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세미나
[모비아카데미][3차 앵콜] 앱 서비스 기획부터 UX/UI 디자인까지(~12/6) [모비아카데미][3차 앵콜] 앱 서비스 기획부터 UX/UI 디자인까지(~12/6)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 (~12/3) [모비아카데미]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 (~12/3)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 (~12/3)Feat. 성과를 내는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는 법퍼포먼스 마케팅은 이제 트렌드가 아니라 필수 전략입니다!그렇다면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역량은 무엇인가?Mission 0..
[모비아카데미] 매출 상승을 위한 쇼핑몰 최적화 세팅과 이커머스 마케팅(~11/26) [모비아카데미] 매출 상승을 위한 쇼핑몰 최적화 세팅과 이커머스 마케팅(~11/26)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36NUubA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툴로 배우는 검색엔진 최적화(~01/08)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툴로 배우는 검색엔진 최적화(~01/08)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1/27)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리터러시(~11/27)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갑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의 기술(~11/18) [모비아카데미][2차앵콜] 갑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의 기술(~11/18)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 [4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11/20) [모비아카데미] [4차앵콜] Google Analytics 웹사이트 분석 실무편 (~11/··· MOBIACAD  
교육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아카데미] [5차 앵콜] 모바일/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시작하기 (~11/21) [모비아카데미] [5차 앵콜] 모바일/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시작하기 (~11/··· MOBIACAD  
교육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반드시 성공하는마케터 맞춤형 이직 전략 (~10/21)이직은 처음이라 더욱 어려운 마케터를 위해 마케터 전문 헤드헌터만 알고 있는 이직 전략을 공유합니다. 경력기술서 작성, 면접 준비, 연봉협상 뿐만 아니라 나에게 핏한 회사를 찾는 방법, 아름다운 퇴사..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칸 광고제로 보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10/10)MOBI SPECIAL SEMINAR!전 세계 광고인과 크리에이터들의 축제 "칸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 광고제)" 카카오 마케터가 전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마케팅 인사이트로 칸 광고제..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9/26)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Mobile AD Fraud 대응 실무: 거짓 광고 성과 분석하기 (~9/26)광고주, 매체사, 판매자 모든 광고 퍼포먼스 생태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AD Fraud의 효과적인 대응 방법은 무엇일까요?여러 솔루션을 경험해 본 실무자의 ..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일잘러들의 스마트 워크 매뉴얼 (~9/25)일잘러가 되기 위한 첫 단계.실무에 적합한 내 컴퓨터의 기본 세팅부터생산성을 높이는 폴더링과 단축키의 활용까지Win10의 각종 옵션들을 활용하여 낭비되는 시간은 줄이고 기본을 단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가세요...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앱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광고주도 그리고 대행사도 의미없는 캠페인을 운영하고 계실지 모릅니다. 이 순간에도 내 앱..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구독자를 늘리는 유튜브 콘텐츠 CREATIVE: YouTube, 기획이 시작 (~9/18)유튜브에 대한 수많은 정보를 수집하면서 정작 실전에서는 나와 맞지 않는 내용들이 많다고 느끼진 않으셨나요?기업 채널의 운영자로서 또는 한 명의 크리에이터로서 어떻게..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예비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는 법 (~8/28)마케터를 희망하는 예비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에서 생생한 실무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소비자의 마음을 끄는데 '정답'은 없습니다.그러나 반응을 끌어낼 '확률'은 있습니다.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위해 그리고 오늘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시는 콘텐츠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가 SN..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클래스: 데이터 측정과 성과 최적화 (~8/28)모비아카데미 이벤트 세미나마케팅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어떻게 해야 진짜 '잘'할 수 있을까요?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노력은 모든 마케터들의 과업이자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가장 ..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 MOBIACAD  
세미나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구글 태그 매니저 (GTM)은 '마케터를 위해 만들어진 도구' 이기에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며, 웹 사이트 방문자가 클릭한 버튼과 스크롤한..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데이터가 부족해서 안돼""데이터가 부정확해서 그래"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 있지 마세요.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 단기간..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27)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 MOBIACAD  
교육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8/27)실무 마케팅 기초 개념부터 마케팅 컨셉도출 방법, 실무에 전략을 더하는 공식까지 마케팅 기초 Full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기본 개념, 실무 노하우, 실습"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