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10인이 말하는 ‘위기 극복, 마케팅 핵심 전략’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10인이 말하는 ‘위기 극복, 마케팅 핵심 전략’

위기 극복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 2009
(http://www.dikr.co.kr/MK.asp )
-2009년의 경영 위기를 돌파하기 위한 마케팅 핵심 인사이트-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10인이 말하는 ‘위기 극복, 마케팅 핵심 전략’
기업 위기 극복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위기 극복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 2009’ 개최

▲ 제1회 ‘위기 극복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 2009’ 개최
▲ 지식경제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식 후원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 경영 위기 돌파를 위한 대한민국 마케팅 전문가 10인의 실전 특강


1. 개요
* 일시 : 2009년 3월 12~13일(목,금) 10:00~17:00
* 장소 : 학동역 건설회관 대회의장
* 주최 : 서울경제신문, 서울경제TV SEN
* 주관 :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 후원 : 지식경제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일보, 코리아타임즈, 한국아이닷컴
* 등록 : http://www.dikr.co.kr/MK.asp
* 발표자 :
- 1st Day : 김현철 교수, 송동수 대표, 김연성 교수, 이장우 대표, 박항기 대표
- 2nd Day : 김일섭 회장, 정해동 대표, 이병남 대표, 심태호 파트너, 조서환 부사장

2. 주요 아젠다
* 현재의 위기 상황에 대한 심층 분석과 극복 방향 제시
* 불황기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 - 프로세스, 실행 계획, 조직 혁신 등
* 불황기의 브랜딩 전략과 실행 방안 - 프로세스, 실행 계획, 조직 혁신 등
* 사례 분석을 통한 위기 극복 노하우 및 적용 방안

3. 참석 대상
* 기업의 CEO 및 경영진
* 기업의 마케팅/브랜딩 책임자 및 관련 업무 실무자
* 기업의 전략 기획 책임자 및 기획 업무 실무자
* 현 상황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해법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4. 세부 아젠다 보기 : http://www.dikr.co.kr/MK.asp
- 1st Day
[키노트] 현재의 위기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대응 방향 (김현철 교수/ 서강대학교)
[2세션] 위기 상황에서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원칙 (송동수 대표/ 전 두산 SRS Korea)
[3세션] 서비스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수익지대 창출 (김연성 교수/ 인하대학교)
[4세션] 디자인 혁신을 통한 마케팅 역량 강화 (이장우 대표/ 이장우브랜드마케팅그룹)
[5세션] 불황기의 브랜딩 전략 및 전술 (박항기 대표/ 메타브랜딩)

- 2nd Day
[키노트] 위기 극복을 위한 핵심 경영 키워드 (김일섭 회장/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
[2세션] 불황기의 통합 마케팅(IMC) 실행 가이드 및 적용 (정해동 대표/ 커스토머인사이트)
[3세션] 서비스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수익지대 창출 (이병남 대표/ 보스턴컨설팅그룹)
[4세션] 불황기의 소비자 및 마케팅 ROI 향상 전략 (심태호 파트너/ AT커니)
[5세션] 위기 상황에서의 리더십과 조직 혁신 (조서환 부사장/ KTF)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