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료
위치기반서비스의 기술동향 및 활성화 방안 위치기반/텔레메틱스
위치기반서비스의 기술동향 및 활성화 방안
후아미  
위치기반서비스의 기술동향 및 활성화 방안 2001년 7월 자료
[Conference 1] 국내 모바일 사용자 심층 분석 [Conference 1] 국내 모바일 사용자 심층 분석 후아미  
2002 Korea Mobile Marketing Conference 자료는 www.kmobile.co.kr 에서 2002년..
[Conference 2] 모바일 사이트 활용 전략_유니위즈 Biz/정책/전략
[Conference 2] 모바일 사이트 활용 전략_유니위즈
후아미  
모바일 사이트 활용 전략_유니위즈 2002년 9월 27일 2002 Korea Mobile Marketing Grand Co..
GVM CP 세미나_발표자료 세미나/논문
GVM CP 세미나_발표자료
후아미  
GVM CP 세미나_발표자료 2002년 10월 16일 신지소프트 주최로 열린 GVM CP 세미나 발표자료 입니다.
[Net Focus 2002]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배경과 트랜드 VM/플랫폼/기술
[Net Focus 2002]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배경과 트랜드
후아미  
[Net Focus 2002]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배경과 트랜드 2002년 10월 24일 ""모바일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
아시아 MVNO 시장기회 및 글로벌로밍 전략 세미나 해외자료/중국/일본
아시아 MVNO 시장기회 및 글로벌로밍 전략 세미나
후아미  
아시아 MVNO 시장기회 및 글로벌로밍 전략 세미나 2002년 9월 25일 자료 유료 자료이므로 포럼내 회원들만 공유하십시..
[PM] 4)복수프로젝트 관리 시 감안점 [PM] 4)복수프로젝트 관리 시 감안점 후아미  
4)복수프로젝트 관리 시 감안점
19)전사적 프로젝트관리(EPM)-출발로드맵 19)전사적 프로젝트관리(EPM)-출발로드맵 후아미  
19)전사적 프로젝트관리(EPM)-출발로드맵
2003년도 정보통신연구개발 시행계획-정통부 2003년도 정보통신연구개발 시행계획-정통부 후아미  
2003년도 정보통신연구개발 시행계획-정통부 2002년 12월 31일 자료
[게임] Online Game Design 컨텐츠/게임/방송
[게임] Online Game Design
후아미  
Online Game Design 2002년 12월 3일~4일 열린 KIPA Global Game Conference 자료..
한국 신용카드 시장의 현상과 선진화 과제 시장동향/행태/통계
한국 신용카드 시장의 현상과 선진화 과제
후아미  
한국 신용카드 시장의 현상과 선진화 과제 2002년 11월
정보격차 인식유형에 관한 Q방법론적 연구 정보격차 인식유형에 관한 Q방법론적 연구 후아미  
정보격차 인식유형에 관한 Q방법론적 연구
2003년 적용 소프트웨어기술자 공인노임단가 VM/플랫폼/기술
2003년 적용 소프트웨어기술자 공인노임단가
후아미  
2003년 적용 소프트웨어기술자 공인노임단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2002년 소프트웨어기술자 임금실태조사 결과보고서를 2..
아래꺼 파워포인트 정리 버전입니다. 아래꺼 파워포인트 정리 버전입니다. 후아미  
2003년 적용 소프트웨어기술자 공인노임단가 실태조사결과를 간단하게 파워포인트파일로 정리한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등장과 전망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등장과 전망 후아미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의 등장과 전망
Web Schedule Web Schedule 후아미  
Web Schedule 웹사이트 개발시의 전체 과정 스케줄에 대한 표
NGN시대의 통신서비스 진화방향 NGN/유비쿼터스
NGN시대의 통신서비스 진화방향
후아미  
NGN시대의 통신서비스 진화방향 2003년 3월 20일 자료
[KTF] KTF 무선멀티미디어 사업전략 Biz/정책/전략
[KTF] KTF 무선멀티미디어 사업전략
후아미  
KTF 무선멀티미디어 사업전략 2003년 3월 5일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미래 컨텐츠/게임/방송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미래
후아미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미래 2001년 5월 17일 자료
[SKT] NATE 제공 서비스 평가표 [SKT] NATE 제공 서비스 평가표 후아미  
NATE 제공 서비스 평가표
음원CP 이동통신 3사 정리 음원CP 이동통신 3사 정리 후아미  
음원CP 이동통신 3사 정리 2003년 3월 자료로 추정됨
모바일인터넷마케팅-한상만교수 마케팅/광고/CRM
모바일인터넷마케팅-한상만교수
후아미  
모바일인터넷마케팅-한상만교수
모바일_엔터테인먼트_콘텐츠_비즈니스 전략 Biz/정책/전략
모바일_엔터테인먼트_콘텐츠_비즈니스 전략
후아미  
모바일_엔터테인먼트_콘텐츠_비즈니스 전략 2002년 11월 21일 발표 자료 오픈타운 이양종 이사님 발표자료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Biz/정책/전략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1 후아미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2003년 3월 27일 자료
웹구축 프로젝트관리 관련 자료 웹구축 프로젝트관리 관련 자료 후아미  
웹사이트구축 견적산출 - 워드파일 - 웹사이트 구축시 견적을 계산하는 것을 사례로 보여준다. - 금액..
제약이론_집중개선의 5단계 제약이론_집중개선의 5단계 후아미  
제약이론_집중개선의 5단계 - 그림파일
[마케팅 세미나] 웹트래픽 측정서비스 방법론-사례 마케팅/광고/CRM
[마케팅 세미나] 웹트래픽 측정서비스 방법론-사례
후아미  
2003년 3월 26일 과학적 데이터에 기반한 인터넷 마케팅 세미나 자료 웹트래픽 측정서비스 방법론-사례
[IT21 2002] 모바일 기업형 포탈서비스-Handy [IT21 2002] 모바일 기업형 포탈서비스-Handy 후아미  
모바일 기업형 포탈서비스-Handy
[IT21 2002] 모바일 인터넷 보안-IASecurity 보안/기술
[IT21 2002] 모바일 인터넷 보안-IASecurity
후아미  
모바일 인터넷 보안-IASecurity
[강추]정보통신산업동향-소비자 인터넷 포탈 시장동향/행태/통계
[강추]정보통신산업동향-소비자 인터넷 포탈
후아미  
[KISDI]정보통신산업동향-소비자인터넷포탈 1.개 관 1.1 인터넷포탈의 개념 및 발전방향 2.세계 시장 2.1..
[강추]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략 마케팅/광고/CRM
[강추]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략
후아미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략 2002년 12월 보고서 자료 ▶ 주요내용 본 연구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
[국제게임 컨퍼런스] Online Game Design 컨텐츠/게임/방송
[국제게임 컨퍼런스] Online Game Design
후아미  
Online Game Design
제2장-보충자료-좋은멀티미디어컨텐츠 컨텐츠/게임/방송
제2장-보충자료-좋은멀티미디어컨텐츠
후아미  
숙명여대 정보과학부 멀티미디어학과 2001년 가을학기 강의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캐릭터다운로드제안서-모바일컬쳐 제안서/기획서/기타
캐릭터다운로드제안서-모바일컬쳐
후아미  
캐릭터다운로드제안서-모바일컬쳐 2002년 1월 자료 시간이 많이 지난 관계로 오픈해도 될 것 같아 올립니다. 혹시나 작..
[학위논문] 모바일 캐릭터의 지각된 성격차원과 선호도 세미나/논문
[학위논문] 모바일 캐릭터의 지각된 성격차원과 선호도
후아미  
모바일 캐릭터의 지각된 성격차원과 선호도 2002년 12월
브랜드 자산의 가치와 구축방안 브랜드 자산의 가치와 구축방안 후아미  
브랜드 자산의 가치와 구축방안 2003년 2월 6일
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후아미  
Internet Marketing 2003년 2월 24일
주머니속 광고 Mobile AD-제일기획 마케팅/광고/CRM
주머니속 광고 Mobile AD-제일기획
후아미  
주머니속 광고 Mobile AD-제일기획 2003년 3월 4일
LG정유 사례로 본 고객 관계 마케팅 강화 마케팅/광고/CRM
LG정유 사례로 본 고객 관계 마케팅 강화
후아미  
LG정유 사례로 본 고객 관계 마케팅 강화
[추천] 무선인터넷 단말기 종류와 미래전망 단말기/PDA/WLAN
[추천] 무선인터넷 단말기 종류와 미래전망
후아미  
무선인터넷 단말기 종류와 미래전망 전자부품연구원 ㈜투에프랩스 대표이사 서승균, 2003.5.6 - 서문 - 지금 이 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