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IT일반  디지털 매체의 활성화로 고객 타기팅, 양방향 소통, 성과 측정 모두가 가능해지면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접점도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매체를 운영하며 성과가 발생했을 때, 해당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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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방문자가 적을 때 어떤 광고를 운영해야 할까요? 신규 방문자가 적을 때 어떤 광고를 운영해야 할까요?
IT일반  새로 론칭한 브랜드나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마케터라면 구매 전환율, 매출액에 대한 고민보단 신규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고민이 많은 것이 현실이죠. 신규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마케팅으로 무엇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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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 확장 성과지표 설정 Bigin의 광고 꿀팁 매체 확장 성과지표 설정 Bigin의 광고 꿀팁
IT일반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매체 확장‧지표 설정‧운영 전략‧광고 소재 등 다양한 고민을 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광고 운영 관련 많은 고민하고 있을 마케터를 위해 Bigin 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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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효과적인 CRM 마케팅은?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나간 고객들의 재방문율과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단계 핵심은 당장 사용 가능한 ‘첫 구매 혜택’을 리마인드하고 만료 기간의 안내였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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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특집 2탄, 이커머스 고도화의 핵심으로 떠오른 키워드 TOP3 키워드 특집 2탄, 이커머스 고도화의 핵심으로 떠오른 키워드 TOP3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메타버스·라이브커머스·구독 서비스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2021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를 파악했습니다. 이번에는 전반적인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이커머스 고도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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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5 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5
IT일반  본 콘텐츠의 내용은 빅인에서 준비한 다섯 번째 트렌드 리포트 ‘이커머스 쇼핑 시계 – 우리 고객은 언제 보고 언제 살까?’ 리포트 전문에서 발췌한 요약본이며, 리포트 전문은 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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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사례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사례
IT일반  *이번 콘텐츠는 빅인이 Max Summit 2021에서 발표한 내용을 요약해 재구성했습니다. 지난 10월,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Max Summit 2021이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 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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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IT일반  *이번 콘텐츠는 빅인사이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전진형님이 작성해 주신 기술 블로그를 바탕으로 편집한 내용입니다. 2023년부터 구글 크롬이 제공하는 서드 쿠키(Third Party Cook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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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언제 유도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회원가입, 언제 유도하는게 가장 효과적일까?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마케팅 퍼널 중 ‘방문 단계’에서 이탈이 많은 이유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여러 가지 가설을 기반으로 마케팅 시나리오를 세워 본 결과, 처음 방문한 페이지에 따라 다른 인웹 캠페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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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IT일반  우리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어떤 단계를 거쳐 구매까지 도달할까요? 일반적인 고객은 [방문-상품 상세-장바구니-체크아웃-상품 구매]라는 마케팅 구매 퍼널을 거쳐 최종 구매까지 도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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