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크림 담당자입니다.

아이디어크림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나인후르츠미디어(대표자 김남호)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입니다.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아이디어를 의뢰함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브랜드를 개선 및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현재 olleh KT에서 아이디어를 의뢰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선도하고 KT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며 젊은 기업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창단된 프로게임단인 “KT 롤스터를 활용하여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 공모제목: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 공모기간: 33~331일까지

- 공모상금: 300만원

게릴라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바이럴 마케팅, 오프 행사, UCC, 인터넷 광고, 웹사이트, 커뮤니티, 서포터즈, PR KT 롤스터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KT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1~3위는 소비자의 평가로 선정되며, 선정된 아이디어에게는 해당 상금을, 그리고 1위에게 가장 많은 평가점수를 부여한 평가자에게도 일정부분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아이디어크림에서는 런칭 이벤트로 아이디어크림 공식트위터 디자인 공모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공모기한: 321일까지)

예비 광고, 마케팅 전문가이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어크림(www.ideacream.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크림 공식 트위터 www.twitter/ideacream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