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da |
1세션 10:00~10:40 |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원칙 |
한상만 교수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
Break Time | |||
2세션 10:50~11:30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페이스북, 트위터의 가능성 및 활용 전략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
Lunch Break | |||
3세션 13:10~13:50 |
소셜 마케팅을 위한 유튜브 및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활용 전략 |
장병규 대표 INMD | |
Break Time | |||
4세션 14:00~14:40 |
소셜 TV 인터랙티브 마케팅 가능성 및 활용 전략
|
김종원 팀장 CJ헬로비젼 | |
Break Time | |||
5세션 14:50~15:30 |
스마트폰 중심의 소셜 모바일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
김지연 이사 에이전시더블유 | |
Break Time | |||
6세션 15:40~16:20 |
소셜 게임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
임석영 대표 myWho | |
Break Time | |||
7세션 16:30~17:10 |
급변하는 소셜 미디어 패러다임에서의 블로그 마케팅 활용 전략
|
서정우 이사 블로그칵테일 | |
Break Time | |||
8세션 17:20~18:00 |
소셜 미디어 시대에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신기술 활용 전략 - 증강현실 등
|
이주현 해외사업본부장 (주)지노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