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th 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15



                    
                                                                         
                    INFORMATION
                                                   
                                  
  • 행사명 : 10th Digital Marketing 2015
  • 부  제  : Evolving Customer Experience in Digital Era 
  • 일  시  : 2015년 9월 17일 목요일
  • 장  소  : 호텔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 볼룸 (A3)
  • 주  최  : 한국아이디지㈜
                                   
                                  

                      OVERVIEW

                                                   
                                  
디지털 기술과 마케팅의 컨버젼스는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기업과 브랜드, 상품들이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는 과정 속에서 IT기술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정량화된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사이트 발견과 ROI도출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마케터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한국IDG가 주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가 올해로 1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국내의 마케팅 임원 및 실무자 여러분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진행되는 본 컨퍼런스는 마케터 여러분들이 가장 주목하시는 최신 글로벌 및 국내 마케팅 트렌드와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올해의 컨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향상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IT 기술을 도입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전략과 도구, 적용 사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2015 컨퍼런스에서 마케터 여러분들께서 고민하시는 고객 경험 향상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아이디어를 습득하시고, 마케터 분들과의 의견 교환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SPEAKER

                                                   
                                  
이베이 CMO 부사장의 Customer Experience!
마크 키르시너, 부사장, CMO, 이베이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핫! 구글의 맞춤형 광고! : The Rise of Programmatic Media!
조슈아 스테인버그. 프로페셔널 서비스 부문장, 구글
 
P&G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부문장이 말한다! 브랜드& 고객 인게이지먼트!
스튜어트 라 브루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부문장, P&G
                     
패션계의 킥 스타터 티스프링의 온라인 커머스!
로버트 채트와니, 전) 이베이 CMO / 현) CMO&CRO, 티스프링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조언!
박웅현 CCO, TBWA 
                     
배달의민족같은 마케팅 3번째 이야기
장인성 이사, CMO, 우아한형제들
                                   
                                  
                                                   

 

  KEY TOPICS

                                                   
                                  
  • CX: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혁신 
  •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IoT 및 웨어러블 컴퓨팅 활용 
  • 프러그래머틱 미디어 트렌드 및 사례 
  • 옴니채널/O2O 마케팅 전략 
  • Big Data Analytics + Mobile + Social + IoT
  • IoT & 비콘 마케팅 활용 사례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커스터머 인사이트 발견 
  • 소셜 데이터 분석 기술 & 사례 
  •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한 통합적인 크로스 채널 캠페인 
  • 모바일 광고/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활용 
  • 컨텐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 고객 인게이지먼트 강화 
??                                  

                     

                     

  WHO SHOULD ATTEND

??                                  
                                  
금융, 제조, IT, 통신사, 물류, 식음료, 소비재, 건설, 
엔터테인먼트, 정부기관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
                  
  • CMO 및 마케팅 담당자
  • 브랜드 매니저
  • 홍보 및 미디어 담당
  • 소셜 분석팀
  • CIO / CTO / IT 기획 / 신사업 기획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
                  
  • 웹 에이전시
  •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서치마케팅 서비스 제공자
  • 웹 기술 담당자
  • 디자이너 & 프로그래머
  • 마케팅 / PR 홍보대행사
  • 포탈, SNS 사업자
  •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개발업체
                                   

                     

                     

  ORGANIZER

                     

                     

                     

                     

                     

                     

                     

 

                     

                     

한국IDG(주)

                     

                     

No. 1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미디어 그룹!

1964년에 설립된 IDG(International Data Group, Inc)는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테크놀로지 미디어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약 200여 개의 신문 및 잡지, 460여 개의 온라인 미디어 브랜드가 IDG그룹 안에 속해 있으며, 이 외에도 컨퍼런스, 리서치, Lead-generation 솔루션,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벤처캐피털 등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 IDG는 2008년도에 새롭게 법인을 재정비한 후,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B2B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IT지식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국 내 관계사로는 IT 및 통신, 컨슈머 테크놀로지 부문 세계 최고의 산업 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한국 IDC와 약 3.7조원 규모의 펀드를 운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벤처캐피털 그룹 중의 하나인 IDG Ventures Korea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