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위원회에서는 오는 9월 10일(목)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2009 고객만족 웹서비스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고객만족 웹서비스를 위한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과거에 오프라인을 보조하던 역할에서 벗어나 독립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웹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살펴보고, 시장과 기술적 변화 그리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며 새롭게 진화하고 있는 웹서비스의 성공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행사명 | 2009 웹어워드 고객만족 웹서비스 성공전략 세미나 |
---|---|
주제 | 고객만족 웹서비스를 위한 성공전략 |
일시 | 2009년 9월 10일 (목) 오전10:00 ~ 오후 17:30 |
장소 | 한국과학기술회관(B1) 대회의실 <약도보기> |
주최 | 웹어워드위원회 |
주관 | 웹어워드위원회 사무국, 임프레스미디어 |
후원 | |
대상 | ◎ 각 기업의 웹서비스 실무 담당자 ◎ 각 기업의 인터넷 비즈니스 및 인터넷 서비스 전략 기획 담당자 ◎ 웹서비스 트렌드 및 서비스 개발에 관심있는 기업, 개인 및 학생 |
구분 | 강의 주제 및 내용 | 강사 |
---|---|---|
Opening 10:00~10:10 |
세미나 개회사 및 인사말 | 사회자 |
1Session 10:10~10:55 |
2009 웹서비스 우수사례 분석 - 웹어워드코리아 2008 수상작들을 중심으로 |
웹어워드위원회 유인호 위원장 |
2Session 11:10~11:55 |
GS칼텍스 마케팅 플랫폼, KIXX 홈페이지 성공사례 - 500만 회원의 KIXX 홈페이지 운영 노하우 공개 |
GS칼텍스 이창범 과장 |
Lunch 11:55~13:20 |
Lunch | |
3Session 13:20~14:05 |
Nate Connect의 웹서비스 차별화 전략 및 운영전략 -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서비스 비교 및 동향 - 기업 마케팅 활동 및 고객 서비스부문에서의 SNS 활용전략 |
SK커뮤니케이션즈 안진혁 실장 |
4Session 14:20~15:05 |
경제구조를 바꾸는 웹과 모바일웹의 최신 트렌드 - 정적웹에서 동적웹으로 변화 - 일상과 기업, 산업을 바꾸고 있는 모바일웹 전쟁 |
IT 문화원 김중태 원장 |
Coffee Break 15:05~15:40 |
Coffee Break | |
5Session 15:40~16:25 |
Brand Innovation Needs에 따른 웹서비스 전략 - LG 파워콤 XPEED, 대교 Official 사이트 구축에 반영된 고객 Needs - 'BPR 컨설팅'에 따른 PI 전략 수립 및 웹윤스넷의 구축 사례 |
메가존 류장훈 부장 |
6Session 16:40~17:25 |
LGT 모바일 웹브라우징 서비스 전략 - LGT 모바일 웹브라우징 서비스 현황을 중심으로 |
LG텔레콤 임진우 과장 |
Closing 17:25~17:30 |
폐회사 | 사회자 |
* 상기 세미나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웹어워드위원회
:: 유인호 윈원장 - 월간웹 편집 주간 - 월간 웹디자인 편집장 겸 발행인 - 월간 임프레스 편집장 |
:: GS칼텍스㈜
:: 마케팅개발실 이창범 과장 - GS칼텍스(주) 온라인 마케팅 담당 - 다음커뮤니케이션, 서비스마케팅 담당 - 화이트커뮤니케이션, 광고기획 담당 |
:: SK커뮤니케이션즈
:: 서비스기획실 안진혁 실장 -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사업본부 서비스그룹 그룹장 - 하나로드림 고객리텐션서비스 Hanafos.com 운영팀장 - CJ그룹 드림라인 DreamX.net 사업모델 기획 및 운영 파트장 - PC통신 나우콤 서비스 기획/운영자 |
:: IT 문화원
:: 김중태 원장 - IT 문화원(www.dal.kr)원장 - 한국인터넷진흥원 이슈리포트 편집위원 - 정보문화클럽자문위원 및 IT국립중앙도서관디지털도서관 자문위원 - 한국정보문화진흥원, 네이버뉴스이용자위원회 등의 자문위원 - 주요저서: [웹2.0시대의 기회, 시맨틱웹][나는 블로그가 좋다]외 |
:: 메가존
:: 디지털에이전시사업본부 류장훈 부장 - 메가존 디지털에이전시사업본부 F.I.M 사업부장 - 대교 기업사이트 총괄 사업 관리 |
:: LG텔레콤
:: 비즈니스개발부문/오픈서비스팀 임진우 과장 - ㈜엘지텔레콤 OZ 풀브라우징 서비스 기획 - ㈜브랜드앤컴퍼니 브랜드컨설팅 - ㈜심마니 컨텐츠사업팀 서비스기획 |
등록비 | 사전등록 | 대학생(대학원생): 66,000원/ 평가위원: 88,000원/ 일반위원: 99,000원 |
---|---|---|
현장등록 | 학생/평가위원/일반회원: 110,000원 | |
비고 | ▷ 사전등록(온라인등록)은 2009년 9월 9일 오후 6시까지만 신청됩니다. ▷ 본 교육행사는 정부교육지원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비에는 교재비+식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등록후 입금순으로 참석자를 제한하오니, 무통장 입금시 조기 입금을 바랍니다. | |
결제방법 | 카드결제 | 등록신청 후, 본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결제창이 닫히면 재결제가 안되며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 | 신한은행_100-022-902499_㈜임프레스미디어_ 주영신 (등록신청 후 3일 이내 입금) | |
비고 | ▷ 카드결제시에는 별도의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이니시스 웹사이트에서 영수증 출력) ▷ 카드결제시 오류 및 재결제 문의는 사무국으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_874_8648) ▷ 무통장입금신청을 하신 분은 중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계산서발행)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산서 발급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팩스로 전송바랍니다. (FAX.02-874-8738) ▷ 신청하신 계산서는 점심시간 이후 등록대에서 교부합니다. | |
증명서 | 참가확인증 | ▷ 참가확인증이 필요하신 분은 등록후 행사담당자 이메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명/참가자명) ▷ 참가확인증은 행사당일 등록대에서 점심시간 이후 교부합니다. |
주의사항 | 비고 | ▷ 평가위원할인혜택은 본인에게만 주어지며, 현재는 회원등급조정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행사당일 등록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세미나 최종 발표자료는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에 해당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웹어워드위원회 사무국 · 등록신청 : www.webawar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