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7월 24일, 지구촌 일상을 영상에 담다…유튜브, 8만여 동영상을 다큐로 7월 24일, 지구촌 일상을 영상에 담다…유튜브, 8만여 동영상을 다큐로 필승  
전세계 기자들이 전하는 소식은 뉴스로 지구촌에 퍼진다. 하지만 전세계 개인들이 살고 있는 현장에서 벌어지는 일을 미디어들이 모두 기록해 내기란 불가능하다. 개인 개개인이 하나의 미디어 종사자가 될 수 있는 시대에 유튜브가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참여 열기는 뜨거..
아이패드로 바뀐 내 일상 그리고 Cross Screen 전략 아이패드로 바뀐 내 일상 그리고 Cross Screen 전략 필승  
만약 아이패드를 산다면? 제가 아이패드 32GB 3G(무제한 요금제)+WIFI 탑재 모델을 구매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날짜는 오는 7월 1일입니다.(그때쯤이면 들어오지 않을까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오전 7시 아이폰의 알람 소리를 듣고 기상을 할 것입니다. ..
일상을 기록한다... 라이프로거의 필수 아이템?! 비콘 리뷰(VICON REVUE) 일상을 기록한다... 라이프로거의 필수 아이템?! 비콘 리뷰(VICON REVUE) 필승  
그랬다. 이 작은 목걸이형 카메라의 시작은 알쯔하이머병 환자를 위한 것이었단다. 영화 메멘토의 주인공처럼 시시각각 기억이 부서져내리는 바닷가의 모래알처럼 손에서 빠져나가는 그 기억을 붙드는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결과였다는 이야기. 사..
[백일상] 풍선+현수막+떡케익 3종세트! 아빠표 백일상차림 !! [백일상] 풍선+현수막+떡케익 3종세트! 아빠표 백일상차림 !! 필승  
백일풍선+현수막 패키지 금액 13,900원~15,000원 선(옵션에 따라 가격변동) 구매처 : e베이비랜드 바로가기 배송 : 다음날 도착 떡케익+4종 상차림 떡 금액 ..
[D+87] 미열도 있고 코맹맹이 소리를 해요.. [D+87] 미열도 있고 코맹맹이 소리를 해요.. 필승  
아지가 태어난 지 : 87 일째 오늘 아지는? : 어제 밤에 조금 춥게 잤는지 코맹맹이 소리를 합니다.. ㅠ.ㅠ 아지의 행동 : 미열도 약간 있어서 그런지 자꾸 칭얼댑니다. 아지..
[D+85] 가로는 싫다! 세로본능만 원츄하는 채은이.. [D+85] 가로는 싫다! 세로본능만 원츄하는 채은이.. 필승  
아지가 태어난 지 : 85 일째 오늘 아지는? : 역시 세워서 안기만을 바람 ㅠ.ㅠ 아지의 행동 : 크게 기침을 하더니 코에서 코가 대박으로 나옴^^; 아지를 위해서 : 백일 때..
[D+83] 옹알옹알 해주면 옹알옹알 대답해요! [D+83] 옹알옹알 해주면 옹알옹알 대답해요! 필승  
아지가 태어난 지 : 83 일째 오늘 아지는? : 낮에도 꽤 길게 잠을 잤습니다. 이런 경우 밤이 무서운데..ㅜ.ㅜ 아지의 행동 : 옹알옹알 대답을 해주면 대화처럼 옹알이를 이어갑니다...^^ ..
생일입니다 생일입니다 필승  
제가 태어나고 지구가 태양 주위를 스물 몇 번 돌았군요. 서른 번이 아닙니다. 지구가 그때와 같은 자리에 있는 것도 아니고, 제가 그때와 같은 무언가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만. 생일이란 그래도 뭔가 특별한 날인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네요. 그리고 모레는 2003년 9..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변화를 어떻게 보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변화를 어떻게 보나 필승  
어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한 잔 했습니다. 30대 후반 남자 넷이 모여서 어찌나 즐거운 수다를 떨었는지 집으로 돌아갈 때쯤엔 내 안에서 증강되고 있는 여성 호르몬 수치를 걱정해야 할 정도였다죠. ㅋㅋ어제 친구중 하나가 얼큰하게 취해서 제게 그러더군요."야, 너 여자..
나에게 선물을 하자 나에게 선물을 하자 필승  
어제까지 저를 정신없어 팔짝 뛰게 만들었던 일이 마무리되어 약간은 한숨을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고생한 저에게 선물을 해줬습니다. ^^ 책은 아마 제 생일 쯤에 도착하겠군요.
단상 : 가교로서의 블로그 단상 : 가교로서의 블로그 필승  
생활정치. 정치적 상상력. 두 개의 담론. 기성언론, 기성미디어가 만들어내는 두 가지 풍경 ㄱ. 딱딱한 미디어가 만들어내는 딱딱한 이야기. 공인된 전문가들과 저널리스트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 실은 대부분 껍데기만 남아 있는 이야기. 공적인 담론이라고 이야기하지만, 결국..
"반지성주의의 쌍둥이 반일상언어주의" : 저련의 논평에 더해서 1 필승  
저련  2009/06/24 17:30반지성주의라는 표현을 밑에서 보고(민노씨 주: 내가 답글로 적은 "이택광씨 블로그는 제가 이택광씨께서 성토하시는 '반지성주의자'인 것 같아서 피하고 있습니다"를 지칭) 나경원의 발언 취지를 다시 보니, 반지성주의의 쌍..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