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유망한 지표를 보여줬던 스타트업 18곳.. 오늘날 희비가 교차한 이
IT일반 한 기업이 사업을 영위하면 여러 종류의 데이터가 쌓입니다. 서비스의 트래픽과 거래지수, 재구매율 등이 대표적이죠. 그렇다면 데이터를 보고 기업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요? 시장이라는 것.. |
아웃스탠딩 | |
해피문데이-곧장기부, ‘소외계층 여성 위한 모금’ 진행
벤처/스타트업 #월경중심헬스케어기업 #해피문데이 가 운영하는 #월경케어브랜드해피문데이 와 #SK행복나눔재단 의 기부 플랫폼 #곧장기부 가 3월 7일 화요일까지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모금을 진행한다. The pos.. |
벤처스퀘어 | |
IT 업계 출신들이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IT일반 생리는 여성들에게 애증의 존재입니다. 귀찮고 고통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내 몸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신호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생리’와 관련된 비즈니스를 한다는 것은 결국 여성의 건강 전반.. |
아웃스탠딩 | |
PM과 개발자가 창업한 해피문데이가 생리대부터 팔았던 이유
IT일반 생리는 여성들에게 애증의 존재입니다. 귀찮고 고통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내 몸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신호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생리’와 관련된 비즈니스를 한다는 것은 결국 여성의 건강 전반.. |
아웃스탠딩 | |
여성헬스케어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할까? 소비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IT일반 제품만으로 경쟁할 수 없는 시대 브랜드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 점차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도 함께 증가했다. 오늘날 고객은 매장에서 제품을 .. |
DIGITAL iNSIGHT | |
여성 헬스케어 해피문데이, 11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하나벤처스, 아주IB투자, 코오롱인베스트먼트, TS인베스트먼트, 에이벤처스, 스프링캠프로부터 11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
벤처스퀘어 | |
해피문데이·포유문산부인과, 여성건강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벤처/스타트업 월경을 중심으로 한 종합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포유문산부인과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산부인과 방문에 대한 심리적인 문턱을 낮추고,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
벤처스퀘어 | |
스타일쉐어 사용자, 해피문데이와 취약 청소년에게 생리대 기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타일쉐어는 자사 회원과 월경 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함께 86명의 취약 계층 여성청소년들에게 1년 치 생리대를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스타일쉐어가 지난 5월 시작한.. |
ZDNet Korea | |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와 생리대 기부
벤처/스타트업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를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게임 크리에이터인 ‘자빱TV’가 기부에 참여해 광주·전남 지역 청소년 30명.. |
벤처스퀘어 | |
해피문데이,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생리대 기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게임 크리에이터인 ‘자빱TV’가 기부에 참여해 광주·전남 지역.. |
ZDNet Korea | |
‘유기농생리대 정기배송’ 해피문데이, 12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옐로우독과 기존 투자자인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고객 월경 패턴에 맞춰 유기농 생리대를 정기 배송해주는 곳으로 지난 7월 자체 브랜드 라.. |
벤처스퀘어 | |
해피문데이, 소형 생리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 해피문데이(대표 김도진)가 소형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해피문데이는 '편안한 월경날로, 보다 행복하게'라는 미션으로 유기농 생리대를 만들고 정.. |
ZDNet Korea | |
해피문데이-기부스, 1천만원 상당 생리대 기부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기부스와 1,000만 원 상당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를 만드는 기업으로 걱정 없는 1년 선물하기 캠페인을 매년 실시해 소녀 가장, 조손가정 혹은 한부조 .. |
벤처스퀘어 | |
해피문데이, 5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여성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중소벤처기업부 민간주도형 기술창업 지원사업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 월경 케어 서비스 개발을 목적으로 정부로부터 5억 원의 지원금을 받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
벤처스퀘어 | |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기사로서 2018년 2월2일 발행됐습니다. 2017년 8월~9월 생리대 독성물질 파동이 일어났습니다.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살에 닿아야 하는 제품인데요. .. |
아웃스탠딩 | |
쿠웨이트 진출한 토종 유기농 생리대
벤처/스타트업 해피문데이가 중동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 배송 서비스 스타트업으로 유기농 순면 생리대 자체 브랜드인 해피문(happymoon)을 내놓은 상태다. 이번에 이 제품의 쿠웨.. |
벤처스퀘어 | |
“‘깔창 생리대’ 마음 아파서 창업했어요” 해피문데이 이야기
IT일반 2017년 8월~9월 생리대 독성물질 파동이 일어났습니다.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살에 닿아야 하는 제품인데요. 여기에 유독한 화학물질이 들어가서 개인에 따라 머리가 아플 수 있고.. |
아웃스탠딩 | |
아만다, 소외계층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 후원
벤처/스타트업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가 소외계층 청소년 50인을 선정해 1년간 유기농 생리대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만남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기농 생리대.. |
벤처스퀘어 | |
해피문데이,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유치
벤처/스타트업 자체 유기농 생리대 배송 서비스 해피문데이가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해피문데이는 여성의 더 나은 삶의 질을 지향하는 월경케어 회사로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