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SK(주) C&C 인공지능 사업 브랜드 이름 맞추기 이벤트 "헬로! 에이브릴(Hello! Aibril)" SK(주) C&C 인공지능 사업 브랜드 이름 맞추기 이벤트 "헬
기타  " 잠깐만요! " 아래 이벤트 주소를 블로그 · 카페 · SNS 등에 공유하고, 댓글에 공유 주소를 남기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http://blog.skcc.com/2812
SK C&C
후지필름, 청담동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후지필름, 청담동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10일 청담동에 X시리즈 카메라와 렌즈를 경험할 수 있는 사진문화공간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밝혔다.지하 1층부터 지상..
ZDNet Korea
KT DS, '파트너스 데이' 개최 KT DS, '파트너스 데이' 개최
인터넷/통신/모바일  KT DS는 KT위즈 수원구장에서 '2016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KT DS는 협력업체와 자연스런 스킨십을 통한 심리적 거리를 해소하고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과 함께 하는..
미디어잇
SK(주) C&C,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Cloud Z(클라우드 제트)' 첫 선 SK(주) C&C,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Cloud Z(클라우드 제트
기타  SK(주) C&C(대표 : 박정호 사장, www.sk.co.kr)가 28일 판교 클라우드 센터 내(內) 5월말 목표로 구축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사이트 및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를 ‘Cloud..
SK C&C
한국GM, 카셰어링 기업 쏘카와 파트너십 강화 한국GM, 카셰어링 기업 쏘카와 파트너십 강화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GM은 국내 최대 카셰어링 기업인 쏘카와 차량 및 카셰어링 상품의 판매 촉진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는 등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이날 서울 역삼동 특판본부에서는 ..
ZDNet Korea
SK(주) C&C,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Cloud Z(클라우드 제트)' 첫 선 SK(주) C&C,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Cloud Z(클라우드 제트
기타  SK(주) C&C(대표 : 박정호 사장, www.sk.co.kr)가 28일 판교 클라우드 센터 내(內) 5월말 목표로 구축 중인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사이트 및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를 ‘Cloud..
SK C&C
SK주식회사 C&C, 클라우드Z 브랜드 다음달말 첫선 SK주식회사 C&C, 클라우드Z 브랜드 다음달말 첫선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주식회사 C&C가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 이름을 ‘Cloud Z(클라우드제트)’로 정하고 사업을 본격화한다.빠르면 다음달 말 늦어도 6월 초경에는 해외 50여곳 데이터센터..
ZDNet Korea
다임러 트럭 다임러 트럭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트럭 브랜드 될 것"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Trucks you can trust)이 되겠다'는 비전을 밝히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했다. 이..
ZDNet Korea
SK주식회사 C&C,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클라우드 시장 진출길 연다 SK주식회사 C&C,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클라우드 시장 진출길 연다
기타  SK주식회사 C&C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의 클라우드 사업 부문 자회사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손잡고 국내 기업의 중국 및 중화권의 클라우드 기반 사업∙서비스 창출을 지원하고 나..
SK C&C
김현우 리화이트 대표 김현우 리화이트 대표 "세탁소와 상생하는 O2O 브랜드 만들 것"
인터넷/통신/모바일  "처음 리화이트를 홍보하러 다닐땐 문전박대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세탁소 사장님들이 입소문을 내주시면서 '리화이트'를 오히려 홍보해 주고 있습니다. 향후 협력형 O2O 브랜드의 대명사가 되도록..
미디어잇
오페라미디어웍스, 한국 파트너사 적극 구애 오페라미디어웍스, 한국 파트너사 적극 구애 "함께 성장해요"
게임  스마트폰이 전 세계적으로 보급되면서 크게 주목받는 분야가 생겼다. 바로 모바일 광고다. 현재 수 많은 기업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안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고, 광고 플랫폼..
미디어잇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 넷마블게임아카데미 1기 발대식 개최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 넷마블게임아카데미 1기 발대식 개최
게임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넷마블의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자문위원으로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김양은 교수, 서울예..
미디어잇
부산모터쇼 6월 개막...25개 브랜드 참가 '사상최대' 부산모터쇼 6월 개막...25개 브랜드 참가 '사상최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미래의 물결, 감동의 기술(Future wave, inspiring technology)'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오는 6월 2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
ZDNet Korea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타이어는 자회사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시행하는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장애인들의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며 지..
ZDNet Korea
애드웨이즈-인모비, 모바일 게임사 지원 전략 파트너십 체결 애드웨이즈-인모비, 모바일 게임사 지원 전략 파트너십 체결
게임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는 모바일 광고네트워크 인모비코리아(대표 김대선)와 한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
미디어잇
'메이플스토리 OST' 나온다...넥슨, 게임음악 브랜드 ‘네코드’ 론칭 '메이플스토리 OST' 나온다...넥슨, 게임음악 브랜드 ‘네코드’ 론칭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레이블) ‘네코드(NECORD)’를 본격 론칭하고, 게임음악의 전문성 강화와 저변 확대를 꾀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회사 최초의 음악 전문 ..
미디어잇
넥슨, 게임음악 전문브랜드 '네코드' 론칭 넥슨, 게임음악 전문브랜드 '네코드' 론칭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넥슨(대표 박지원)은 게임음악의 전문성 강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자사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 '네코드'(NECORD)를 본격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게임회사 최초의 음악 전문 브랜드..
ZDNet Korea
삼성전자, 유엔봉사단과 중남미 자원봉사 협력 파트너십 체결 삼성전자, 유엔봉사단과 중남미 자원봉사 협력 파트너십 체결
라이프  삼성전자가 국내기업 최초로 유엔봉사단과 자원봉사 활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삼성전자와 유엔봉사단(United Nations Volunteers)은 18일(현지시각)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김정환 삼성전..
미디어잇
삼성전자, 국내기업 최초 유엔봉사단과 파트너십 삼성전자, 국내기업 최초 유엔봉사단과 파트너십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가 중남미에서 체계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유엔봉사단과 자원봉사 활동 파트너십을 맺었다.18일(현지시간) 삼성전자와 유엔봉사단은 브라질 상파..
ZDNet Korea
韓-美, 원자력 분야 호혜적 파트너십 구축한다 韓-美, 원자력 분야 호혜적 파트너십 구축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미 양국이 원자력 분야에서 상호 이익을 공유하며 미래를 함께 설계해 나가는 호혜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했다. 기존의 한미 원자력협력이 양국간에 핵물질,장비, 기술이 오고가는 제한..
ZDNet Korea
제네시스 브랜드, KPGA 코리안투어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 KPGA 코리안투어 후원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코리안 투어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제네시스는 이날 경기도 남양주해비치 CC에서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과 ..
ZDNet Korea
네시삼십삼분, 상생 강조한 파트너 지원정책 ‘눈길’ 네시삼십삼분, 상생 강조한 파트너 지원정책 ‘눈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로스트킹덤으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파트너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며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최근 게임시장은 모바일게임 위주로 개편되면서 주요 게임사..
ZDNet Korea
[IT열쇳말] 네이티브 광고 [IT열쇳말] 네이티브 광고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아직 없다. 일반적으로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고유한 성격에 맞게 기획·제작된 광고를 일컫는다. 네이티브 광고는 여타 콘텐츠와의 차별성은 희석시..
Bloter.net
지마켓-옥션, 샤오미 브랜드숍 공식 오픈 지마켓-옥션, 샤오미 브랜드숍 공식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이 샤오미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가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샤오미..
ZDNet Korea
이시환 카페24 연구소장 “中 역직구 진출, 브랜드 전략부터 세워라” 이시환 카페24 연구소장 “中 역직구 진출, 브랜드 전략부터 세워라”
라이프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힘입어 잠시 주춤했던 중국 역직구 시장이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를 기회로 수많은 온라인몰 사업자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지만, 철저한 준비 없이 뛰어..
미디어잇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판매 브랜드 '타키' 론칭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판매 브랜드 '타키' 론칭
라이프  G마켓과 G9,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회장 성기학)과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손을 잡는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11일, 이베이코리아 역..
미디어잇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 현장스케치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 현장스케치
제품/디바이스  안녕하세요. 워터포르입니다. 며칠 전 이케아 브랜드라마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브랜드라마는 브랜드와 드라마의 합성어인데요. 이날 행사에서는 이케아의 CF 광고라는 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
와포TV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타이어는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올해 8천251억원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상위 ..
ZDNet Korea
카카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카카오게임 S' 브랜드 공개 카카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선언…'카카오게임 S' 브랜드 공
게임  카카오가 본격적인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6일 자사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카카오 퍼블리싱 게임의 첫 타이틀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카카오 퍼블리싱 게..
미디어잇
위기의 카카오 게임…'2016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 로 도약 노려 위기의 카카오 게임…'2016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 로 도약 노려
게임  대형 게임 개발사들의 참여가 줄고, 성공 게임작 역시 줄어 매출 하락세로 위기에 빠진 '카카오 게임'이 개발사 상생 파트너스 행사를 통해 도약을 노린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오는 4월 22일 ..
미디어잇
SK주식회사  C&C, 스마트팩토리 파트너 간담회 개최 SK주식회사 C&C, 스마트팩토리 파트너 간담회 개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주식회사 C&C(대표 박정호)는 경기도 분당 사옥에서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SK주식회사 ..
ZDNet Korea
SK주식회사 C&C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간담회’ 개최 SK주식회사 C&C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기타  SK주식회사 C&C(대표이사 : 박정호 사장, www.sk.co.kr)는 29일 경기도 분당 사옥에서 ‘스마트 팩토리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
SK C&C
백화점·마트 브랜드까지…오픈마켓 ‘믹스마케팅’ 눈길 백화점·마트 브랜드까지…오픈마켓 ‘믹스마케팅’ 눈길
라이프  [미디어잇 김남규] 유통 업계를 중심으로 제품과 가격, 서비스 경쟁이 불붙기 시작하면서 오픈마켓의 ‘믹스 마케팅’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오픈마켓은 최근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몰과 제휴 및..
미디어잇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한국에서도 만나볼
기타  북미∙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유명한 프리미엄급 반도체 제품 브랜드 ‘KLEVV(클레브)’를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K주식회사 C&C(대표 : 박정호 사장, www.sk.co.kr)는 29일..
SK C&C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오픈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28일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ZDNet Korea
티몬 매출 상위 1% 파트너사 성공비결은? 티몬 매출 상위 1% 파트너사 성공비결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2015년 배송상품 부문 매출 상위 1%에 드는 148개 파트너사(상품판매업체)를 분석해 이들의 공통적인 성공요인 5가지를 선정..
ZDNet Korea
제네시스 브랜드, 美서 '뉴욕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제네시스 브랜드, 美서 '뉴욕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제이콥 재비츠 센터에서 열린 '2016년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4도어 스포츠 세단형 콘셉트카 '뉴욕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ZDNet Korea
배민프레시, 해독주스 브랜드 '츄링' 인수… 배민프레시, 해독주스 브랜드 '츄링' 인수…"내추럴 푸드 신선 배송 본격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배민프레시가 연간 3000억~5000억원으로 추산되는 국내 내추럴 신선식품 시장 선점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배달의민족의 신선식품 배송서비스 배민프레시가 국내 해독주스 브..
미디어잇
삼성전자, 퀀텀닷 SUHD TV 브랜드 영상 공개 삼성전자, 퀀텀닷 SUHD TV 브랜드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는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2016년 SUHD TV 신제품의 본격적인 국내 출시와 함께 TV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기능이나 제품 사양 등을 다룬 제품 홍보 영..
ZDNet Korea
한-중, VR 파트너십 강화한다 한-중, VR 파트너십 강화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과 중국이 가상현실(VR) 산업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한다. 정부는 우리 VR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선 중국기업들과 파트너십이 필요하다고 보고 한중 기업간 파트너십을 ..
ZDNet Korea
'티쏘' 브랜드 입은 스마트워치, 내비-날씨 정보 척척 '티쏘' 브랜드 입은 스마트워치, 내비-날씨 정보 척척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유명 시계 브랜드인 '티쏘(Tissot)' 이름을 단 스마트워치가 공개됐다. 내비게이션은 물론 날씨 정보까지 실제 시계에서 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엔가젠 등 외신에 따르면 티..
ZDNet Korea
PR월드네트워크, 신규 브랜드 로고 발표 PR월드네트워크, 신규 브랜드 로고 발표
라이프  [미디어잇 유진상] PR월드네트워크(PR World Network)가 지구본 모양을 본뜬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PR월드네트워크는 세계 각국의 독립 PR 회사(Independe..
미디어잇
후지필름, 'X 브랜드'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후지필름, 'X 브랜드'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12일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라인업 ‘X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 소비자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후지필름 카메라..
미디어잇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모바일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현지시각)까지 상해 국제박람센터(New ..
미디어잇
테팔, 기술·혁신으로 가정용품 대표 브랜드 될 것 테팔, 기술·혁신으로 가정용품 대표 브랜드 될 것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은 7일, 신라호텔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열고 2016년 주력 제품과 비전을 발표했다. 2016년 테팔의 주력 제품은 나노캡처..
미디어잇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기술/뉴테크  이번 주 국내 기업의 소셜 순위는 어떻게 될까. 테크홀릭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오디피아(ODPia)와 손잡고 소셜인덱스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한 주간 소셜인덱스 지수를..
테크홀릭
아이지에이웍스, 中  게임사 ‘라인콩’과 파트너십 체결 아이지에이웍스, 中 게임사 ‘라인콩’과 파트너십 체결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라인콩코리아가 국내에 출시하는 모든 게임 마케팅에 아이지에이웍스 플랫폼을 활용한다.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라인콩코리아와의 광고·마케팅 파트너..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