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마케팅 컨퍼런스 2010

Agenda
1세션
10:00~10:40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원칙

한상만 교수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Break Time
2세션
10:50~11:30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페이스북, 트위터의 가능성 및 활용 전략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Lunch Break
3세션
13:10~13:50
소셜 마케팅을 위한 유튜브 및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활용 전략

장병규 대표
INMD
Break Time
4세션
14:00~14:40
소셜 TV 인터랙티브 마케팅 가능성 및 활용 전략
1. N-Screen 시대의 도래
2. Social TV의 등장배경
3. Social TV의 정의
4. Social TV의 사례 분석(가전사, 방송국, 플랫폼 사업자등)
5. Social TV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전략
6. 인터랙티브 마케팅의 Value Chain 분석
7. N-Screen과 Social TV를 통한 새로운 사업 기회

김종원 팀장
CJ헬로비젼
Break Time
5세션
14:50~15:30
스마트폰 중심의 소셜 모바일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김지연 이사
에이전시더블유
Break Time
6세션
15:40~16:20
소셜 게임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임석영 대표
myWho
Break Time
7세션
16:30~17:10
급변하는 소셜 미디어 패러다임에서의 블로그 마케팅 활용 전략
1. 소셜미디어와 블로그 마케팅 활용 방법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활용 방법
온오프라인 매체 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 차이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해외 기업 활용 현황
블로그마케팅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의 대내외 대응과 변화

2.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와 결과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매체별 유통 사례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통합 사례
블로그마케팅 위기관리 사례와 방법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효과 측정 및 결과

3. 향후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활용한 성공 전략과 방향
향후 블로그 마케팅 성공 전략
향후 소셜미디어 속 블로그 마케팅 융합 전략

서정우 이사
블로그칵테일
Break Time
8세션
17:20~18:00
소셜 미디어 시대에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신기술 활용 전략 - 증강현실 등
1.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소셜미디어 시대 소비자와 마케팅에 대한 오해와 진실
혁신확산이론(Diffusion of Innovation)의 재조명
포스트디지털시대의 마케팅

2. 소비자 지향적/소셜 마케팅의 실제
소셜미디어가 주는 소비자 인사이트
뉴미디어/신기술 활용을 위한 기본 원칙 - 'AERIAL' 마케팅
적용 방법 및 체크리스트

3. 증강현실(AR) 마케팅
정의와 특성, 응용 사례
성공 요인: Personal vs. Social

4. 뉴미디어/신기술 활용 마케팅의 미래와 당면 과제

이주현 해외사업본부장
(주)지노원

다운로드
소셜마케팅.jpg (19.4KB)

태그
의견 2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