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투자 애니메이션 ‘찌질스’, 첫 상영회 개최 | 필승 | |||
흥업미디어는 지난 3월, 온라인으로 ‘자발적 개미 투자자’들에게 십시일반 투자를 받았다. 오픈머니마켓 팝펀딩에서 지난 3월 마련한 소셜 펀드레이징 제도의 첫 수혜 기업이다. 흥업미디어는 소셜 펀드레이징을 통해 지난 4월, 투자자 200여명으로부터 .. | ||||
애니메이션에 어울리는 디자인, Tokyoflash의 블루투스 펜던트... | 필승 | |||
그 디자인부터 예사롭지가 않다. 평범한 블루투스와 기능적인 차이는 별로 없어 보이지만 SF쪽 애니나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을 뒤흔드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할까? 사진 속 목걸이는 도쿄플래시(Tokyoflash)가 내놓은 '기재(きさい) Escape C'라는.. | ||||
2010년 1월 신작 중 보고 있는 것 | 필승 | |||
히다마리 스케치 별 셋 (ひだまりスケッチ×☆☆☆) 하나마루 유치원 (はなまる幼稚園)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플러스 (ギャグマンガ日和+) 그리고 네번째 시즌으로 접어든 [강철연]과 지난 시즌에서 넘어온 [레일건]이 있군요. [하늘의 소리 (ソ・ラ・ノ・ヲ・ト)]와.. | ||||
2010년의 기대작... 아이언맨 2와 아이언맨 애니메이션... | 필승 | |||
2010년은 이래저래 아이언맨(Iron Man)의 시대가 될 것 같다. 지난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마블 스튜디오영화 아이언맨의 속편인 아이언맨 2가 등장하는 해이기도 하거니와 마블이 일본의 매드 하우스와 함께 제작 중인 일본풍(?.. | ||||
역대 최고 수준, 배우 이순재의 더빙이 돋보였던~~ 업(UP) | 필승 | |||
지난 토요일 오랜만의 블로거 영화 모임을 갖으며 일련의 블로거들과 극장을 찾았다. 이번에 모인 다섯명의 블로거가 몰려가 본 영화는 디즈니•픽사의 업(UP). #e_DaumMovie49198 * {margin:0;padding:0;font:norma.. | ||||
이브의 시간 1,2화 | 필승 | |||
2008년 10월 11일에 작성한 글(글번호 0645, 옛주소 http://hannim.net/1091/)을 복구합니다. 요시우라 야스히로(吉浦康裕)씨의 1인 제작사 스튜디오 리카(スタジオリッカ), 그리고 DIRECTIONS의 신작 애니메이션 [이브의 시간(イヴの時間.. | ||||
최고의 테트리스 동영상 (18금, 사운드 주의) | 필승 | |||
지난 6월 6일이 테트리스 25주년 기념일이었죠. 머리 좋아지는 게임으로 유명한 테트리스가 야구 동영상으로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깜짝 놀랐음.. ㅎ 주변에 누군가 있다면 중간부터 나오는 사운드 주의하셔야 합니다.. –_-;; | ||||
독특한 아바타 만들기 :: Avatar Photo! | 필승 | |||
Avatar Photo!는 업로드 한 이미지로 독특한 효과의 아바타를 만들어주는 웹서비스입니다. 이모티콘, 콜라쥬, 엽기, 애니메이션 카테고리로 나뉜 총 40여가지 효과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고 사이즈, 프레임, 스피드 조정이 가능합니다. 완성된 이미지는 디스크로 저.. | ||||
3D 애니메이션 그 이상... InTru 3D!! 몬스터 vs 에이리언(Monsters v··· | 필승 | |||
전세계에서 보고되는 미지의 괴물들, 하지만 그들의 실상이 알려지는 일은 거의 없다. 왜? 바로 미 정부가 1950년 이래 특별한 장소에 가둬두고 있었기 때문에... 드림웍스가 내놓은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vs 에이리언(Monsters vs. Aliens)은.. | ||||
2009년 4월 신작 중 보고 있는 것 | 필승 | |||
강철연 케이온 사키 모두 만화 원작에 원작에 끌려서 보기 시작한 것들이네요. 많은 것도 적은 것도 아닌 수준인 것 같고요. 다른 건 딱히 아는 것도 없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도 없습니다. 그 외에는 5월 1일에는 [이브의 시간] 4화가 공개되는 것 정도려나요... | ||||
현대시각문화 관련 오픈캐스트를 해볼까합니다 | 필승 | |||
뭐... 이미 개설했지만. 채널 주소는 HN650이고 내용은 오타쿠 계열을 방향으로 잡았습니다. 3개월 이내에는 제목을 못 바꾸니 캐스트를 또 만들지 않는 한 방향 선회는 불가능하겠네요. 사실 저는 오픈캐스트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입장이었고, 오픈날을 기다리고 있었는.. | ||||
Pixar의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와 Iteration | 필승 | |||
언젠가 픽사(PIXAR)의 연구원으로부터 애니메이션 개발 프로세스에 대해서 들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 개발 프로세스를 간단하게 말하면 , 1) 이야기가 진행될 그럴듯한 세계를 먼저 디자인하고 2) 그 세계에 있을법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창조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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