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s interactive 2012 하반기 공개 채용

2012 + does + life from D.O.E.S on Vimeo.


does interactive와 함께할 새로운 인재를 찾습니다.

모집 부문

Interactive Planner
온라인 캠페인 및 제작물에 대한 기획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기본 실력의 웹 기획자로 온라인 컨텐츠 제작에 대한 지식이 있고, 각종 기획서 작성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글로벌 프로젝트 유 경험자는 우대합니다.

Creative Designer
인터랙티브 컨텐츠 및 프로모션 페이지를 디자인하게 됩니다. 디자인 관련 전공 혹은 해당분야에 지식이 있고 기본적인 그래픽 디자인 능력 및 온라인 컨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와 크레이티브에 대한 의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Interactive Developer
더즈의 인터랙티브 컨텐츠가 완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개발하게 됩니다. 새롭게 나오는 개발기술들을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더 높은 수준의 웹개발이 나올 수 있도록 서로 협업하고 유연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html5, jQuery, CSS, App. 개발자는 우대합니다.

Motion Designer 2D, 3D
프로모션 페이지 및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온라인 컨텐츠에 대한 이해와 모션의 창작이 가능하며, Adobe After Effect 등으로 모션 그래픽 영상 제작이 가능한 분을 찾습니다. 3D툴 사용자는 우대합니다.

SNS Specialist
기업의 SNS 활용 마케팅 전략을 연구하며 활용법과 전략을 구상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소통하는 업무인 만큼 소셜 커뮤니케이션에 능하고 소셜미디어의 특성은 물론, 이를 구현하는 온라인·모바일·디지털 등의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찾습니다.

채용 기간
서류접수 2012. 8. 27 ~ 9. 27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실무면접 2012. 9. 3 ~ 10. 8 (선착순으로 수시 진행)

접수 방법
메일접수 job@does.kr
제출서류 이력서(희망연봉포함),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URL

제출 서류
사진이 포함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워드,PPT, PDF형식만 가능)
직무와 관련된 문서 및 포트폴리오 파일 혹은 홈페이지 URL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파일은 분리된 형태로 첨부
(ex 이력서 및 자소서 파일 2개와 압축된 포트폴리오 zip 파일 1개)
파일명 예시 : 2012_접수분야_이름

근무여건 / 복지
주 5일 근무, 4대 보험
야근 휴일 수당 및 교통비 지급
외국어,운동 등 자기계발비 지급
영어회화 / 디자인강좌 등 추가교양 교육지원
인센티브 제도
경조사비 지급
매년 1-2회 해외 워크샵



다운로드
does.jpeg (410.3KB)

does.jpeg (410.3K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