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페어리,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우수 스타트업 파트너
벤처/스타트업 앱 외부에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제 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 발표회에서 #삼성카드 의 #최우수스타트업파트너 로 선정됐다. The.. |
벤처스퀘어 |
![]() |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딥테크-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CRM마케팅솔루션 을 운영하는 #페어리 가 #팁스 운영사인 #매쉬업엔젤스 추천으로 #딥테크-팁스 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 ‘페어리’.. |
벤처스퀘어 |
![]()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②
IT일반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시리즈 >① ‘유입 패턴 분석’ 편② ‘평균의 함정’ 편③ ‘재구매’ 편 지난 시리즈 글에서는 고객이 어떤 경로로 우리 웹사이트에 .. |
DIGITAL iNSIGHT |
![]() |
마케터의 통념을 부수는 데이터 분석 ①
IT일반 끊임없는 가설 설정과 A/B 테스트는 디지털 마케팅에 동반되는 필수 업무입니다. 특히, CRM 마케터는 여러 가설을 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수립할 수 있고, 액션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테스트하며.. |
DIGITAL iNSIGHT |
![]() |
마케터 혼자서 온사이트 캠페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T일반 우리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사용자 행동에 맞는 메시지 전달이겠죠. 유입 경로·방문 이력·구매 이력 등 사용자 행동과 특징에 따라.. |
DIGITAL iNSIGHT |
![]() |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한 번에 많은 관심을 일으키는 것보다 고객 한 명 한 명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기에 유리한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드’가 아.. |
아웃스탠딩 |
![처음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fp1.gif)
![이전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p1.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다음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n1.gif)
![마지막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lp1.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