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강한결의 인디픽] 별의별 [강한결의 인디픽] 별의별 "피오, 졸업생 동기들과의 추억 담긴 소중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청강문화산업대 게임콘텐츠스쿨 학생들은 3학년이 되면 프로젝트를 꾸려 졸업 작품을 만든다. 졸업생들이 만든 작품은 퀄리티가 높아 다양한 인디게임 공모전에도 이름을 올리는 경우가 많다. ..
ZDNet Korea
김종문 컴투스플랫폼 김종문 컴투스플랫폼 "하이브·X-PLANET, 올해 성과 거둬…내년엔 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컴투스플랫폼은 컴투스그룹의 IT 인프라를 담당하는 기업이다.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올인원 게임플랫폼 '하이브(Hive', NFT(대체불가토큰) 마켓플레이스 &..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올드아이스 [강한결의 인디픽] 올드아이스 "게임 접근성 향상, 모두의 노력 필요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유인촌 장관 유인촌 장관 "e스포츠 진흥책 구상 중…T1, 꼭 우승하길 바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번에 T1이 결승에 올라갔는데, 이 자체가 굉장히 굉장히 기쁜 일이다. 그래서 경기를 직접 보러보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9일 '2023 ..
ZDNet Korea
NHN NHN "게임앤빌, 우리의 노하우 담긴 서버엔진…초심자도 쉽게 사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강한결] NHN이 지스타2023에 참가해 B2B 부스를 열고, 자체개발 게임 서버 엔진 '게임앤빌' 홍보에 나섰다. 게임앤빌은 실시..
ZDNet Korea
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2~3억 다운로드 기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강한결 기자]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를 6천만 다운로드라고 표현하고 있는데 후속작은 2억, 3억 다운로드는 할 수 있지..
ZDNet Korea
넷마블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원작 감성 살린 것이 차별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강한결 기자] "'RF 온라인 넥스트'는 광산에서 벌어지는 RvR과 원작의 NPC 및 세계관을 이어가는 것이 본연의 감성을 살릴 수..
ZDNet Korea
장현국 위메이드 장현국 위메이드 "2023년, 게임·블록체인 모두 의미있는 성과"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산=최병준, 이도원, 김한준, 강한결 기자] "2023년을 돌아보면,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야할 바를 묵묵히 수행해왔다. 계획했던 바를 모두 달성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게임에서는..
ZDNet Korea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TFT 리믹스 럼블, 음악 믹싱과 전투 결합 자신 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라이엇게임즈가 '전략적 팀전투(TFT)'에서 음악으로 전투를 펼치는 신규 콘셉트를 선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달 25일 TFT 관련 화상 간담회를 열어 10번째 ..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데카트리게임즈 [강한결의 인디픽] 데카트리게임즈 "편집장, 언론보도 파급력 강조한 작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스카이플레이 스카이플레이 "비트바젤과 협업으로 프로젝트 비전 실현 가속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P2E 게임과 NFT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플레이가 최근 유엔산하-지속가능개발목표 자문을 받는 임팩트 커뮤니티 비트바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비트바젤은 2013년에 설립되어 ..
ZDNet Korea
KT 기인 KT 기인 "중반 운영에서 실수 있었다…준비 잘 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5년 만에 'LOL월드챔피언십(롤드컵)' 무대를 다시 밟은 KT롤스터 탑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첫 경기 결과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KT는 ..
ZDNet Korea
G2 미킥스 G2 미킥스 "디플러스 기아, 메타해석 다소 아쉬워…바루스 강력하지 않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G2 e스포츠 서포터 '미킥스' 미하일 메흘레가 "디플러스 기아를 상대로 복수해서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G2 e스포츠는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ZDNet Korea
디플러스 캐니언 디플러스 캐니언 "유리한 순간 승기 못 굳혀…다음 경기 준비 잘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디플러스 기아의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가 패배 이후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챔피언십(..
ZDNet Korea
BDS 아담 BDS 아담 "'가다세올'로 더 멋진 모습 보여줄 것…좋아하는 챔피언 뽑
IT일반  [지디넷코리아]'2023 LOL월드챔피언십(롤드컵)' 최고의 슈퍼스타 '아담' 아담 마나네는 패배에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팀 BDS는 19일 서울 강서구 K..
ZDNet Korea
매드 체이시 매드 체이시 "무기력한 패배에 화나…적극적인 모습 보일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매드 라이온즈 탑 라이너 '체이시' 김동현이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매드 라이온즈는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ZDNet Korea
C9 버서커 C9 버서커 "시작이 좋다…이번엔 동양 팀 꼭 꺾을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경기가 롤드컵이어서 더욱 뿌듯하다. 첫 단추를 잘 꿴 것 같다." 클라우드9(C9)의 원거리 딜러 '버서커' 김민철이 벅찬 감정을 전했다..
ZDNet Korea
C9 퍼지 C9 퍼지 "첫 승리 기쁘다…'기인' 김기인 만나고파"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클라우드9(C9) 탑 라이너 '퍼지' 아브라힘 알라미가 스위스 스테이지 승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C9는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깡토 스튜디오 [강한결의 인디픽] 깡토 스튜디오 "'로얄블루의 마법 의상실', 전작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젬파이 [강한결의 인디픽] 젬파이 "누구나 게임개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목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블루 프로토콜, 한국 이용자 인생에 추억으로 남기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스마일게이트가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반다이남코 온라인이 개발한 퍼블리싱 신작 '블루프로토콜' 테스트에 돌입한다. 블루프로토콜은 레그나스 행성을 모험하는 서브컬처 R..
ZDNet Korea
엑스큐게임즈 엑스큐게임즈 "인피니티 사가X, 하이브리드 게임의 재미 전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엑스큐게임즈가 오는 7일 신작 게임 ‘인피니티 사가X’ 오픈베타를 시작한다. 이 게임은 수집형 RPG와 SLG가 결합된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형태로 제작됐고, 블록체인 플랫폼 &..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서태건 위원장 [강한결의 인디픽] 서태건 위원장 "BIC, 글로벌 대표 인디게임 어워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웹젠 웹젠 "라그나돌, 다양한 이용자 모두 만족할 게임…독창성 갖췄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웹젠이 일본 게임 개발사 그람스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라그나돌)'을 3분기 중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이 게임은 요괴들의 편에서..
ZDNet Korea
XPLA-오아시스, 日 블록체인 시장 공략 위해 맞손… XPLA-오아시스, 日 블록체인 시장 공략 위해 맞손…"글로벌 시장 영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컴투스그룹의 메인넷 엑스플라(XPLA)는 최근 일본 블록체인 시장 진출을 위해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오아시스(Oasys)와 긴..
ZDNet Korea
정문섭 원장 정문섭 원장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지역 게임산업 발전 위해 물심양면 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정문섭)은 부산 지역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게임산업 육성을 위해 여러가지 진흥정책을 펼쳤는데, 꾸준한 성과를 ..
ZDNet Korea
BIC-스토브인디, 인디게임 생계계 발전 위한 협력… BIC-스토브인디, 인디게임 생계계 발전 위한 협력…"서로의 진정성 확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203종의 인디게임이 한자리에 모인 '부산인디커넥트(BIC) 페스티벌 2023'이 개막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BIC 페스티벌 2023은 2015년 개최 이래 ..
ZDNet Korea
젠지 선수단 젠지 선수단 "LCK '쓰리핏' 기뻐…롤드컵서 좋은 성적 거둘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T1을 꺾고 2023 'LOL 챔피언스코리아(LCK)' 서머 우승을 차지한 젠지 e스포츠 선수단이 국제 대회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젠지는 20일 대전컨벤션..
ZDNet Korea
블리자드 블리자드 "오버워치2 시즌6, 역대급 업데이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블리자드가 지난 11일 오버워치2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다. 오버워치2 여섯 번째 시즌인 이번 업데이트에는 PvE 형식의 스토리 협동 임무인 '오버워치 2: 침공'이 ..
ZDNet Korea
엠게임 엠게임 "퀸즈나이츠, 성장 쾌감에 집중한 작품…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엠게임이 이달 중 자체 개발 신작 '퀸즈나이츠'를 출시한다. 모바일 방치형 RPG는 퀸즈나이츠는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전투를 구현했고, 성장을 체감을 극대화..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저승협회 [강한결의 인디픽] 저승협회 "귀귀살전, 차별점 분명한 사회추론 게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넷마블 넷마블 "에이지오브타이탄, 그랜드크로스 IP 확장 선봉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이 오는 9일 자회사 넷마블에프엔씨가 개발한 신작 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이지오브타이탄)'을 글로벌 시장..
ZDNet Korea
네오핀 네오핀 "글로벌 웹3 생태계 선도하는 것이 목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오위즈그룹의 지주사인 네오위즈홀딩스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블록체인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블록체인 사업은 네오위즈파트너스의 자회사 아부다비 현지..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유니티 [강한결의 인디픽]유니티 "창작자가 많아지면 세상은 발전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넷마블 넷마블 "신의 탑, 원작 팬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과 신의 탑이 해내겠습니다'라는 내부 슬로건으로 의지를 다지고 있다. 정말 재밌는 게임을 보여드리겠다." 넷마블의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신..
ZDNet Korea
컴투스 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성장과 스토리로 재미 더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컴투스가 오는 20일 신작 '낚시의 신: 크루'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 게임은 2014년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낚시의 신 지식재산권(IP)을 ..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강한결의 인디픽] "키키캐키캡, 이름 어렵죠? 일단 한 번 해보시죠"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우리는 韓 문화재 보호 위한 A급 서포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문화재 환수를 하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정부 예산으로 처리할 수 없을 때가 있다. 그러면 우리에게 SOS가 오는데, 이럴 때는 최대한 신속하게 의사 결정을 진행해 결과를 알..
ZDNet Korea
[강한결의 인디픽] 네오위즈 [강한결의 인디픽] 네오위즈 "보석같은 인디게임 발굴에 매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 "데드사이드클럽, 사이드뷰 방식 슈팅게임…심리전 요소 강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브시스터즈는 21일 글로벌 PC플랫폼 스팀 얼리액세스(미리해보기) 출시 예정인 사이드뷰 슈팅게임 데드사이드클럽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는 28일 얼리액세스 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ZDNet Korea
[강한결 기자의 인디픽] 블랜비 [강한결 기자의 인디픽] 블랜비 "비주얼 노벨의 매력 느껴보세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산업 신성장동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독창성과 참신함을 매력으로 게임 이용자를 사로잡은 작품도 속속 늘고 있습니다. 국내 게임업계에도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ZDNet Korea
엔씨 이제희 CRO 엔씨 이제희 CRO "디지털 휴먼 기술이 미래 비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엔씨소프트는 공식 블로그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제희 CRO(Chief Research Officer, 최고연구책임자)의 합류 배경과 비전 등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제희 CR..
ZDNet Korea
넷게임즈 김용하 넷게임즈 김용하 "블루아카이브 성과 만족, 업데이트에 노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가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인 '블루아카이브'가 대작 게임의 틈새 속에 인기작 반열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에 선출시된 블루아카이브는 학원도시를 배경으로 ..
ZDNet Korea
컴투스 박영주 컴투스 박영주 "서머너즈워 SWC 대회, 게임 활력에 긍정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머너즈워 이스포츠 대회 SWC는 게임팬들의 축제이자 이용자와의 소통 플랫폼이다. 게임 활력과 매출 등에도 긍정적이다. 내년에도 안정적이고 볼거리가 풍성한 대회로 게임팬들에게 보답하..
ZDNet Korea
다가오는 자율주행차 시대, NXP가 꾸는 미래는? 다가오는 자율주행차 시대, NXP가 꾸는 미래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로나19가 디지털 경제로의 대전환을 가속화하면서 글로벌 산업 지형이 정보통신기술과 융합된 새로운 형태로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 여러 산업 중에서 가장 급격한 변화가 나타나는 분야는 ..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