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웹2.0 관전기 | 필승 | |||
Web Trend Map 2007 Version 2.0 1 | 3 | 필승 | ||
일본 웹기획 전문 사이트인 인포메이션 아키텍츠재팬 (Information Archtects Japan)에서 2007년도 웹트렌드를 분석하여 이를 도식화했다. 재밌는건 지하철노선도로 표현했다는것. 일본을 다녀오신분은 알겠지만 이 지하철노선도는 도쿄노선도이다. 약 200개.. | ||||
Web 2.0 시대의 트렌드 전략(2) - 왜 Web 2.0인가? | 오픈보이 | |||
Web 2.0 시대의 트렌드 전략(2) 트렌드 전략의 목적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변화의 움직임을 경영과 마케팅 환경 등에 접목하고, 남다른 정보력과 분석력 그리고 상상력 등을 동원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데 있다. 아울러 이를 위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