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플랫폼/기술 | 0307-모바일 플랫폼 BREW 발표자료 | 3,238 | 2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AODVOD 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DM | 3,235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미국 이동통신산업의 현황 및 시사점 | 3,231 | 0 |
후아미
|
||
030812-SKT포탈사업본부-조직도 | 3,225 | 7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 3,223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3,223 | 0 |
후아미
|
||
보안/기술 | 무선인터넷 보안시스템 | 3,223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 3,220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차세대 금융의 추진현황과 발전방향 | 3,213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3,209 | 0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PR기획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코래드 | 3,203 | 8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 3,194 | 2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이동통신 시장현황과 과제 | 3,190 | 1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모바일 커뮤니티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어아이 | 3,187 | 2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 3,174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웹기획]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 3,173 | 23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주요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사업전략 변화와 전망_KISDI | 3,172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 커머스 전략-LGT사례 | 3,169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컴투스 | 3,166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 휴대폰 기반 모바일 3D 게임 시장 | 3,165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3,162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의 이동통신단말기 산업분석 | 3,161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 3,160 | 2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휴대 단말기 이미지 압축 기술개발 동향 | 3,151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연애게임-내사랑 누굴까 | 3,145 | 3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2004년 휴대폰 시장 전망과 이슈 | 3,142 | 1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2003년 CRM Application 시장동향 보고서 | 1 | 3,139 | 0 |
미설정
|
|
이통사관련 | 기간통신사업자 현황 | 3,136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논문]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 가치에 대한 실증적 연구 | 3,135 | 0 |
후아미
|
||
2002 Wireless Network (020411) 세번째 | 3,127 | 0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삼성ices제안서 (3) | 3,126 | 8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중국]매력적인 중국 모바일 컨텐츠 시장(1) | 3,124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 1 | 3,118 | 1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논문]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시장의 변화 추세에 관한 연구 | 3,116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휴대형 Hotspot 등장, WLAN과 TD-CDMA의 결합 | 3,115 | 1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금융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과 경쟁 이슈 | 3,109 | 0 |
후아미
|
||
향후 모바일은 우리생활을 어떻게 바꿀까? | 1 | 3,108 | 0 |
후아미
|
||
NGN/유비쿼터스 | 유비쿼터스컴퓨팅 이지리빙프로젝트 | 3,094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인터넷광고 시장분석 및 예측 | 3,093 | 3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m-Marketing 전략 | 3,087 | 0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