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구마모토 지진 여파, 국내외 디지털 이미징 업계 흔들어
라이프 일본 구마모토 지역을 지난 14일 강타한 지진이 디지털 이미징 업계에 영향을 미쳤다. 일본 내 디지털 이미징 부품, 제품 생산 거점 피해로 일부 제품이 출시 연기된 것이다. 업계는 피해 상황을 확인.. |
미디어잇 |
![]() |
"일본에서도 고음질 음성통화"… SKT, 로밍 요금제 2종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일본 현지에서 고음질 음성 로밍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HD 보이스'와 LTE 데이터를 제공하는 'T로밍 HD보이스 플러스' 등 로밍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고 25.. |
미디어잇 |
![]() |
네시삼심삽분, '블레이드' 일본 정식 서비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BLADE)의 일본 정식 서비스.. |
ZDNet Korea |
![]() |
'비키니 갑옷' 원조는 미국…'섹시 여전사' 붐 이끈 일본
라이프 “아니 저렇게 벗고 싸울 수 있어?” 비키니 아머에 대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반응이다. ‘비키니 아머'는 판타지 게임에서 자주 목격되는 여성용 갑옷(아머)이다. 비키니 수영복 처럼 브레지어와 .. |
미디어잇 |
![]() |
스퀘어에닉스, 일본 지진 구호 위해 5천만엔 기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스퀘어에닉스가 지진으로 인한 피해자를 돕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21일(현지시각) 게임스팟 등 외신은 스퀘어에닉스 이달 일본 구마모토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한 피해자 구호활동.. |
ZDNet Korea |
![]() |
일본 지진, 소니로 '불똥'…이미지센서 공장 가동중단
라이프 소니는 19일 구마모토 지진의 여파로 이미지 센서 생산을 중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소니는 구마모토현 기쿠치군 소재 테크놀로지 센터에서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폰 이미지 센서, 디스플레이 등을 생산했다.. |
미디어잇 |
![]() |
사이냅소프트, 일본에 문서뷰어 솔루션 수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문서처리 전문 업체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일본 퀄리티아사와 웹 브라우저에서 문서를 바로 보는 ‘사이냅 문서뷰어’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일본내 비즈니스 웹메일 .. |
ZDNet Korea |
![]() |
드론이 담아온 日 구마모토 지진 현장
기술/뉴테크 지난 4월 14일 일본 남부 규슈 지방에 위치한 구마모토 현을 중심으로 규모 6.5에 이르는 구마모토 지진이 발생했다. 현장에선 건물 뿐 아니라 도로 등이 붕괴되는 등 큰 피해가 발생했다. 일본 국.. |
테크홀릭 |
![]() |
파수닷컴, 일본 전자출판 시장 공략 시동
인터넷/통신/모바일 파수닷컴이 자사 디지털 저작권 보호(ePub DRM) 솔루션 활성화를 위해 일본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전자책 시장 성장이 더딘 국내와 달리 2013년부터 빠르게 전자책 사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일본.. |
Bloter.net |
![]() |
극한 경험을…日 가상현실 게임장
기술/뉴테크 VR존 프로젝트 아이 캔(VR ZONE Project i Can)은 반다이남코가 오는 4월 15일 도쿄 오다이바에 위치한 다이버시티 도쿄플라자 3층에 문을 여는 가상현실 체험장이다. 이곳에선 가상현.. |
테크홀릭 |
![]() |
일본에 'VR 오락실' 문 연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오큘러스 리프트 등 가상현실(VR) 기기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VR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오락실이 일본에 처음 문을 연다.29일 아이티미디어 등 주요 외신.. |
ZDNet Korea |
![]() |
GTA 차기작, 다음 배경은 일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GTA 시리즈의 차기작 개발이 시작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GTA 차기작의 배경은 일본이라고 알려지면서, 사실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6일(현지시간) 게임스팟 등 외신은 락스타.. |
ZDNet Korea |
![]() |
한국 LTE 스마트폰 요금제, 미국·일본 대비 저렴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우리나라 LTE 스마트폰 요금제가 미국·일본 대비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영국·스웨덴·이탈리아·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들보다는 비싸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코리아 인덱스 .. |
미디어잇 |
![]() |
스포티파이는 아시아를 원한다
기술/뉴테크 스포티파이(Spotify)의 서세동점(西勢東漸)이 시작될까. 스포티파이가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파이가 아시아에 처음 진출한 건 홍콩과 싱가포르 등으로 4년 전 일이다.. |
테크홀릭 |
![]() |
라인, 일본서 '알뜰폰' 사업 도전장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일본에서 가상이동통신망(MVNO·알뜰폰) 사업에 도전장을 내민다. 라인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에서 이같은 내용을.. |
미디어잇 |
![]() |
네이버 자회사 라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진출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NTT도코모와 손잡고 일본 이동통신시장에 진출한다. 네이버는 국내 이동통신 사업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라인은 24일 일본 도쿄에서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을 열고.. |
이티뉴스 |
![]() |
신카이 감독 최신작 '너의 이름은', 8월 일본 현지 개봉
라이프 [키덜트잇 김형원] 애니메이션 ‘별의 목소리(ほしのこえ)’, ‘초속 5센티미터(秒速5センチメートル)’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신카이 마코토(新海 誠) 감독이 오는 여름 신작 애니메이션을 공.. |
미디어잇 |
![]() |
일본 자동차업계, 자율주행 연구 공동전선 구축
해외/글로벌 토요타와 닛산, 혼다 등 일본 자동차 대기업 6개사는 고정밀 3차원지도 등 자율주행에 필요한 8개 분야 공동연구에 나선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23일 보도했다. 2020년 일반 도로 주행을 목표로 연.. |
이티뉴스 |
![]() |
코어마스터즈RPG, 일본 성우 음성팩 무료 제공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에 일본의 최정상급 성우의 음성팩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코어마스터즈RPG는 오는 2.. |
ZDNet Korea |
![]() |
파나소닉, 일본 규슈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성료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가 ‘파나소닉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출사 이벤트는 4K 포토 우수작품에 선정된 소비자 20명을 대상으로.. |
미디어잇 |
![]() |
철저한 현지화 '세븐나이츠' 일본 열도가 반하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글로벌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일본 이용자들에게 괄목할 만한 성적을 올리고 있다. 지난 25일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의 모바.. |
미디어잇 |
![]() |
애드웨이즈코리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법 밝힌다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는 내달 4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의 일본 진출을 돕기 위한 ‘그것이 알고 싶다.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마케팅 비법’ 전략 세미..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