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크랩
10대 마케팅, 모바일 쇼핑시장 모멘텀 맞아 - 스크랩 10대 마케팅, 모바일 쇼핑시장 모멘텀 맞아 - 스크랩 필승  
자료출처 : http://bit.ly/bmP18m美 달라지는 십대 마케팅, 모바일 쇼핑시장 모멘텀 맞아 -  업체들 모바일 마케팅 본격 전개 - - 소비 트렌드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시장 파악에 더욱 많은 노력 필요 -  최정..
포털쓰던 10대들의 움직임에 대한 반응 포털쓰던 10대들의 움직임에 대한 반응 필승  
얼마전 '포털쓰던 10대들,어디로 갔을까'란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이에 대해 이메일,트위터, 다양한 채널의 블로그 댓글 등으로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의견들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포털이나 블로그 등 기존의 인터넷 서비스를 쓰던 10대들의 움직임..
블로그,UCC를 쓰던 10대들이 어디로 갔을까 블로그,UCC를 쓰던 10대들이 어디로 갔을까 필승  
주말에 (아이들이 잠든 틈에) 랭키닷컴이라는 인터넷조사업체가 발간한 인터넷트렌드북2010을 보다가 재밌는 지표를 발견했다.지난해 포털,블로그,UCC,뉴스의 연령대별 사용자 지표에서 10대의 비중이 일제히 급감해버린 것이다.10대의 인터넷 사용 자체가 감소한 것인가 해서..
MS, 첫 자체 폰 킨(KIN) 공개…SNS 기능으로 10대 겨냥 MS, 첫 자체 폰 킨(KIN) 공개…SNS 기능으로 10대 겨냥 필승  
마이크로소프트(MS)가 12일(현지시간) ‘킨(KIN)’이라는 브랜드의 휴대폰 2종을 선보였습니다. ‘핑크’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널리 알려졌던 MS의 첫 자체 브랜드 폰, ‘킨원(KIN One)’과 ..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수칙’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수칙’ 필승  
자료 정리용 <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수칙’ > ① 의심스러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지 않기 ②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방문하지 않기 ③ 발신인이 불명확하거나 의심스러운 메시지 및 메일 삭제하기 ④ 비밀번.... 글 전체보기
딱 10대만, 매력적인 무광으로 돌아오다... Stealth MacBook Pro 딱 10대만, 매력적인 무광으로 돌아오다... Stealth MacBook Pro 필승  
반짝이는 유광 제품들이 넘치는 시대. 하지만 그 반짝임의 한편에는 무광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있다. ColorWare사가 선보인 MacBook Pro도 그런 무광의 콘셉트를 내세운 제품. Stealth MacBook Pro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Ap..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