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글로벌 웹2.0 관전기 글로벌 웹2.0 관전기 필승  
Web Trend Map 2007 Version 2.0 Web Trend Map 2007 Version 2.0   1 3 필승  
일본 웹기획 전문 사이트인 인포메이션 아키텍츠재팬 (Information Archtects Japan)에서 2007년도 웹트렌드를 분석하여 이를 도식화했다. 재밌는건 지하철노선도로 표현했다는것. 일본을 다녀오신분은 알겠지만 이 지하철노선도는 도쿄노선도이다. 약 200개..
Web 2.0 시대의 트렌드 전략(2) - 왜 Web 2.0인가? Web 2.0 시대의 트렌드 전략(2) - 왜 Web 2.0인가? 오픈보이  
Web 2.0 시대의 트렌드 전략(2) 트렌드 전략의 목적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변화의 움직임을 경영과 마케팅 환경 등에 접목하고, 남다른 정보력과 분석력 그리고 상상력 등을 동원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데 있다. 아울러 이를 위해서..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5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