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프라이즈, 숭실대 스파르탄 SW교육원과 MOU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엔터프라이즈(대표 김동훈)는 숭실대학교 스파르탄 SW교육원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프로젝트 AppPaaS’를 활용한 산학협력 및 인재양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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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지역문제 SW로 해결"...NHN 엔터프라이즈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엔터프라이즈(대표 김동훈)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주민참여 사회문제 발굴 및 ESG 경영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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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테인먼트, ‘NHN’으로 사명 변경…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가 ‘NHN’으로 사명을 바꾸고 IT기술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한다.NHN엔터테인먼트는 3월29일, 성남시 분당구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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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일본 도쿄에 ‘TOAST’ 리전 오픈…글로벌 진출 가속한다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TOAST’가 일본 리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일본 현지 진출을 본격화한다.NHN엔터테인먼트는 2016년부터 소규모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일본 현지 클라우드.. |
미디어잇 | |
NHN엔터 클라우드 '토스트' 일본 리전 서비스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가 일본 리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6년부터 소규모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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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TOAST 클라우드 일본 리전 서비스 시작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TOAST(토스트)’가 일본 리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일본 현지 진출을 본격화한다. 도쿄에 마련한 TOAST 일본 리전은 일본에 진출.. |
Bloter.net | |
NHN엔터-NHN한국사이버결제, 2018 공시우수법인 선정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와 NHN한국사이버결제가 ‘2018년 공시우수법인 및 공시제도개선 실무협의회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NHN엔터테인먼트는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으로, NHN한국사이버결.. |
미디어잇 | |
NHN엔터 자회사 에이컴메이트, 작년 거래액 1500억원 돌파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의 커머스 자회사 ‘에이컴메이트’가 중국 시장 역직구 사업을 통해 지난해 총 거래액 15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컴메이트는 2008년 설립돼 중국을 기반으로 역직구.. |
미디어잇 | |
NHN엔터, ‘매출 1조 클럽’ 가입..그 배경과 의미는?
IT일반 요즘 실적발표 시즌입니다. 주요 IT상장사들이 하나둘씩 지난해 성적표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업계에서 눈에 띄는 소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가 .. |
아웃스탠딩 | |
NHN엔터 “닌텐도-라인 협력한 닥터마리오월드 여름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는 14일 4분기 및 연간 실적 결산 컨퍼런스 콜에서 “닌텐도와 라인이 협력해 개발 중인 닥터마리오월드를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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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2018년 매출 1조 2821억원 기록…1조 클럽 가입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4분기 매출 3858억원, 영업이익은 167억원, 당기순손실 4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 연간 실적은 매출 1조 2821억원, 영업이익 687억원,.. |
미디어잇 | |
NHN엔터, 2018년 영업이익 687억... 전년비 97.9%↑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에 매출 1조 2천821억원에 영업이익 687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당기순이익은 1천105억 원이다.매출은 전년대비 41%, 영업이익은 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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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바둑 AI ‘한돌’, 신진서 9단 꺾고 5연승
IT일반 국산 바둑 인공지능(AI) ‘한돌’이 현재 세계랭킹 2위 신진서 9단을 이겼다. 직전 경기에서는 세계랭킹 1위 박정환 9단에게 승리를 거뒀다. 앞서 신민준, 이동훈, 김지석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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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바둑 AI 한돌, 알파고 넘어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가 23일 자사 사옥에서 진행된 ‘프로기사 TOP5 vs 한돌 빅매치 기자간담회’에서 한게임 바둑의 바둑 AI ‘한돌’의 실력을 공개했다.NHN엔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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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클라우드 '토스트' 일본서 3년내 1000억 매출 목표"
IT일반 NHN엔터는 올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사업 확대와 해외 진출에 적극 나선다. NHN엔터테인먼트(NHN엔터)가 22일 경기 판교 사옥에서 ‘2019 토스트 사업전략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올해 사업.. |
미디어잇 | |
NHN엔터 "클라우드로 일본서 1천억 매출 올리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오는 2020년까지 일본에서 자사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로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NHN엔터는 이를 위해 곧 일본에 데이터 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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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트 클라우드, 게임·커머스 넘어 엔터프라이즈 시장 진출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가 오랜만에 클라우드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2014년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TOAST)를 소개한 지 5년만이다.토스트는 오픈스택 기반 NHN 통합 클라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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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日 애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모바일 액션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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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NHN으로 사명 변경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가 회사 이름을 ‘NHN’으로 바꾼다. 3일 NHN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우진 대표는 지난 2일 신년사를 통해 "NHN으로 출발하려 한다"며 회사명 변경 계획을 밝혔다. NHN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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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바둑 AI ‘한돌’과 프로 바둑기사 5연전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 대표 정우진)는 온라인 바둑게임 ‘한게임 바둑’의 자체개발 바둑 인공지능(AI) ‘한돌’의 1주년을 맞아 첫돌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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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바둑 AI ‘한돌’, 국내 최상위 프로 바둑기사와 대국 벌인다
IT일반 국산 바둑 AI ‘한돌’이 국내 최상위 바둑기사들과 대국을 벌인다. 한돌은 NHN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AI 바둑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첫 출시 됐다. 이번 대국은 1년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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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 NHN엔터와 디지털 부분 경쟁력 강화 나서
IT일반 KB금융그룹은 NHN엔터테인먼트와 디지털 부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양사는 NHN엔터테인먼트의 클라우드 역량을 기반으로 KB금융그룹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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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NHN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B금융지주가 디지털 부문 경쟁력 강화를 위해 NHN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추진 업무협약을 19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경기도 판교 NHN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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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쇼핑몰이 딥러닝을 활용하는 법
IT일반 최근 5년간 한국과 중국 패션시장 규모를 살펴보면, 2016년 기준 중국은 153조2252억원으로 국내 43조1807억원과 비교해 약 3배 이상 크다. 사드 배치 등 수많은 정치적 이슈와 맞물려 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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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기술 콘퍼런스 'NHN 포워드' 개최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가 1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기술 콘퍼런스 ‘NHN 포워드(FORWARD)’를 개최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2013년 NHN 그룹 출범 이후 처음 열린 행사로 NHN.. |
미디어잇 | |
스카이피플, NHN엔터 손잡고 글로벌 진출 노린다
벤처/스타트업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도내 게임 기업 스카이피플이 지난 11우러 15일 지스타 현장에서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토스트와 콘텐츠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 |
벤처스퀘어 | |
[지스타 2018] NHN엔터, ‘스카이피플’과 게임·블록체인 사업 MO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카이피플’과 블록체인과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지스타2018’이 열린 부산 벡스코에서 진.. |
미디어잇 | |
[지스타 2018] NHN엔터 토스트, ‘게임베이스 2.0’ 첫 공개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는 클라우드 통합 솔루션 ‘토스트(TOAST)’를 앞세워 오는 15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8’에 참가한다.NHN엔터테인먼트는 지스타 B2B관에 ‘TOAST’ 부스.. |
미디어잇 | |
NBP-NHN엔터, 지스타서 게임 클라우드 격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한때 한지붕 아래 있던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과 NHN엔터테인먼트가 지스타2018에서 게임 클라우드를 두고 격돌한다. 오는 15일 개막하는 지스타2018에서 두 회사는 게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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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3분기 영업이익 218억원…전년比 295%↑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3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54.2% 증가한 3389억원, 영업이익은 294.6% 오른 218억원, 당기순이익은 1902.3% 상승한 261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 |
미디어잇 | |
NHN엔터, 클라우드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콜상담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TOAST Mobile Contact)’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토스트 모바일 컨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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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토스트 모바일 컨택’ 고객센터 솔루션 출시
IT일반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토스트’가 고객센터 콜 상담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TOAST Mobile Contact)’을 5일 출시했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브리지텍 IPRON-Om.. |
미디어잇 | |
NHN엔터, 전략대전 '루비: 아미티 아레나' 글로벌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바오밥넷이 개발한 ‘루비(RWBY)’ IP 활용 전략대전게임 ‘루비: 아미티 아레나’를 26일 글로벌 출시했다.루비: 아미티 아레나는 북미 유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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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브리지텍, ‘클라우드 컨택센터’ 기술 협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콜센터 솔루션 전문업체 브리지텍(대표 이상호)과 클라우드 기반 고객상담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브리지텍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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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글로벌+모바일+IP로 실적 개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게임과 비게임 사업을 아우르는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는 하반기 ‘글로벌+모바일+IP’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게임사업 실적을 끌어올릴 계획이다.NHN엔터는 상반기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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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카드 덱 전략 게임으로 글로벌 공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 낚시 장르에 이어 카드 전략 장르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그동안 게임 뿐 아니라 모바일 결제와 클라우드 서비스, 퀴즈쇼 페이큐, 투자 등 종횡무진하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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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RWBY: 아미티 아레나’ 사전예약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바오밥넷(대표 정용안)이 개발한 ‘RWBY’ 지식재산권(IP) 활용 신규 모바일게임 ‘RWBY: 아미티 아레나‘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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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VR게임 개발사 '원이멀스'에 토스트 서비스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원이멀스의 가상현실(VR) 게임 '마이타운'에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의 '인프라 서비스 및 글로벌 게임 플랫폼 게임베이스(Gamebase)'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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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에듀, ‘청소년 성건강’ 교육 나선다
IT일반 청소년 성건강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백재희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장(왼쪽), NHN에듀 진은숙 대표 NHN엔터테인먼트가 청소년의 건강한 성교육을 위해 나선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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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새 근무제도 정착 돕는 '딥 워크 캠페인' 시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변경된 근무제도의 빠른 정착을 돕는 ‘딥 워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딥 워크 캠페인(Deep Work Campaign)’은 업무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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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게임개발사 솔트랩 클라우드 고객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게임 개발사 솔트랩(대표 김세웅)을 자사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TOAST)’ 고객사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솔트랩은 온라인 FPS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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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생퀴’를 흥하게 만드는 사람들
IT일반 요사이 점심시간에 식당을 가면 직장인들이 너도나도 스마트폰을 보고 퀴즈를 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퀴즈를 같이 풀기 위한 채팅방, 사이트도 생겨났다. 단체로 보이스콜을 하면서 퀴즈를 풀기도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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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 주 12회로 확대 편성
IT일반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매번 동시접속자 수에서 신기록을 돌파하고, 한 플랫폼의 게임이 끝나면 다른 플랫폼의 게임에 참가하는 등 몰입도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NHN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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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게임업계 매출 TOP10, 그리고 올해 관전포인트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기사로2018년 3월 9일에 작성됐습니다. 대한민국 게임업계는여러 규제와 사행성 이슈 등으로사회의 따가운 눈초리를 받고 있지만지난해에도 양적으로는 성장했습니다. 주요 대형 게임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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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NIA, '파스타' 생태계 활성화 협력
IT일반 [지디넷코리아]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한국정보화진흥원(NIA)과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파스타(PaaS-TA)’ 기반 플랫폼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
ZDNet Korea | |
NHN엔터, PC·모바일 게임 부진...마케팅비 줄여 이익↑
쇼핑/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가 게임 분야에서 부진한 성적표를 냈다. 하지만 신사업인 페이코의 마케팅비를 줄이며 이익을 높였다.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322억원, 영업이익 154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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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1분기 영업익 154억원...66.6%↑
쇼핑/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322억원, 영업이익 15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지난해 1분기보다 매출은 2.4%, 영업이익은 66.6% 각각 증가했다. 순이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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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EMC, NHN엔터의 ‘토스트’ 클라우드에 백업 솔루션 공급
IT일반 델 EMC(www.dellemc.com/ko-kr/)가 NHN엔터테인먼트의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TOAST)’의 백업 서비스를 위해 데이터보호 솔루션인 ‘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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