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마케팅, 모바일 쇼핑시장 모멘텀 맞아 - 스크랩 | 필승 | |||
자료출처 : http://bit.ly/bmP18m美 달라지는 십대 마케팅, 모바일 쇼핑시장 모멘텀 맞아 - 업체들 모바일 마케팅 본격 전개 - - 소비 트렌드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시장 파악에 더욱 많은 노력 필요 - 최정.. | ||||
포털쓰던 10대들의 움직임에 대한 반응 | 필승 | |||
얼마전 '포털쓰던 10대들,어디로 갔을까'란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이에 대해 이메일,트위터, 다양한 채널의 블로그 댓글 등으로 의견을 보내주셨습니다.의견들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포털이나 블로그 등 기존의 인터넷 서비스를 쓰던 10대들의 움직임.. | ||||
블로그,UCC를 쓰던 10대들이 어디로 갔을까 | 필승 | |||
주말에 (아이들이 잠든 틈에) 랭키닷컴이라는 인터넷조사업체가 발간한 인터넷트렌드북2010을 보다가 재밌는 지표를 발견했다.지난해 포털,블로그,UCC,뉴스의 연령대별 사용자 지표에서 10대의 비중이 일제히 급감해버린 것이다.10대의 인터넷 사용 자체가 감소한 것인가 해서.. | ||||
MS, 첫 자체 폰 킨(KIN) 공개…SNS 기능으로 10대 겨냥 | 필승 | |||
마이크로소프트(MS)가 12일(현지시간) ‘킨(KIN)’이라는 브랜드의 휴대폰 2종을 선보였습니다. ‘핑크’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널리 알려졌던 MS의 첫 자체 브랜드 폰, ‘킨원(KIN One)’과 .. | ||||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수칙’ | 필승 | |||
자료 정리용 <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수칙’ > ① 의심스러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지 않기 ②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방문하지 않기 ③ 발신인이 불명확하거나 의심스러운 메시지 및 메일 삭제하기 ④ 비밀번.... 글 전체보기 | ||||
딱 10대만, 매력적인 무광으로 돌아오다... Stealth MacBook Pro | 필승 | |||
반짝이는 유광 제품들이 넘치는 시대. 하지만 그 반짝임의 한편에는 무광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있다. ColorWare사가 선보인 MacBook Pro도 그런 무광의 콘셉트를 내세운 제품. Stealth MacBook Pro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Ap..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