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세미나
[모비아카데미]1인 마케터를 위한 넓고 얕은 마케팅 전략(~7/30) [모비아카데미]1인 마케터를 위한 넓고 얕은 마케팅 전략(~7/30) MOBIACAD  
교육 1인 마케터를 위한 넓고 얕은 마케팅 전략 멀티플레이어 맞춤형 실무 마케팅 노하우카피 작성부터 콘텐츠 기획, 영상 제작, 디자인, UX/UI, 고객관리까지 모두 소화해야 하는 멀티플레이어라면 주목!사수 없이 모든 것을 혼자서 해야 하는 1인 마케터를 위한 모비아카데미의..
[모비아카데미] 툴로 배우는 검색엔진 최적화 (~8/7) [모비아카데미] 툴로 배우는 검색엔진 최적화 (~8/7) MOBIACAD  
교육 툴로 배우는 검색엔진 최적화 SEO 진단 후 타깃을 꿰뚫는 키워드 리서치 까지콘텐츠의 검색엔진 상단 노출이 고객 유입에 절대적인 요소인 만큼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콘텐츠를 노출시키는 숨은 노력이 중요합니다.모비아카데미에서 SEO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콘텐츠 SEO 뿐만 ..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데이터가 부족해서 안돼""데이터가 부정확해서 그래"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 있지 마세요.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 단기간..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MOBIACAD  
교육 데이터 리터러시 #광고성과분석 #보고서제작 그리고 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스킬데이터 리터리시란?:데이터의 가치를 뽑아내고 해석, 시각화 등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역량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리포트가 나오기 위해서는 잘 관리된 데이터와 해석 그리고 *효과적인 시각화가..
[모비아카데미][3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8/14) [모비아카데미][3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8/14)··· MOBIACAD  
교육 ★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구글 매니저가 알려주는 GA 기초부터 실전까지수강생 만족도 9점 이상(10점 만점)의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가 "3차 앵콜 오픈"되었습니다!GA를 사용하고 있지만 유의미한 데이터를 도출할 수 없는 분들이라면,컨설..
모비아카데미 베스트셀러 강의 50%할인 이벤트(7/30~8/5) 모비아카데미 베스트셀러 강의 50%할인 이벤트(7/30~8/5) MOBIACAD  
교육 <모비's 한여름 7일장>무더위에도 계속되는 마케터의 일...휴가철에도 쉬지 않는 마케터를 위해 모비아카데미 "한여름 7일장"이 열립니다.8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 베스트셀러 강의와 끝장 혜택들을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내용 : 8월 강의 50%할인※ 이..
[모비아카데미] 실무 SQL 기초-원하는 데이터만 뽑아 쓸 줄 아는 마케터 되기(~8/20) [모비아카데미] 실무 SQL 기초-원하는 데이터만 뽑아 쓸 줄 아는 마케터 되기(~8/20··· 비밀글 MOBIACAD  
교육 실무 SQL 기초 -원하는 데이터만 뽑아 쓸 줄 아는 마케터 되기 데이터를 다룰 줄 아는 역량을 키우고 싶지만 무엇부터 배워야 할지 고민중이신 마케터분들을 위한SQL 기초 실무 교육!입문자의 눈높이 & 실무자의 관점에서 SQL 기초 핵심 포인트들을 짚어드립니다..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마케터를 희망하는 예비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에서 생생한 실무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소비자의 마음을 끄는데 '정답'은 없습니다.그러나 반응을 끌어낼 '확률'은 있습니다.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위해 그리고 오늘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시는 콘텐츠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가 SN..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8/20) [YBM커리어캠퍼스]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 (~8/20) YBM커리어캠퍼  
교육 곰손도 금손되는 프리미어 영상편집 실습http://bit.ly/YBMCC_PREMIEREhttp://bit.ly/YBMCC_PREMIERE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 MOBIACAD  
세미나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구글 태그 매니저 (GTM)은 '마케터를 위해 만들어진 도구' 이기에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며, 웹 사이트 방문자가 클릭한 버튼과 스크롤한..
[모비아카데미 3차앵콜]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8/24) [모비아카데미 3차앵콜]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8/24) MOBIACAD  
교육 [3차앵콜]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 금손으로 인정받는 영상제작 스킬 배우기어딜 가나 동영상 콘텐츠인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이라면!모비아카데미에서 준비한 <내가 찾던 프리미어 기초 과정>을 통해프리미어의 기초적인 기능들을 익히고 응용하여 자..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27)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27)실무 마케팅 기초 개념부터 마케팅 컨셉도출 방법, 실무에 전략을 더하는 공식까지 마케팅 기초 Full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기본 개념, 실무 노하우, 실습"까지 ..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유튜브에 대한 수많은 정보를 수집하면서 정작 실전에서는 나와 맞지 않는 내용들이 많다고 느끼진 않으셨나요?기업 채널의 운영자로서 또는 한 명의 크리에이터로서 어떻게..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앱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광고주도 그리고 대행사도 의미없는 캠페인을 운영하고 계실지 모릅니다. 이 순간에도 내 앱..
[YBM커리어캠퍼스]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SNS 광고 세팅 전략과 실습" (20% 할인중, ~10/16) [YBM커리어캠퍼스]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SNS 광··· YBM커리어캠퍼  
교육 하루만에 끝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SNS 광고 세팅 전략과 실습'런칭 기념 20% 수강료 할인중!효율적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해 알아야 하는 실전 프로세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세팅 방법# 페이스북 픽셀 및 리타게팅 광고# ..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일잘러가 되기 위한 첫 단계.실무에 적합한 내 컴퓨터의 기본 세팅부터생산성을 높이는 폴더링과 단축키의 활용까지Win10의 각종 옵션들을 활용하여 낭비되는 시간은 줄이고 기본을 단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가세요...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 거짓 광고 성과 분석하기 (~9/26)광고주, 매체사, 판매자 모든 광고 퍼포먼스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AD Fraud의 효과적인 대응 방법은 무엇일까요?여러 솔루션을 경험해 본 실무자의 ..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MOBI SPECIAL SEMINAR!전 세계 광고인과 크리에이터들의 축제 "칸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 광고제)" 카카오 마케터가 전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마케팅 인사이트로 칸 광고제..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이직은 처음이라 더욱 어려운 마케터를 위해 마케터 전문 헤드헌터만 알고 있는 이직 전략을 공유합니다. 경력기술서 작성, 면접 준비, 연봉협상 뿐만 아니라 나에게 핏한 회사를 찾는 방법, 아름다운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