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Marketing on Web 2007 Conference

Brand Marketing on Web 2007 Conference

브랜드별 케이스스터디를 통한 인터넷 마케팅&브랜딩 성공 전략 가이드



브랜드별 케이스스터디를 통한 인터넷 마케팅&브랜딩 성공 전략 가이드라는 주제로 마련되는 브랜드마케팅온웹 컨퍼런스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과 국내 대표 브랜드 기업의 브랜드 기획 담당및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을 위한 브랜딩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등에 관한 새로운 트렌드와 이슈들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정규 강의 프로그램 외에 소규모 모임을 개최하여 프로슈머(자발적 소비자)의 만족과 기업의 브랜드 비전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마케팅 방안의 자율적인 토론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간의 네트웍 형성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업체 마케팅 실무자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가치창조 및 실무자간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07 10 11 일 목요일 09:30~18:00

장소 양재동 aT센터


참가 대상

각 기업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자

각 기업 인터넷 비즈니스 및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

인터넷 브랜드 마케팅 트렌드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심있는 기업, 개인 및 학생





시간

강의 주제

강사

1


09:30

09:50


Keynote
: 2.0 시대의 브랜드 포지셔닝 & 마케팅 인사이트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홍원의 회장

2

09:50

10:30


:: Marketing2.0 :
고객주도형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시대로!

* 신소비자행동모델 AISAS의 활용방안

* 블로그를 통한 트렌드와칭 테크닉

* 알파블로거를 활용한 입소문마케팅

* UCC의 대안으로서 CCC마케팅 사례

마케팅공화국

정재윤 대표

3

10:30

11:10



::
브랜드 마케팅 in NAVER

- 브랜드 마케팅은 소비자 마음속에 이야기하는 것이다

* 비주얼 브랜딩 시대의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 소비자와의 새로운 대화 창구

: 브랜드 접점의 확대 (온라인 브랜드의 한계 극복)

* 브랜드를 브랜드로 말한다 : 브랜드 이야기 만들기

NHN

유승재 팀장

4


11:10

11:50

:: ‘옥션의 마케팅 사례를 통한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옥션

서민석 부장

5


13:00

13:40


:: Making a Hit Product: Motorola RAZR Case Study

* 제품기획의 역할

* 효율적인 제품 lifecycle 관리

* 현명한 마케팅 플랜

모토로라코리아

임정아 이사

6


13:40

14:20



::
온라인 마케팅의 플랫폼으로의 웹사이트의 역할 및 운영방법

*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사이트의 변화 트랜드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사이트의 역할 변화를

* LG전자의 사례분석

LG전자

황원선 그룹장

7


14:20

15:00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성공적 브랜딩 스토리와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례

CGV

황규배 실장

8


15:40

16:20

::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새로운 브랜드

- Na에서 Show까지

KTF

김은성 과장

9

16:20

17:00


::
연구를 통한 고객의 기억을 지배하는 온라인프로모션의 구체적 실행 전략 - 사례분석을 통한 인터넷마케팅 실례

* 인터넷마케팅의 변화
* N
사의 인터넷마케팅 전략과 실행 사례
*
가능성 있는 새로운 시도들
*
미래의 웹과 인터넷마케팅

이모션

박정구 차장

10

17:00

17:40



:: User Commitment ! CokePLAY.com , (
)한국 코카-콜라의 CokePLAY.com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알아보는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사례

* Why CokePLAY.com

인지적 차별점(Perceived Difference)을 통한 Brand Vitalizing

* What to Say?

– Coke + Play : 브랜딩을 위한 CokePLAY의 마케팅 전략

* How to Say?

– Fun+Cool:브랜딩을 위한 CokePLAY의 크리에이티브와 실행 전략

* Online with IMC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절대적 교감

픽스다인

김신엽실장

등록비
[
사전등록] 웹어워드 평가위원 (88,000), 일반 (99,000)

[현장등록] 110,000



등록방법 (좌석한정, 입금순 등록 마감됩니다)
온라인등록 (www.webaward.co.kr) / 현장등록


주최 웹어워드위원회
주관 웹어워드위원회사무국, 임프레스미디어

후원 월간 w.e.b. , 코리아애드타임즈


문의 웹어워드위원회사무국 이지은 대리 (T.02-874-8648 / E.jelee@webaward.co.kr)


Web Award Korea

-------------------------------------------------------

웹어워드위원회
www.webaward.co.kr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90-154 까치빌딩 601
T. 02-874-8648 F. 02-874-8738

다운로드
bmic_banner.gif (10.8K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