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마케팅 3개지 원칙 1 | 제이정 | |||
마케팅 어딘가에서 받았던 자료입니다. | ||||
고객지향적 마케팅 | 서비나라 | |||
마케팅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승섭 드림. | ||||
키워드광고 효과 300% 상승시키는 방법 | 미설정 | |||
마케팅 좋은 자료인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 ||||
검색엔진마케팅 60분 가이드 1 | 혁명가 | |||
검색엔진 · SEO 웹서핑중 찾은 검색 마케팅 자료입니다. 초보분이 보시기에 좋을듯.. | ||||
바이럴 (입소문) 마케팅 3 | 진이 | |||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 ||||
인터넷광고와 브랜딩에 대한 자료입니다. 1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인터넷광고, 이제는 브랜딩이다"라는 자료입니다. 2003년도 자료로서 디노커뮤니케이션 온라인마켓팅 사업본부 박홍근이사님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브랜딩이란..2. 브랜드 마케팅이란..3. 마케팅의 변화..4. 인터넷을 통한 브랜딩..5. 사례를 통해 살펴.. | ||||
엘라스틴 온라인 프로모션 자료입니다 2 | 1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엘라스틴 온라인 프로모션 자료입니다. 총 61페이지로 되어있구요.. LG애드, KT인터넷, 이비즈그룹(실무자 3분) 공동으로 작업을 한 문서입니다. 2003년도 자료라 보신분들도 있을꺼 같지만 못보신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 ||||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2 | 제이정 | |||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2 | ||||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 제이정 | |||
마케팅 마케팅 및 사이트구축 목차(서술) | ||||
New Marketing Communication For CRM 자료입니다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New Marketing Communication For CRM 자료 | ||||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웹 위젯 자료입니다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김현우님께서 만드신 자료입니다. "최근 오픈화라는 강한 트렌드가 지속 되고 있고 대부분의 기술들은 그 오픈화를 가능하게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에도 오픈화 기술을 적용 하면 어떨까 해서 생각해 본 것입니다. 그중 한 예로 금융(은행)을 .. | ||||
마케팅 교육사업단 실무교육 계획서 양식 입니다. | phoebus | |||
마케팅 오래전에 받아 놓았던 교육사업단 실무교육 계획서 양식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비용이 적게 드는 저비용 마케팅 노하우 문서자료입니다. 4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 돈을 적게 들이고 마케팅에 성공하는 방법- 돈 적게 들이고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돈 적게 들이고 판매를 증대시키는 방법 | ||||
미래의주역 20대소비패턴 | 진이 | |||
미래의주역20대소비패턴 | ||||
외환카드 : DW 구축으로 인한 고객 검색 속도 증가 | 1 | 라이프굿 | ||
CRM 카드사에 적합한 올바른 DW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DB 제품만 가진 업체보다는 전체 SI를 총괄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업체가 필요했습니다. IBM은 신용 카드업계의 DW 및 응용시스템 구축경험이 풍부하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력 및 책임 있는 서비스 체제를 .. | ||||
HP의 e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아래 글은 코리아인터넷닷컴(2002년 08월 14일)에 게재된 e메일 마케팅 성공사례입니다.-------------------------------------------------------------------------------------------앞으로 내 칼럼.. | ||||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 자동차 시장 분석IMF이후 자동차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더 힘들다 못해 빈사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IMF이후의 승용차 월 별 판매동향을 보면 '구매위축'이란 표현보다는 '구매빙하기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이는 이제 .. | ||||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 1 | 라이프굿 | ||
마케팅 사례 출처 - 마케팅클럽(2002-08-31)------------------------------------------------------------------------------------------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시장상황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 | ||||
한스미디어 - 그룹웨어 서비스 '온넷21(OnNET21)' 도입 성공사례 | 라이프굿 | |||
CRM 지난해 ‘아침형 인간’이란 베스트셀러를 출판해 화재를 모은 한스미디어(대표 김기옥)는 업무 효율성 향상과 정보 공유 확대,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데이콤 이비즈마트의 그룹웨어 서비스 ‘온넷21(OnNET21)’을 도입,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온넷21은 데이콤이.. | ||||
[한미은행] DB마케팅시스템 고객 찾아가는 영업의 핵심기반 | 라이프굿 | |||
개발 고객 ‘찾아가는’ 영업의 핵심기반 은행 등 국내 금융업계는 그들의 영업비중을 개인보다는 기업에 더 많이 두어 온게 사실이다. 개인고객을 찾아가기는 어려웠고 기성품만을 갖고 은행점포를 찾아오는 고객을 상대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을 강구하는 데는 등한시 해 왔던 것이다... | ||||
DW - 기아자동차 DB 마케팅 시스템 | 라이프굿 | |||
개발 DW ▶ 시간절약 ▶ 고객접촉에 투자-------> 궁극적으로 매출 늘었다자동차 판매는 판매시점에서의 고객관리와 함께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따라서 차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정보관리가 필요하다. 기아자동차는 데이터웨어하우스(DW) 구축을 통해 모든 정보를 고객 중심.. | ||||
온라인 고객은 가격 때문에 물건을 사지 않는다 | 라이프굿 | |||
CRM 뭔가를 비싼 가격으로 구입했다면 사람들은 둘 중 한가지 생각을 품게 된다.‘좋은 물건을 샀으니 당연히 비싸지.’ 아니면, ‘암만해도 사기 당한 거 같은데.’ 후자의 생각을 품는 사람은 다음 번엔 바겐 세일 장에서 물건 사는 것을 적극 고려할 것이다. 바겐 세일처럼, 양.. | ||||
소비자가 다시 상대하고 싶지 않은 회사들 | 라이프굿 | |||
CRM 우리 가끔 조금 전까지 매우 복잡해 보였던 문제가 갑자기 머리 속에서 확실해지는 때를 경험하곤 한다.일명, ‘자각’이라고 불리는 이런 순간은 그리 쉽게 찾아 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는 중 언젠가는 한번쯤 찾아오기 마련. 아마도 자각의 순간은 주로 깊이 있.. | ||||
e메일 마케팅, 성공적인 고객 리스트 확보하는 법 | 1 | 라이프굿 | ||
CRM 오늘의 성공사례는 많은 교훈을 전달하고 있다.첫번째는 뭔가를 얻기 위해선 다른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 두 번째, 테스트는 e메일 마케팅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 그리고 세 번째,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e메일을 보낸다는 생각은 버릴 것이다.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회사.. | ||||
광고 클릭율은 죽어야 한다 | 라이프굿 | |||
CRM 전세계 최대 온라인 광고 대행사인 더블클릭(DoubleClick)이 최근 온라인 광고의 평균 클릭율이 지난해보다 35%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온라인 광고 업계에서는 크게 환영할 일이겠지만 난 더블클릭에게 이런 말을 해 주고 싶다. "그래서 뭐?"클릭율이 무슨 상관이란 .. | ||||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전략적·전술적 마케팅 제언 | 라이프굿 | |||
CRM ▣ 마케팅의 개념 ▣마케팅은 다른 측면으로 보면 Science와 Art의 결합이다. 그래서 한편으로는 Scientific Analysis가 필요하고 Mathematics, Statistics, Computer Information Technology가 포함된다. 다른 .. | ||||
웹 2.0 시대의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및 활용 방안 자료입니다 | 오픈보이 | |||
검색엔진 · SEO 1. 웹 2.0 이란?2. 관계의 변화- UCC- 검색미디어 시대3. 새로운 관계에서의 검색엔진 마케팅- 플랫폼 기반의 수익모델- 검색미디어 기반의 수익모델4. 요약 및 제언 | ||||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CRM/eCRM 접근 방법 | 오픈보이 | |||
기획역량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CRM/eCRM 접근 방법에 대한 문서입니다. | ||||
효과적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개를 위한 방법론 모색 | 필승 | |||
마케팅 광고 현업에서 많이 쓰이는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7가지 키워드1. 더하기(부가)2. 빼기(생략) 3. 바꾸기(대체) 4. 축소5. 확대6. 거꾸로(반전)7. 모방(패러디) - 에 대하여 광고 사례와 함께 정리했습니다.* ppt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 68쪽입니다.* 수록.. | ||||
블로그 홍보, 블로그 마케팅 2 | 미토 | |||
마케팅 블로그를 이용한 홍보/마케팅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__^ | ||||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3편 | 미토 | |||
마케팅 Public RelationSHIPS - 개인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1. Introduction 1 : 리처드 에델만 2. Introduction 2 : 피터 허쉬버그 에델만 + 테크노라티의 연구 : 분석론과 방법론 블로거는 왜 블로깅을 하는.. | ||||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2편 | 미토 | |||
마케팅 안에서 밖으로 말하기 - 직원 블로거의 부상 1. 도입 2. 왜 블로그인가? 3. 소비자에 대한 직원 블로그의 영향력 4. 직원 블로그의 특징 5. 직원 블로거를 통한 신뢰 회복 6. 내부 지식관리 도구로서의 직원 블로그 7. CEO 블로그 8. .. | ||||
뉴 커뮤니케이션 및 입소문 마케팅 시리즈 제 1편 | 미토 | |||
마케팅 마케팅 실무자와 기업의 이해관계자를 위한 블로고스피어 가이드 1.0 1. 블로그 붐 : 블로그란 무엇인가? 블로그는 어떻게 성장해 왔는가? 2. 블로그가 미치는 영향 : 도전, 기회와 변화 3. 블로그에 대한 의견 - 찬사와 비판 4.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 | ||||
[마공세미나][입소문 마케팅] 정재윤 | 미토 | |||
동향/행태/통계 발표자인 정재윤씨는 인터넷 초창기 인터넷 마케팅 포럼[IMF]에서 알게된 분인데,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저술활동과 마케팅 공화국이라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미나 참석은 못 했지만.....자료로 자위하고...^__^ | ||||
[입소문 마케팅][마공세미나] | 미토 | |||
동향/행태/통계 월드컵때, 현지 취재 동영사으로 화재가 되었던 주인장닷컴의 김도형씨 발표 자료입니다. | ||||
컨텐츠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는 검색의 진화 단계 | 클로닉스 | |||
웹기획 검색엔진의 역사가 얼마나 되었을까?역사라고 하기에는 아직 여드름 가득한 청춘의 나이라고 보아야 한다. 1964년에 처음으로 의학정보도서관인 NLM이 Medline이라는 서비스가 시작이라지만, 그 당시의 컴퓨터라는 것이 지금의 어린이용 게임기보다 더 유치한 수준이었으니 .. | ||||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 1 | 필승 | |||
마케팅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 [[정의]]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는 모니터를 마주보고 있는 상태에서 사용자의 시선을 끌기 쉬운 웹 페이지 상의 오른쪽 시야에 위치하며, 수직으로 길게 내리 뻗은 직사각형 모양의 광고 형태이.. | ||||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 1 | 필승 | |||
마케팅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 [[정의]] 스카이스크래퍼 광고(skyscraper ad)는 모니터를 마주보고 있는 상태에서 사용자의 시선을 끌기 쉬운 웹 페이지 상의 오른쪽 시야에 위치하며, 수직으로 길게 내리 뻗은 직사각형 모양의 광고 형태이.. | ||||
21세기 인터넷시대와 스포츠마케팅 3 | 미래를경영하라 | |||
마케팅 1.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 사이트 2.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의 문제점 3. 인터넷 스포츠 마케팅의 발전방향 | ||||
2006 검색엔진 마케팅 컨퍼런스 자료 2 | 꿈꾸는나비 | |||
검색엔진 · SEO 2006 검색엔진 마케팅 컨퍼런스 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