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료
정책 제 16회 Biz/정책/전략
정책 제 16회 ""텔레매틱스 표준화 정책 방향"","현재 텔레매틱스 분야에서 표준화 활동···   203
미설정  
TEXT
케이웨더 SK-VM 화면설계서 VM/플랫폼/기술
케이웨더 SK-VM 화면설계서   4
후아미  
케이웨더 SK-VM 화면설계서
모바일 설계 모형자 출시! 역시 해외는 빠르군요... 해외자료/중국/일본
모바일 설계 모형자 출시! 역시 해외는 빠르군요...   4
필승  
국내 웹기획 전용 모형자가 출시된 건 봤지만.. 벌써부터 해외에...모바일 아이콘 제작 모형자가 ㅡ.ㅡ;; 명칭은 ..
sk SNS 기타
sk SNS   3
Mrsanta  
KebTV리뉴얼 스토리보드 KebTV리뉴얼 스토리보드   2 후아미  
KebTV리뉴얼 스토리보드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컨텐츠/게임/방송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2
1 후아미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jQuery 1.4 chm 파일 jQuery 1.4 chm 파일   2 택이  
jQuery Document (http://docs.jquery.com/Main_Page) 도 있긴 하지만 가벼운 chm 파일..
모바일 프로젝트 범위 설정을 위한 문서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 프로젝트 범위 설정을 위한 문서   2
1 필승  
모바일 프로젝트 시, 타겟 디바이스, OS 등 정의 문서입니다. 각 해상도, 브라우저에 대한 정의 및 도메인에 따른 분기처리..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1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PM] 10)프로젝트 의사소통 관리를 위한 5가지 단계 [PM] 10)프로젝트 의사소통 관리를 위한 5가지 단계   1 후아미  
10)프로젝트 의사소통 관리를 위한 5가지 단계
사업계획서-모바일파킹존 사업계획서-모바일파킹존   1 후아미  
사업계획서-모바일파킹존 2002년 7월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Mobile Payment Service) 커머스/금융/결제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Mobile Payment Service)   1
1 후아미  
오영균 주간경제 714호 2003.02.12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 사업에서 이동통신사와 금융기관의 공정한 경쟁관계..
LGT여성포탈사이트맵 LGT여성포탈사이트맵   1 후아미  
LGT여성포탈사이트맵
PDA, Mobile 등의 디자인시 스크린 가이드라인 단말기/PDA/WLAN
PDA, Mobile 등의 디자인시 스크린 가이드라인   1
미설정  
PDA, Mobile 등 작은 화면의 스크린 디자인시 지켜져야 하는 가이드라인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웹상황을 중심으로 기술했는..
(주)다음커뮤니케이션즈 분석자료 (주)다음커뮤니케이션즈 분석자료   1 미설정  
유후~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1
후아미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2003년 10월 26일
[KTF]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컨텐츠/게임/방송
[KTF]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1
1 후아미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2003년 12월 15일 자료
모바일게임기술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게임기술   1
후아미  
모바일게임기술
LBS시장환경및전망 위치기반/텔레메틱스
LBS시장환경및전망   1
미설정  
출처 : kait 날짜 : 2004.01.20
2007 모바일 마케팅 포럼 세션별 내용. 마케팅/광고/CRM
2007 모바일 마케팅 포럼 세션별 내용.   1
아나수코  
지난 10일 진행되었던 2007년 모바일 마케팅 포럼의 세션별 내용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시장동향..
모바일 켐퍼스 구축 제안서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 켐퍼스 구축 제안서   1
미설정  
모바일 캠퍼스 구축 제안서 입니다. 실제 구축 사례를 모아 제안했던 내용입니다. 혹시 ..도움이 되실지 수고하세요..
LGT OZ서비스 추진 방향 LGT OZ서비스 추진 방향   1 박갑조  
Korea Mobile Day 2008 발표자료
스마트폰 사용자 통계 시장동향/행태/통계
스마트폰 사용자 통계   1
makat  
통신사 가입자 및 스마트폰 사용자 2014년 1월 통계 자료
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마케팅/광고/CRM
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1
1 시아아빠  
광고정보지(08.02)에 나왔던 내용인데요. 기존 미디어와 모바일을 믹싱했을 시 광고효과에 대해 언급한 것입니다. 여..
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랜드 Biz/정책/전략
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랜드   1
먹구름  
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랜드에 관한 자료입니다.
국내외 Mobile Computing BM사례 모바일
국내외 Mobile Computing BM사례   1
쭈니2002  
모바일기반의 비지니스 모델 사례 분석을 통한 전략적 시사점 도출 소개 자료입니다.
Mobile Handset Design’ Trend & Outlook 모바일
Mobile Handset Design’ Trend & Outlook   1
김주희  
모바일기초지식 쌓기에 좋은 자료입니다.
모바일 + 웹(모바일 웹 2.0 포커싱) 모바일웹
모바일 + 웹(모바일 웹 2.0 포커싱)   1
김주희  
모바일 웹 표준을 이해하기에 좋아요.
iPhone UI guideline 제안서/기획서/기타
iPhone UI guideline   1
2 필승  
apple사에서 직접 제작한 UI 가이드라인입니다 개발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앱 개발 시 사용할만한 UI 관련 툴 제안서/기획서/기타
아이폰 앱 개발 시 사용할만한 UI 관련 툴   1
필승  
지난 포스트에 이어, 아이폰 앱 개발 시 UI 설계 시 활용할 수 있는 툴 들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이 중 실제 사용한 ..
모바일 서비스 단계별 개발 방향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 서비스 단계별 개발 방향   1
1 필승  
모바일 서비스 단계별 개발 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모바일 웹, 앱에 대한 선택 기준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시장동향/행태/통계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후아미  
카지노·게임·영화·음반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향후 2년간 연평균 18%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국민소득의 상..
Mobile Entertainment Mobile Entertainment 후아미  
Mobile Entertainment 2002년 2월 26일 자료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시장동향/행태/통계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후아미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2002년 1월 4일 자료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후아미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오래된 자료지만.. 참고하세요.. 2000년 8월 11일 자료
Wireless Advertising Wireless Advertising 후아미  
Wireless Advertising 2001년 3월 자료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마케팅/광고/CRM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후아미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 5번째 고객과의 ..
차세대 대표주자로 떠오른 무선인터넷 마케팅 마케팅/광고/CRM
차세대 대표주자로 떠오른 무선인터넷 마케팅
후아미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새로운 세기,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 6번째 차세대 ..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커뮤니티/메시징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후아미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2001년 2월 자료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후아미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2001년 6월 자료