 투자자인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고객 월경 패턴에 맞춰 유기농 생리대를 정기 배송해주는 곳으로 지난 7월 자체 브랜드 라..
벤처스퀘어
해피문데이, 소형 생리대 출시 해피문데이, 소형 생리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 해피문데이(대표 김도진)가 소형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해피문데이는 '편안한 월경날로, 보다 행복하게'라는 미션으로 유기농 생리대를 만들고 정..
ZDNet Korea
해피문데이-기부스, 1천만원 상당 생리대 기부 해피문데이-기부스, 1천만원 상당 생리대 기부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기부스와 1,000만 원 상당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를 만드는 기업으로 걱정 없는 1년 선물하기 캠페인을 매년 실시해 소녀 가장, 조손가정 혹은 한부조 ..
벤처스퀘어
해피문데이, 5억 투자 유치 해피문데이, 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중소벤처기업부 민간주도형 기술창업 지원사업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 월경 케어 서비스 개발을 목적으로 정부로부터 5억 원의 지원금을 받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벤처스퀘어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기사로서 2018년 2월2일 발행됐습니다.    2017년 8월~9월 생리대 독성물질 파동이 일어났습니다.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살에 닿아야 하는 제품인데요.   ..
아웃스탠딩
쿠웨이트 진출한 토종 유기농 생리대 쿠웨이트 진출한 토종 유기농 생리대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중동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 배송 서비스 스타트업으로 유기농 순면 생리대 자체 브랜드인 해피문(happymoon)을 내놓은 상태다. 이번에 이 제품의 쿠웨..
벤처스퀘어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IT일반  2017년 8월~9월 생리대 독성물질 파동이 일어났습니다.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살에 닿아야 하는 제품인데요.   여기에 유독한 화학물질이 들어가서 개인에 따라 머리가 아플 수 있고..
아웃스탠딩
아만다, 소외계층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 후원 아만다, 소외계층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 후원
벤처/스타트업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가 소외계층 청소년 50인을 선정해 1년간 유기농 생리대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만남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기농 생리대..
벤처스퀘어
해피문데이,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유치 해피문데이,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유치
벤처/스타트업  자체 유기농 생리대 배송 서비스 해피문데이가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해피문데이는 여성의 더 나은 삶의 질을 지향하는 월경케어 회사로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