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AI쇼핑 추천기술, 비인기 상품서 사용자 선택 6.2배 높여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대표 한성숙)의 인공지능(AI) 쇼핑 상품 추천 기술인 AiTEMS가 리뷰가 적은 비인기상품에 대한 사용자 선택률을 인기상품보다 6.2배 더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통.. |
ZDNet Korea | |
네이버, AI 기반 장소 추천 시스템 ‘AiRSPACE’ 시범 적용
IT일반 네이버 인공지능에 기반해 맞춤형 장소 정보를 제공하는 ‘에어스페이스(AiRSPACE)‘를 공개했다. 네이버는 4월6일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시간, 성·연령.. |
Bloter.net | |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기타 인공지능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생활 곳곳에 적용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된 ‘초개인화(hyper Personalization)’ 시대가 열리고 있는 .. |
SK C&C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