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뉴스
HP, 인쇄업계 최초 MR기반 고객지원 ‘xR서비스’ 공개 HP, 인쇄업계 최초 MR기반 고객지원 ‘xR서비스’ 공개
IT일반  HP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프린팅 업계 최초로 혼합현실(MR) 기반 고객 지원 서비스인 ‘HP xR서비스(HP xRServices)’를 선보인다.HP xR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R 헤드셋 ‘..
IT조선 : 전체기사
HP, 혼합현실 활용한 고객지원 'xR 서비스' 공개 HP, 혼합현실 활용한 고객지원 'xR 서비스'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HP가 혼합현실(MR)을 활용한 산업용 프린터 고객지원 서비스 'xR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인디고 등 HP 산업용 프린터 대상으로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
ZDNet Korea
빗썸, 24시 고객지원센터 오픈...오프라인·콜센터 통합 빗썸, 24시 고객지원센터 오픈...오프라인·콜센터 통합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 소재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
ZDNet Korea
고객지원 솔루션 개발 ‘오니온파이브’, 8.5억 투자유치 고객지원 솔루션 개발 ‘오니온파이브’, 8.5억 투자유치
벤처/스타트업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 개발‧공급 기업 ‘오니온파이브(대표 전인혁)’가 최근 어니스트벤처스와 하나벤처스로부터 총 8.5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큐파이는 디지..
벤처스퀘어
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KS인증 획득 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KS인증 획득
IT일반  [지디넷코리아]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가 KS인증을 획득했다. 신재생에너지 공급의무사 가운데 첫 인증이다. 한국남부발전은 최근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에 대해 '한국산업표준(KS ..
ZDNet Korea
새마을금고, '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완료 새마을금고, '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완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새마을금고중앙회가 '고객지원(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채널 접근성 확대 ▲상담지원 프로그램 고도화 ▲AI컨택..
ZDNet Korea
구독 비즈니스는 ‘고객 성공’을 추구해야 한다 구독 비즈니스는 ‘고객 성공’을 추구해야 한다
IT일반  구독(Subscription)은 이제 보편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잡았습니다.   게임, 영화, 책, 애니메이션, 음악, 디자인 툴, 협업 툴, 생산성 툴, 배달 주문, 피트니스, 세탁, ..
아웃스탠딩
일손을 줄여주는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협업 툴 40개 일손을 줄여주는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협업 툴 40개
IT일반  여러분은 일할 때 어떤 툴을 사용하시나요?   데이터 분석, 마케팅 콘텐츠 제작, 비용 지출 처리, 프로젝트 관리…   어느 기업에서든 중요하면서도 많은 시간과 비용이 ..
아웃스탠딩
블리자드, 유럽 고객지원팀 100여명 퇴사 선택…24시간 라이브챗 서비스 종료 블리자드, 유럽 고객지원팀 100여명 퇴사 선택…24시간 라이브챗 서비스
IT일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유럽 고객지원 팀원들이 명예퇴직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유로게이머에 따르면 블리자드 유럽 코크(Cork) 사무소에서 근무중인 100여명의 직원들이 올해 말 자발적으로 퇴사할..
미디어잇
글로벌 게임 런칭도 이제는 클라우드제트 원스톱 서비스로 글로벌 게임 런칭도 이제는 클라우드제트 원스톱 서비스로
기타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 해외 시장 확대 등 대한민국 게임 업계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도 있죠. 소수의 대형 브랜드가 주도하는 시장 구조 속에서 중..
SK C&C
2018년 클라우드 컴퓨팅 5대 트렌드 2018년 클라우드 컴퓨팅 5대 트렌드
기타  2018년 새해를 맞아 각 기업들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에 촉각을 곤두서고 있습니다. 이에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부서들이 올해 대비해야 할 5가지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를 모아봤습니다...
SK C&C
고객경험을 향상 시키는 인공지능, 챗봇 고객경험을 향상 시키는 인공지능, 챗봇
기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은 비즈니스를 급격하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인공 지능을 활용해 개발되고 있는 챗봇은 실용적인 고객 서비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최..
SK C&C
메가존, 젠데스크와 고객지원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메가존, 젠데스크와 고객지원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메가존(대표 이주완)은 젠데스크(Zendesk)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젠데스크는 동명의 클라우드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
ZDNet Korea
노키아, 인공지능형 소프트웨어 공개...“디지털 고객지원 서비스 개선” 노키아, 인공지능형 소프트웨어 공개...“디지털 고객지원 서비스 개선”
IT일반  노키아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디지털 고객 지원 경험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계학습 기반 신규 서비스 솔루션을 공개했다. 신규 솔루션은 ▲자율 고객 관리 프로그램(Nokia Autonomous..
ITWorld Korea
중소기업 10곳중 8곳 “지난 하반기 신입사원 퇴사자 있다” 중소기업 10곳중 8곳 “지난 하반기 신입사원 퇴사자 있다”
기술/뉴테크  최근 취업문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지난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했던 중소기업 10개 사 중 8개사에는 이미 신입사원 퇴사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인사담당자들이 평가한 신입사원 적응 점수 역시..
테크홀릭
알서포트 리모트콜, 화웨이 글로벌 고객지원서비스에 채택 알서포트 리모트콜, 화웨이 글로벌 고객지원서비스에 채택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원격 지원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세계 3위 스마트폰 사업자 화웨이가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을 글로벌 고객 지원서비스에 활용한다고 24일 밝혔다.화웨이는 지난해 말..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