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KTF 모바일서비스 | 2,056 | 3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학위논문] 컨텐츠 특성을 중심으로 모바일 비즈니스 전략 연구 | 2,970 | 3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차세대 위치기반 서비스 | 2,864 | 3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 모바일 마케팅 최신동향 분석 | 4,056 | 3 |
미설정
|
||
3G/4G/휴대인터넷 | 3G 이후의 무선 네트워크 진화 방향 | 2,940 | 3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1 | 4,984 | 3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기획과 마케팅 전략분석-지오인터렉티브 | 4,362 | 3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게임산업발전을위한 공개토론회 주제발표 자료 | 3,007 | 3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인터넷광고 시장분석 및 예측 | 3,087 | 3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세계 LBS 시장 동향 분석 | 3,792 | 3 |
후아미
|
||
NGN/유비쿼터스 | [추천] 유비쿼터스 컴퓨팅_비즈니스 모델과 전망 | 1 | 3,773 | 3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외 블루투스 시장진단 및 전망 | 3,387 | 3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전세계 플래시메모리카드 시장동향 | 3,867 | 3 |
후아미
|
||
[추천] Future Mobile Entertainment scenarios | 1,443 | 3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모바일 비즈니스의 이해 | 4,199 | 3 |
후아미
|
||
유무선 인터넷 환경에서의 PKI 응용 적용 방안 | 1,736 | 3 |
후아미
|
|||
국내 인터넷 유료콘텐츠 이용현황 | 1,729 | 3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이통사 텔레매틱스 전략1 | 3,575 | 3 |
미설정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8 통신시장 대전망 보고서 - 서비스파트 | 3,904 | 3 |
최상희
������ž�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웹 2.0 시대의 시대의 시장변화와 전망 | 4,206 | 3 |
최상희
������ž� |
||
무선 인터넷 활성화를 위한 설문 조사 결과 보고서 | 2,158 | 3 |
최상희
������ž� |
|||
3G/4G/휴대인터넷 | 3G 아이폰이 초래할 모바일 시장의 변화 | 2 | 5,546 | 3 |
최상희
������ž� |
|
어플리케이션 | 아이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관련 어플 10선 | 7,168 | 3 |
필승
기획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아이폰 앱 개발을 위한 스케치(설계) | 7,205 | 3 |
필승
기획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아이폰 앱 개발 시 사용할만한 UI 관련 툴 1 | 6,726 | 3 |
필승
기획 |
||
커뮤니티/메시징 |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 3,874 | 2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 4,236 | 2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 | 3,432 | 2 |
후아미
|
||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 2,897 | 2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무선 인스턴트 메시징 시장 경쟁 구조 | 2,811 | 2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 3,191 | 2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무선인터넷광고상품에관한설문결과 | 3,347 | 2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국내CRM시장동향 | 2,922 | 2 |
후아미
|
||
국제로밍 활성화 방안 | 883 | 2 |
후아미
|
|||
이동통신사별 사이트 성능 분석 보고서 | 1,231 | 2 |
후아미
|
|||
웹구축제안-016사이트기획 | 1,170 | 2 |
후아미
|
|||
웹리뉴얼-SKT네이트 | 1,041 | 2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SMS 시스템 구성 및 기능 | 2,478 | 2 |
후아미
|
||
브랜드확장의 성공 포인트 | 920 | 2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논문] 사용자 중심의 웹 사이트 평가 모형의 개발 | 2,403 | 2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