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인쇄업계 최초 MR기반 고객지원 ‘xR서비스’ 공개
IT일반 HP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프린팅 업계 최초로 혼합현실(MR) 기반 고객 지원 서비스인 ‘HP xR서비스(HP xRServices)’를 선보인다.HP xR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R 헤드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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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혼합현실 활용한 고객지원 'xR 서비스'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HP가 혼합현실(MR)을 활용한 산업용 프린터 고객지원 서비스 'xR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인디고 등 HP 산업용 프린터 대상으로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 |
ZDNet Korea | |
빗썸, 24시 고객지원센터 오픈...오프라인·콜센터 통합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신논현역 소재에 대형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대면상담을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 |
ZDNet Korea | |
고객지원 솔루션 개발 ‘오니온파이브’, 8.5억 투자유치
벤처/스타트업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 개발‧공급 기업 ‘오니온파이브(대표 전인혁)’가 최근 어니스트벤처스와 하나벤처스로부터 총 8.5억 원 규모의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큐파이는 디지.. |
벤처스퀘어 | |
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KS인증 획득
IT일반 [지디넷코리아]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가 KS인증을 획득했다. 신재생에너지 공급의무사 가운데 첫 인증이다. 한국남부발전은 최근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에 대해 '한국산업표준(KS .. |
ZDNet Korea | |
새마을금고, '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완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새마을금고중앙회가 '고객지원(콜)센터 고도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채널 접근성 확대 ▲상담지원 프로그램 고도화 ▲AI컨택.. |
ZDNet Korea | |
구독 비즈니스는 ‘고객 성공’을 추구해야 한다
IT일반 구독(Subscription)은 이제 보편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잡았습니다. 게임, 영화, 책, 애니메이션, 음악, 디자인 툴, 협업 툴, 생산성 툴, 배달 주문, 피트니스, 세탁, .. |
아웃스탠딩 | |
일손을 줄여주는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협업 툴 40개
IT일반 여러분은 일할 때 어떤 툴을 사용하시나요? 데이터 분석, 마케팅 콘텐츠 제작, 비용 지출 처리, 프로젝트 관리… 어느 기업에서든 중요하면서도 많은 시간과 비용이 .. |
아웃스탠딩 | |
블리자드, 유럽 고객지원팀 100여명 퇴사 선택…24시간 라이브챗 서비스
IT일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유럽 고객지원 팀원들이 명예퇴직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유로게이머에 따르면 블리자드 유럽 코크(Cork) 사무소에서 근무중인 100여명의 직원들이 올해 말 자발적으로 퇴사할.. |
미디어잇 | |
글로벌 게임 런칭도 이제는 클라우드제트 원스톱 서비스로
기타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 해외 시장 확대 등 대한민국 게임 업계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도 있죠. 소수의 대형 브랜드가 주도하는 시장 구조 속에서 중.. |
SK C&C | |
2018년 클라우드 컴퓨팅 5대 트렌드
기타 2018년 새해를 맞아 각 기업들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에 촉각을 곤두서고 있습니다. 이에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부서들이 올해 대비해야 할 5가지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를 모아봤습니다... |
SK C&C | |
고객경험을 향상 시키는 인공지능, 챗봇
기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은 비즈니스를 급격하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인공 지능을 활용해 개발되고 있는 챗봇은 실용적인 고객 서비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최.. |
SK C&C | |
메가존, 젠데스크와 고객지원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메가존(대표 이주완)은 젠데스크(Zendesk)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젠데스크는 동명의 클라우드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 |
ZDNet Korea | |
노키아, 인공지능형 소프트웨어 공개...“디지털 고객지원 서비스 개선”
IT일반 노키아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디지털 고객 지원 경험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계학습 기반 신규 서비스 솔루션을 공개했다. 신규 솔루션은 ▲자율 고객 관리 프로그램(Nokia Autonomous.. |
ITWorld Korea | |
중소기업 10곳중 8곳 “지난 하반기 신입사원 퇴사자 있다”
기술/뉴테크 최근 취업문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지난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했던 중소기업 10개 사 중 8개사에는 이미 신입사원 퇴사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인사담당자들이 평가한 신입사원 적응 점수 역시.. |
테크홀릭 | |
알서포트 리모트콜, 화웨이 글로벌 고객지원서비스에 채택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원격 지원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세계 3위 스마트폰 사업자 화웨이가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을 글로벌 고객 지원서비스에 활용한다고 24일 밝혔다.화웨이는 지난해 말.. |
ZDNet Kore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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