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10가지 팁

1, 고객의 머리에서 잊혀지기전 인사를 해라
    (주기성을 가지고 메일로 관리)
2, 주기성을 만들어라
    (정기적으로 발송,메일받는습관)
3, 짧게 자주(처음엔 짧게, 나중에 늘려라)
    (간결,명료 컨텐츠가 바쁜고객에게 선호)
4, 지속성(Consistency)유지가능한 컨텐츠 선정
    (고객정보 needs 와 회사업무가 만는 영역의 정보를 제공)
    (지속성유지를 위해 동일카테고리내에서 선택적인 컨텐츠 메뉴를 제공하라.너무 많은 종류의 메뉴제공은 곤란)
5, 뛰어난 정보제공은 당신메일의 충성도를 올린다.
    (반응결과를 추적,고객 필요한 정보를 보내라)
    (초기 3회에 깊은 인상 각인)
6,해지(opt-out)를 쉽게 하라
7,고객의 이름을 불러주는 메일...선택가능
8, 경쟁사와 차별화
9, 발송빈도 조정에 주의
     (고객이 날별로,주별로,달별로 필요한 정보가 잇다. 하나의 메일에 담지마라)
10, 너무많은정보는 고객에게 해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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