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양자소재 기반 스핀 메모리, 전력 소모 3분의 1로 줄인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전자의 스핀 특성을 이용한 스핀 메모리는 생성 AI 등 대용량 정보 처리를 위한 차세대 메모리로 주목받고 있다. 원자 두께의 이차원 양자소재를 스핀 메모리에 활용하면 신호비 향상,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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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각격자 구조 자성 물질서 세계 최초 양자상태 발견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각격자 구조의 물질에서 새로운 양자 상태가 최초로 발견됐다. 향후 양자 컴퓨터 등 양자 정보 분야 활용이 기대된다. 서울대 박제근 교수 연구팀과 이화여대 김성진 교수 연구팀은 벌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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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빛처럼 전자 가두는 전자공진기 개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정된 공간 안에 빛을 가둬 파동을 제어하는 공진기는 정보통신 산업에 필수적이다. 빛이 아니라 2차원 전자를 가둘 수 있는 공진기를 국내 연구진이 개발했다. 양자 정보 소자에 활용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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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 한계 넘자"…2차원 반도체 개발 열기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주목받는 인공지능이나 자율주행,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의 기술을 일상에 적용하려면 대량의 정보를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고성능 반도체가 필수다. 지금까지는 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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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적인 금융사 자산관리, 기술로 3차원으로 제공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금융 상품과 서비스가 더이상 금융사만의 전유물이 아닌 시대가 오고 있다. 오픈뱅킹·마이데이터로 정보통신기술(ICT)기업도 금융사의 경쟁자가 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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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2차원 게임 3종, 새해에도 팬心 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게임즈가 3종의 2차원 게임을 앞세워 새로운 서브컬처 문화 확산에 일조한 가운데, 새해에는 이용자의 기대에 더욱 부응하는 업데이트와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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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바이노럴' 기술, 2차원 모바일 음향 360도로 바꾼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소비자들이 각종 영상물을 접하는 가장 친근한 기기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꼽힌다. 그러나 이들 모바일 기기의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HD급(720p)에서 풀HD, 2K에서 4K로 발전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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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 게임 시장을 잡아라"...뱅드림·시그널·벽람항로·일곱개의 대죄
쇼핑/라이프 마니아를 겨냥한 2차원 모바일 게임이 연이어 국내에 공개되며 이 분야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2차원 게임은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느낌의 캐릭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이 장르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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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풍 마니아 공략 '2차원게임' 쏟아진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최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이어 2차원게임이 대거 출시되고 있어 새로운 주류장르로 자리 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2차원게임은 서브컬처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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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통합 '카카오게임즈' 사업 시동...액션·2차원 장르 공략
쇼핑/라이프 카카오의 통합 게임 자회사 카카오게임즈가 2018년 게임 사업을 본격화했다. 이 회사는 직접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신작 게임을 1월 말 공개하며 올해 게임 사업 시동을 걸었다.2017년 11월 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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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A솔루션즈, 고밀도 2차원바코드 기술업체 인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고밀도 2차원 바코드 솔루션업체 보이스아이(대표 이동인)를 인수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2차원바코드는 문자, 숫자, 사진 등 정보를 2차원 문양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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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2차원 게임으로 국내 시장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게임즈가 새해에는 뱅드림 걸즈파티, 앙상블 스타즈 등 다양한 2차원 게임으로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2차원 게임은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주로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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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조이2017] 남궁훈 카카오 부사장 "2차원 게임 관련 사업에 주
쇼핑/라이프 "현재 중국은 2차원 게임과 그로 이어지는 문화가 형성돼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도 2차원 게임 사업에 대해 앞으로 많은 고민을 할 것입니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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